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1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근무환경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근무환경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근무환경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근무환경

직장내 괴롭힘 언급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근무환경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근무환경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근무환경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근무환경

구글 연관검색어 : 빅히트 부당해고 빅히트 권고사직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근무환경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근무환경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근무환경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근무환경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근무환경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근무환경

"노을 같은 회사"

 

장점

좋은 팀원이 있어서 버틸 수 있(었)다. 무능한 직책자가 대학교 동아리처럼 친목질하고, 텃세 부리는 곳. 수많은 문제제기가 있었지만 그걸 처리해 줄 상위 직급자마저 그 책임을 지기 싫어한다 = 문제가 있어도 월급 받으며 회사를 다닐 수 있다는 게, 누군가에게는 최고의 장점 아닐까. 연봉 수준이 나쁘지 않다고 하지만 엔터 평균을 고려했을 때의 이야기고, 업무 강도나 시간을 생각하면 많은 편도 아니다.

 

단점

치열하게 저물어 간다. 이 회사를 다니며 사람이 싫다는 게 어떤 건지 살면서 처음으로 알게 됐다. 실제로 주변에 이 곳 입사 이후에 심리 치료를 받는 사람이 많아졌다. 용기를 내서 문제제기를 해도 그 어느 상급자가 해결해 주지 않으려 한다. 신입/경력직 모두에게 텃세가 있는데, 자기가 데리고 온 사람에게는 예외다. 업무를 할 때 친분에 따라 부여받는 정보의 양이 다르다는 것. 개인적인 감정으로 업무 효율성을 저해하는 것. 매일매일 최악을 맛본다.

 

 

드라마만 보고 우연히 방탄이랑 사귀고 결혼에 성공할줄 알고 입사했는데 현실이 시궁창이니까 히스테리 대폭발 서로가 서로를 물고 패는 수라지옥이 펼쳐짐

ㅋㅋㅋㅋㅋ

ㄹㅇㅋㅋㅋㅋㅋㅋ

방탄 원툴 근본 중소기업의 한계 ㅇㅇ

어차피 엔터도 박봉 직업 아녀?

내가 빅히트 입사하면 잘할 자신있다 상사 생까기 부터 노동부 신고 까지

이름바꾼이유가 있구나

갑자기 커진 ㅈ소 ㅈ소버릇 못고치고 망한게 한둘이냐ㅋㅋㅋㅋㅋ

저기서 말하는 대표가 랩댄스 노래로 기선을 제압하는 그분임?

 

연예기획사랑 일반회사랑 비교하면안됨 업무프로세스랑 그런게 많이다름 실력없으면 일반회사보다 못버티고 나갈확률 열배는될걸 직원들도 다른성향임

월급루팡이 존재할수없음 위에 애들도 다른직종 애들보난 나름 빡세게일할걸

엔터쪽 개박봉 받으면서 노예처럼 일하는데 실력있으면 대우 받으면서 좋은 회사 다니겠지 ㅋㅋ

일은 기존인력이 하고 뽑는 애들한텐 가르쳐주는 거 없이 잡일만 시키나보네

 

퀸친 어떻게 대했을지 안봐도 뻔하네

퀸친 돌려내

저긴 탈출이 답이다

퀸친 살려내라 씹어갈놈들아!

엔터업계는 일하는게 아님

어? 여자친구 예고도 없이 갑자기 해체시키고 팬들한테 해체 4일전에 통보하고 중국산을 국산이라고 팔고 멤버쉽 환불도 안해주려고 하던 회사?

 

음악인이면 몰라 애초에 주먹구구식으로 운영하는 엔터사업을 왜 가ㅋㅋㅋㅋㅋ 대형기획사라고 불리는 sm yg 하이브 죄다 끽해야 중견기업이고 제왑은 심지어 중소기업임 이것만봐도 느낌올텐데

ㄹㅇ ㅋㅋ 엔터계 자체가 그냥 쓰레긴데 대가리 빈 놈년들이나 들가지

 

아니 애초에 스펙 제대로 쌓은 대졸자가 엔터계에 발을 들여놓지를 않지 ㅋㅋㅋㅋ 그냥 제대로된 기업 못들어간 문과 출신들이 모여있을텐데 당연히 개판 나지 않겠냐 방탄이 그냥 운좋게 너무 좋은 멤버들을 뽑아서 뽀록 터진거임 걍 개ㅈ소일때 만든 그룹이 방탄인데 오히려 큰 회사 된 다음에 만든 그룹들 보면 진짜 별로임

 

BTS 원툴이잖아. 얘네 없었으면 걍 구멍가게였을텐데 방탄 대박 쳐서 급성장했으니 내부가 건실하겠냐고

ㄹㅇ

방탄도 사실 안떳으면 몸만 병신돼고 열정페이로 청춘 날렸음 헬기업

역시 동네 가게라도 근본이 있어야 된다

체계가 있으면 가수 딱하나마 띄웠겠냐고 걍 고인물끼리 운영하는 개인 사업인데 체계 찾고 있네

방탄 안떴으면 구멍가게인데 가수 하나 떴다고 구멍가게가 대기업되겠냐? 대기업 공기업 놔두고 엔터들어가는 분들 수준 알만하잖아

엔터사업 자체가 인맥장사임, 그 바닥 고인물들이 당연히 힘이 센거지

주식 빼야겠다. 전원주 선생님이 직원도 보고 투자할지 말아야할지를 정하랬어!

