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5

피방 갈려고 나왔는데 아파트에 옆에 펭귄 같은 거 있길래 가보니까

이놈이 무슨 동상마냥 우두커니 서있었음. 어두워서 첨엔 인형인가 싶더니 자세히 보니 부엉이 ㅇㅅㅇ

머리 만지니까 움찔움찔하길래 귀여워서 1시간 동안 들고 다니면서 사진 찍힘 ㅋㅋ

 

마지막에 로브루치 사진 찍을려고 했는데 날아가버림 ㅠㅠ

 

길 가다 참매 잡은 디시인

어리둥절..?

 

 

잘생겼다

 

이 참매가 사냥한 거. 까치 사체 발톱으로 쥐고 있던 거 뺏어서 사진 찍음. 발톱이 날카로운 게 커터칼인 줄 알았다

물론 까치는 다시 돌려줬음

 

https://gall.dcinside.com/hit/13183

 

 

 

부엉이인 줄 알고 맨손으로 한 시간 동안이나 들고 다녔다가 힛갤 간 용자도 있다. 닉네임이 '부엉이 성애자'면서 자기가 잡은 게 부엉이가 아닌 것도 모르는 것이 포인트.

다만 새 잡는 기술 자체는 능숙한지 사냥한 까치까지 뺏었는데도 전혀 다치지 않았다. 그것도 모자라 자기 어깨 위에 올려서 로브 루치 코스프레를 하려다가 날아갔다고 한다.

사실 진짜 부엉이였어도 부엉이도 나름 맹금류라 저렇게 야생종을 맨손으로 잡는 건 발톱에 다치기 딱 좋은 짓인데 참매는 부엉이와는 비교도 안되게 힘이 세고 난폭하고 사나우며 부리와 발톱이 훨씬 길고 날카롭다.(당장 해당 글만 봐도 참매에게 사냥당해서 피투성이가 된 까치가 있다.)

저렇게 들고있다가 참매가 발버둥 치면 팔이나 얼굴이 발톱에 크게 베이거나, 부리로 눈을 쪼아버릴 수도 있었다. 거기다 사냥한 먹잇감인 까치도 빼앗았으니 참매가 가만히 있었던 게 신기할 지경(...) 매리둥절 몸 멀쩡히 돌아와서 똥글이나 쓰고 있는걸 기적으로 알라는 반응이 대다수다.

 

이놈 매잡은거보면 존나 잘잡았음. 왠만한 병신들은 날개잡다가 발톱에 당하는데 이놈은 완벽하게 서브미션 관절기 걸듯 매를 잘잡앗음. 매새끼도 노련한 인간에게 잡혀서 억울하다생각할듯

존나 웃겨서 성지순례옴ㅋㅋ 매리둥절 했길래 망정이지ㅋㅋ 저걸 어떻게 부엉이로 보냐. 무식하면 용감하다 더니........ 동물원가서 조류과는 본적도 없나봄.ㅋㅋ 도시에 사는게 이렇게 무서운겁니다!!! 여러분!!!!ㅋㅋ 학교에서 조류의 생김새도 교육을 시켜야 할듯 ㅋㅋ

귀여운데 발톱봐 ㅋㅋ

이게 어딜봐서 부엉이냐 ㅋㅋ

참매는 매과아 아니라 수리과 임

ㅅㅂ 펭귄 부엉이 ㅋㅋ

이건 매도 ㅈㄴ 어이없어서 멍때렸다는게 학계정설

???: ㅅㅂ...뭐여? 이건...갑자기 왜 내 걸 뺏어가지?

웃기네 ㅋㅋ

밤이라서 잘 안 보여서 뭐지 싶었을 듯

 

펨코에서 링크 타고 왔읍니다 참매 악력이 100이 넘는다던 댓글이 있던데 진짠가요 가짠가요 궁금해요

수리 종류마다 다르긴한데 악력이 센편은 맞음

 

매 개장생겼네 눈매랑 눈썹봐라.

이짤 볼때마다 디게 똘망똘망하니 잘생겼어 귀여워

어두운데 자기보다 덩치크고 시커먼게 잡으면 누구든지 무서워서 쫄듯

ㅋㅋ 1시간동안 들고다니기 ㅋㅋㅋ

참매임 근데 이름은 참매이지만 매가 아니라 수리임 어떤 새알못이 이름 저따구로 지어놨음

ㅎㅎㅎ 설령 부엉이였어도 맨손으로 잡기에는 위험해요. 작은 소쩍새도 맨손으로 잡다가 손다치는 판에 수리부엉이 정도면 검독수리랑 함께 생태계 정점임.. 글쓴분 안다친게 다행~

참매라던데 나무위키에서는

근데 부엉이도 맹금류가 위험하지않냐? 부엉이를 잡을생각을 한거야?

설사 부엉이였다고 해도 걔도 맹금류라 맨손으로 잡는 거 위험할 텐데

옆에 명품 치킨집 갖다주지 그랬냐

매표정 ㅅㅂ ㅋㅋ 치욕스러운 표정이네

이게 부엉이로 보이면 사람이냐 ㅅㅂ

명치에 팔콘 펀치

지도 어이없는 표정이네ㅋㅋ

 

야생매를 맨손으로 만질 수 있냐? 길들여진 것도 꽤나 거친데 글쓴이가 키우는 매 괜히 주워온 것처럼 꾸미는 거 아니냐?

