07
24

블라인드 쪽지로 본 LG 회사 수준

엘지 볼때마다 블라 그 글 밖에 생각안나 이상한 쪽지 보내는 사람은 다 엘지 계열이라고 ㅋㅋ A3에서 있을 땐 다 정상인들이였는데 무엇이 도대체 그들을 왜

 

 

창원에 있었어? ㅋㅋㅋ

 

내가 알기로는, 예전에 이런식의 토픽? 같은거 초창기에 lg 형님들이 19세 얘기로 아주 유명했다고 하더라고. 회사에서 치이고 여기서 배설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에휴

모닝 세수 이지랄

랄쥐니까 쥐랄났쥐

 

근데 내가 있었을 땐 중간관리자들이 괴로웠지 사원급들은 그렇게 심하게 안갈궈서 안 힘들었던거 같은데 요즘 왜 다들 괴로워 하는거야

그 중간관리자들이 다 줄퇴사하고 그 업무가 사원급한테 부여되었거덩 ㅎㅎㅎ 경력 채워지면 다들 빤스런하니께

하긴 나도 그 대열에 끼여서 런하긴 했었어

 

 

블라블라: 엘지 볼 때마다

블라 그 글 밖에 생각안나 이상한 쪽지 보내는 사람은 다 엘지 계열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A3에서 있을 땐 다 정상인들이였는데 무엇이 도대체 그들을 왜….

www.teamblind.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