 

맨날 방탄 방탄거리는데 난 방탄노래 피땀눈물 밖에 모른다 그것도 휴대폰 없던 군대시절이어서 티비로나마 좀 들었지

윗대가리들은 ㄹㅇ 형편없더라, 최근 몸집커지는 it 기업들도 같은 실정임

사실상 회사내 업무체계가 30인 이하 중소기업만도 못한 수준이었네? ㅋㅋ 게다가 원년맴버도 아닌데 신규로 들어온지 얼마 안된 직원인데도 직장내에서 텃세를 부린다고? ㅋㅋ 대박이다.. 덩치만 컸지. 애초부터 제대로 일할 수 있는 회사도 아니었나보네 ㅋㅋ

근데 얘네 플랫폼 기업 된다고 빅히트 말고 뭐 이상한 이름으로 바꾸지 않음?

하이브

그래 하이브

ㅋㅋㅋ 플랫폼기업 타령하는것도 웃김 그냥 연예기획사인데 ㅋㅋㅋ

빅히트는 그냥 근본없이 커버림

모든 그룹은 자신의 수준에 맞는 소속사를 가진다

아니 BTS 잘나가는데 회사는 왜 저모양이냐 원래 엔터는 저렇냐?

원래 엔터 회사가 직장커리어 쌓기 좋은 곳이 아니다. 이용해먹기만 하고 급여도 제대로 안줌.

어 방송가 열정페이임 ㅋㅋㅋ 저런곳만 다니니까 다른 직종도 개판인줄암 ㅋㅋ

임금 체불되고 파산하는 회사도 수두룩함

엔터는 다들 나사 하나 빠진 놈들만 간다 ㅋㅋㅋ

 

헤드헌터=남들이 기피하고 ㅈ같은일만 들어옴

개판인갑네

음악계 영화계 방송계 ㅈ같은 열정페이 3대장인데 도대체 왜 감 ㅋㅋ

처음부터 대충 일하다가 실업급여 받으러간다는 마음이면 개꿀

 

애시당초 정신 멀쩡한 애들은 엔터업에 가지를 않지

작곡가나 가수 나부랭이들에 비해서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처우도 존나 박한데 지들도 연예인이랑 같은 세계 사람이라는 착각이나 환상이 있는지 엔터업 떠도는 애들은 그냥 주구장창 저 세계를 못 벗어나더라. 정상적으로는 안보임

 

근데 그럴만한게 기업 업령이 오래되고 내실이 다져진 상태로 성장한 회사가 아니라, 방탄 한 방으로 그야말로 빅히트(대박), 한 방에 사세 불린 회사라 체계가 좀 안잡혀있는건 당연지사. 대표이사가 원맨쇼로 키운 기업이기 때문에 대표 말 한마디가 곧 법인건 당연한거지. "꼬우면 나가라"

 

어차피 아이돌 저거 몇 년 못 갈텐데ㅋㅋㅋㅋ

좀 있으면 군대가고 빌보드 트렌드 바뀌면 최단퇴되는 것도 한순간임

ㅇㅇ 솔직히 1세대 아이돌들부서 시작해서 선배들이 돈 한 푼 못 받아가면서 고생한 거에 그냥 올라타고 운인지 언플인지 그 빨로 된 거지. 싸이도 그 난리 치더니 그때뿐이었음ㅋㅋㅋㅋㅋ

ㄹㅇ 어차피 후속그룹이 방탄만큼 뜨기도 힘들거고 그냥 방탄 쇠퇴하면 이도저도 아닌 회사 될거임

방탓 방탄하는데 ㅅㅂ 멤버들 이름도 모르겠고 노래 한 번 들어본 적도 없음 ㅋㅋㅋ 그냥 해외에서 뺑이쳐서 유명하다는 게 유명한 그룹ㅋㅋ

방탄 노래가 지코 아무노래 수준으로 전국민이 다 아는 노래 있음? 국민 체감 떨어지는 거 ㄹㅇ인데ㅋㅋ

아무노래는 그래서 해외 가면 뭐 아는 이가 많음? ㅈ만한 국내시장 붙들고 ㅈㅇ질 해서 얻는 게 뭔데?

 

아이돌 데뷔한 애들은 연습생때 더 심하게 갈굼당하면서 했을듯 연예쪽은 뜻 없으면 아예 못버팀

월드클래스 표절?

월드클래스 표절기업 ㅋㅋㅋ 싹다 표절

철밥통 고인물들 능력자들이 밑에서 치고 올라올까봐 괴롭혀서 쫓아내네

 

음악계 종사하는데 엔터회사 진짜 ㅆ창이라고 하더라 근데 빅히트하고 JYP가 그나마 양반이라는 말도 자자하다.

 

 

뷔 제니 열애설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

방탄소년단 뷔와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이 또다시 퍼졌다.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이 퍼지고 있다. 사진을 찍고있는 제니로 추정되는 여성이 입은 옷 가디건이 예전에 제니가 입었던 가디건이고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