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1

엘지디 기술팀 업무강도 - 삼성디스플레이

 

요즘 삼성은 주 특잔업 12시간 월52시간 지키려고 사람들 일찍 퇴긍하는데 엘지디 상황은 어떰??

기술팀 현업기준 (셋업 라인은??)

 

포괄임금제인걸로 알고 있는데, 잔업기준은 과연 있을까?????

 

 

삼성디스플레이 : 우리 사무실도 포괄임금인데 ㅋㅋ 입출문 시간 기준으로 잔업 계산하지... 주말 특근 같은경우는 포괄임금이여도 적용이고. 삼성은 2시간 3시간 5시간 야근하면 시간당 7500교통비 주거든

 

LG디스플레이 : 횽 보다 더해 여기도 52시간 관리중...

모야 의미심장한 ...

 

?? 왜 우리는 안하지?

그게 관리한다고 나아지는게 아니지 않나 일은 많지만 근태는 관리한다 결론은 야특근 올리지마? 아닌가? ..

삼성디스플레이 : 몰라 여기는 12시간 넘으면 해당기술팀 팀장?? 구룹장?? 전무 한테 보고해야된데서 관리 빡시게해

그럼 남은일은 어떻게해 그냥 미루는거야? 뭐 옆에서 지원쪽이 나서서 하지마라 하면 나아질 수 있겠다 대신 지속적으로 해야할거 같네

삼성디스플레이 : 처음에는 걱정했는데 다되더라 ㅋㅋ

 

삼성전자 : 누가 그래요 52시간 지키려고 일찍 집에 간다고 우리에겐 예외시간 입력이란게 있죠 그거 기준이면 맨날 3시간정도씩 노는사람일 수 있죠

삼성전자 : 냅 부서마다 많이 다른거 같아요 개발일이라는게 내 아이템은 내가 책임져야하는 생각에 숩게 일을 끊고 못가죠 시키거나 눈치본적도 없는데 그렇게 되네요

삼성디스플레이 : 맞아요 개발은 아무래도 부서 특성상..

삼성전자 : 후배 보고는 빨리가라고 그러면서 정작 스스로는 맨날 늦게 후배가 저처럼 되지 않길 바라면서

 

LG디스플레이 : 뭐 패널단공이나 종공은 일년내내 뺑이치고 설계팀들도 헬이지... 시간은 없고 할건 많고. 특근비 아끼자고 야근하라 해. 특근은 해도 특근 결재 못올리는 부서도 있고 특근하는데 팀장에 임원까지 출근해서 감시하는곳도있음.

 

 

아니 왜 좋은 기업다니면서 똥구덩이 삼성으로 오려는 사람들이 많아

 

킹대차 -> 삼성 특히 반도체쪽 오려는 불쌍한 영혼들을 많이보는데

제발 묻는 글 올리지말고 스테이해

묻는글 올렸다는 자체가 이직 하고싶은맘 80프로 인거 같은데 800000000000배 후회 한다

무선사 아니면 스테이해 무선사만 형들이 생각하는 삼성이고 나머진 아냐

 

기만이라는 댓글들이 많은데

주 52 이상 제외 시간 넣어가며 무료봉사하고 주말도 없이 살아봐

식목일 쉬고 명절 하루 더쉬고 무슨날 쉬고 무슨날 쉬는 현대가 부럽다

현대에서 이직한 후배가 밥 빼곤 전 회사보다 나은게 하나도 없다고 직접 그러더라.

 

 

형 현대차에서 일해봤어?

현차 성과금 몇년째 하락중아냐? 공감능력 너무없는듯한데

삼성전자 : 주 52 이상 제외 시간 넣어가며 무료봉사하고 주말도 없이 살아봐

기만이다.. 기만이야...

기만하지말고 갈길가라

농락이자나그건..

회사는 부바부다

 

현대자동차 : 경력으로 갈수있나 잡이 다른데....형아 일루와

삼성전자 : 이직 준비하다 최종에서 물먹음... 영어점수 기간 만료됐어... 신입쓰기 나이도 애매해지고ㅠ 형 나 특채로좀 뽑아줘

현대자동차 : 경력 영어 안봐 ㅋㅋ 입사하고나서도 안따도 돼 그지같은 삼성 al 아니면 계속 오픽봐야하지?

