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0

학창시절 추억의 매점 음식
학창시절 추억의 매점 음식

위대한탄생 : 부드러운빵과 피자소스 그리고 양껏들어간 치즈의풍미.

지각해서 아침걸렀을때 든든하게 먹을수있는 빵이다.

주의) 전자레인지돌리면 빵이 흐물해지면서 치즈가 빵과 분리되어 흘러내린다. 저 플라스틱통안에 넣어 먹자.

학교 매점 빵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뜨는 위대한탄생 빵.

전자레인지에 50초 정도만 돌려주면 꿀맛 ㅠㅠ

급식 맛 없는 날은 이걸로 대체함 ㅠㅠ bb굳굳

더 덧붙이자면,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저기 치즈가 쭉쭉 늘어남.ㅎㅎ

 

 

치즈&피자핫 : 돈갑내기의 피자빵버전. 돈갑내기처럼 고로케빵이지만, 내용물은 피자빵과 비슷하다.

치즈피자핫은 햄버거에 가까움. 빵이 약간 거칠었?던 걸로 기억 ㅠㅠ 꿀맛ㅠㅠ

많이 먹지는 않았는데 그냥 보통 햄버거는 아니고 안에 피자맛 남 ㄷ..당연하겠죠? 치즈 피자니까.

 

 

굿모닝!포테이토: 이름처럼 다른 피자빵과는 달리 포테이토피자에 들어간 감자가 큼지막하게 2~3조각들어있다.

감자충이라면 한 번 먹어보자.

포테이토를 잊다니...!

감자가 큰 조각으로 통째로 들어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 ㅠ이거 맛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피자빵 중에 한 종류인데 포테이토는 진짜... 감자가.. bb

 

 

불벅

안에는 햄과 패티 그리고 야채 마요네즈 무친것들이 조금 있다

맛은 뭐 그냥저냥 햄버거 맛인데 추억보정이 들어간 건가 학생시절에는 맛있었는데 지금 먹어보면 그저 그렇다

요즘도 피시방에서 팔더라

가격이 싸기 때문에 패티를 닭대가리 등 잡고기로 만든다는 말이 있다

 

 

+ 추가

피자홀릭: 불벅의 피자맛버전, 햄버거의식감과 피자의 맛을 동시에 느끼고싶다면 먹어 보자

피자 홀릭입니다!!

치즈피자핫이랑 비슷하게 햄버거 모양으로 되어있는데 맛은 피자맛ㅋㅋ

매점 빵은 거의 피자맛인듯. 이건 제가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역시 맛있답니다ㅠㅠ 전자레인지 필수

 

 

좋은 돈갑내기 : 불벅의 고로케버전이다. 살짝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한 소스가 일품이다

 

 

베리 핫소스팡

안에 매운 소스하고 진짜 약간의 고기다진거하고 야채다진거? 같은것들이 들어있다

먹어보면 엄청 맵다

ㄹㅇ 존맛탱이었음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전자렌지 20초 돌려서 쿨피스랑 같이 먹으면 ㄹㅇㄹㅇ 존맛탱

갑자기 생각나서 찾아봤더니 생산중단 되었더라 이제 못 먹는다고 생각하니까 더 먹고싶다

 

그후 삼립에서 베리 핫소스호떡으로 리뉴얼됨 삽립 샤니는 같은 spc그룹의 계열사임

호떡이라는 말 그대로 빵이 좀더 얇아졌다고 한다 원가절감인가?

 

 

그외에

샤니 우유샌드

 

 

유명한 인기있는 비스마르크 빵

비스마르크 존맛탱

비스마르크는 진짜 철혈정책의 비스마르크의 이름을 딴 것이다

 

 

피자토픽

 

 

로만 닭강정

 

 

꿀호떡

 

 

숯불 골든바

 

 

유명한 벗겨먹는 고오스, 로켓단의 못말려 초코롤, 초코팡팡

포켓몬빵

주로 초코맛이 인기임

 

 

그런데 추억때문에 다시 먹어보려고 찾아봐도 없는 제품들이 몇 있는데 왜 그런가 하니

 

먹거리x파일 보신분들은 많은 충격을 받았을것이라 생각됩니다.

위와 같은 사유로 해당 업체의 빵을 전량 판매중지했습니다

피자핫 핫바베큐 굿모닝포테이토 고구마프리타타 위대한탄생 등 해당 업체의 빵은 퇴출 예정입니다

 

 

피자핫 핫바베큐 굿모닝포테이토 고구마프리타타 위대한탄생 등 매점빵 퇴출

퇴출되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조선 엔딩 헬피엔딩 ㅋㅋㅋㅋㅋㅋㅋㅋ

위의 빵중에 대기업 제품하고 HACCP 인증을 받은 피자홀릭 그리고 불벅정도만 살아남은 듯

 

불벅은 해썹마크 있는것도 있고 없는것도 있더라.

아무튼 지금 안파는 물건이면 식품위생법 위반으로 퇴출되었다고 보면 된다.

위대한 탄생 굿모닝 포테이토 돈갑내기 이런건 다 싹 죽었다고 보면 됨.

 

먹거리 x파일에서 저격해서 식품위생법 위반으로 판매중지 되었다는데 궁금하면 위에서 확인해보자.

 

 

 

스웨덴의 손님에게 식사 대접을 안 하는 문화

손님에게 식사 대접을 안하는 스웨덴 스웨덴 집에 방문하면 방문한 손님에게 밥을 주지 않는다는 문화에 충격받은 다른 나라 사람들 스웨덴 사람들은 손님 (집에서 자고 갈 정도로 친한 사이)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