삼성전자 : 경력으로 갈수있나 잡이 다른데....

 

투자로 돈벌어서 퇴사할 생각해야지 똥구녕 삼성에 재취업할 생각해?

삼성엔지니어링 : 인정

 

무선사업부 회로개발쪽도 괜찮은가요? 회로개발은 어느 사업부든 워라밸 안좋다던데..

그래도 무선은 좀 나은 편인지 궁금하네요..

혹시 VD는 어때요? 돈은 잘주는거 같던데,블라에서 보면 워라밸 안좋다는 썰 종종 들리네요

여기도 워라밸 DS 급인가요 (회로개발 직무 기준)

 

 

삼성 메모리 52시간 어떻게해?

 

삼성에 관심있어서.

 

야근 특근 수당 주는거는 매달 20시간이상 야근특근 하면 1.5배로? 주는거맞아?

근데 교통비 지급기준이라 한시간 야근 하면 그냥 안한걸로 사라진단 소리도 있던데 ..
휴게시간 52시간 맞추려고 억지로 넣거나 그런곳도 많아? 아니면 근태관리는 철저하게하는편?

 

궁금하다

 

 

근태관리 철저히 하는 편. 부바부. 교통비 개념이 사라짐

그럼 두시간반야근하면 일한 시간만큼 다 들어가는거지?

10분단위 적용..

교통비 없어지고 한달기준 20시간 이상 초과분부터 한달 취합후에 10분 미만 절사 하고 기본급에 1.5배 해서 지급한다고 알고있음 자세한거는 휴일 계산하고 복잡하지만 한달에 오티를 총 23시간 16분 했다하면 3시간 10분을 기본급에 1.5배하여 지급

계산을 해봐.. 똑같이 먹는거니 그게. 맥스채우면 더 받아.

오티를 20시간 이하로 하면 더먹는건데 나는 오티 20시간은 기본이라 그렇게생각했어 먄~~

 

 

주 52시간 시스템 조작 지겹다 - 삼성전자

 

이번달도 역시 주 60시간은 가뿐히 넘지만

시스템 조작으로 주 50시간으로 맞추어 놓네.

이것이 국가에서 원하는 주 52시간 제도는 아니죠?

온갖 강압과 막말 분위기에서 일하는 것도 힘든데

회사 인사도 나몰라라...

삼성이 다 삼성이 아니네요...

 

 

삼성엔지니어링 : 님;; 그래서 삼성인거예요;;

삼성전자 : 시스템 조작하니까 삼성이군요;;

삼성엔지니어링 : ㅇㅇ.... ㅠㅠ

 

삼성은 부서별로 편차가 큰가보네요. 블라볼때마다 어떤분은 52시간 후 파라다이스라고 하고, 어떤 분은 이런 글 나오고. 원체 큰 곳이라 그런가

전 매달 초과시간이 100시간

그럼10시간 연장 받은거? 올

그치만... 캐백수 태그는 좀...

전회사에서 52시간제 되고 첨에 뺑끼쓴다고 사원증 두고 갔더니 어느 순간 임시카드네 사번 입력해서 인사그룹에서 연락오고 집에가라곸ㅋㅋㅋㅋ로그 추적해서 좀 당황했는데..ㅡㅡ..

 

삼성바이오로직스 : 여기도 그러는뎅 ㅋㅋㅋ 52시간하고나서 일은 더하고 돈은 덜받는듯

삼성전자 : 평균 주 65시간 정도 일함 ㅋㅋ 이러다 쓰러질것같네요

한국타이어 : 국가정책 때문에 휴근비 사라지고 업무는 매일 한시간 더 늘고 부글부글 한다. 회사야 노 났지.

 

 

성균관대학교교직원 : 우리학교도 ㅈ같음..ㅋㅋㅋㅋㅋ  52시간은 가뿐히 넘겨도 온갖 꼼수로 조정함 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