ㅋㅋ 들고 옆가게로 들어가지 그랬냐 맛있게 튀겨줄텐대

궁금해서 찾아보니 참매같은데 ㅋㅋ 참매는 이름만 매지 매목 수리과라더라 ㅋㅋ 진짜뒤질뻔햇네 ㅋㅋ 수맄ㅋ

저거 들어서 눈 땡그래진거보면 키우는매는 아닌거같음ㅋㅋ

비스트마스터 2렙 찍고 호크 뽑았네

저거 가짜 모형인데 다속냐 ㅋㅋ 매가 먹이뺏어도 가만히있을리가없잖음 ㅋㅋ

뭐지? 사냥용 매 아니냐? 씨발 저게 진짜면 야생매를 상처없이 사냥감까지 뺏어서 안고 인증한다고?

매가 ㅈㄴ 황당해서 멍때린듯 ㅅㅂ 부엉이라도 사나운데 맹금류를 맨손으로 잡고 미친ㅋㅋ 신년운 다썼다 ㅋㅋ

저게 부엉이겠냐

빙신아 야생새는 함부로 만지는거 아니야.

매잡다가 눈 못쓰게된 경우가 한둘이 아닌데

겨울철 맹금류들은 ㅆㅂ 필사적으로 생존할려고 지랄하는데 그걸 빼앗다니

이와중에 로브루치샷까지 찍을려햇네 미친놈ㅋㅋㅋ 어깨 나간다ㅋㅋ

미칫네ㅋㅋ 저거맨데 부엉이랜다ㅋㅋㅋ 와 근데 신기하네 도시에 매라..

생각할수록 웃기네 이새기 ㅋㅋ 로브루치샷 찍고싶었는데 날라가서 아쉬웠대 엌ㅋㅋ귀엽다

저거 보니까 까치 잡고 날아가다가 창문에 박고 정신나간 상태같은데

부엉이 ㅅㅂㅋㅋㅋㅋ 천연기념물 득!

이 새키 무식해서 용감했네 ㅅㅂ ㅋㅋ쟤가 당황해서 가만히 있어서 망정이지 쫌만 공격했어도 니 면상이랑 손, 팔 다 다침

매리둥절ㅋㅋㅋ 뭐지 이 ㅅㅂ 닝겐 병신은??? 매느님 얼탱이 빠지셨겠다 ㅋㅋㅋㅋ

매 가지고 쫄보색기처럼 구냐는넘들 발톱이랑 부리를 일단봐라

진짜 매가 어이없어서 가만 있은듯 ㅋㅋㅋ ㅈ밥새끼가 ㅋㅋㅋ

매새끼 카메라 들이대니까 얌전한척 하는거보소...조성수듄 ㅉㅉ

매 좁밥이라는 놈들 수탉 싸움닭들 달려들면 팬티에 오줌지리면서 도망갈놈들 ㅋㅋ 그런 수탉들 뜯어먹는게 매

펭귄 아님? 펭귄인거같기도하다

꼴칰새끼들 수준 ㅉㅉ

천연기념물 득템 ㄷㄷㄷㄷㄷㄷ???

사이타마 컨셉인가

사아냥을 시작하지

 

"우리는 정부가 허락한 살인 암약 기관 CP9이다. 정부에 비협조적인 시민을 죽일 권리를 가지고 있지." - 원피스 로브 루치- "지건!" "람각!"

 

저 시@발 발에 칼끼고 다니는놈을 맨손으로 잡어 ㅋㅋ

애초에 천연기념물을 개인이 기를 수 있냐? 저거 까치 시체도 그렇고 주작은 아닌거 같은데 ㅋㅋ

웬 부엉이ㅋㅋㅋ 발톱 보고 어떻게 저걸 맨손으로 만질 생각을 했냐ㅋㅋㅋ 저 매 완전 범고래네ㅋㅋㅋㅋ

야 새 가슴봐 만지면 무슨 느낌이냐? 말랑말랑 거려? 아님 묵직하냐? 가슴 깃털 복슬복슬한게 만지고 싶게 생겼네

참매 네이버 검색하면 사진들 엄청 무서운데 쟤는 생긴것도 성격도 완전 순딩이네ㅋㅋㅋㅋ 새도 얼굴값할줄이야...

이래서 사람이 교육을 받고 자라야 함

매리둥절하는 사진 개커여움.

아니 이걸어떻케 봐줘야 붱이로 보이냐 ㅋㅋㅋ

저렇게 쥐고있다가 매가 부리로 손 쪼아버리면 손가락 x 될껀데 매가 매너좋은듯.

네이버 검색해보니 참매 맞네 ㅋㅋ 천연기념물 ㅋ

이게그 러브라이부엉인가 그거냐?

하필주운곳이 명품치킨

매 다음에는 맨손으로 잡지마세요..... 매 잡다가 죽은 사람이 한 둘이 아니자나요....정말 미치신듯

매가 왜저렇게 순하게 생겼냨ㅋㅋ

팔콘마스터네ㅋㅋㅋ

 

ㅋㅋㅅㅂ 살아있는거보니 너 올해 착하게 살았구나

매 왤케 다소곳하냐? 원래 사람한테 착함?

띠요요용! 참매느님 참 잘생겻따 사냥후라서 지쳐서 쉬고있어서 얌전히 잡혀주셧나? ㄷㄷ 저정도 크기면 다자란 성체같은데 다시 날라가셧다니 다행 글쓴이도 안다쳐서 다행!

비스트마스터래 ㅋㅋㅋㅋ

저거 화질구지네요

내가보기엔 사람졲칠려다가 손따뜻해서 잠시 가만히 있어준듯

비스트마스터는 역시 퀼비스트가 최고지 퀼비3렙이면 오크쉽새

나는 혼자 사냥하지

커엽

븅신아 뒤진 까치 부리 부러진거 보고 느끼는게 없냐

매느님이 니 목 한번만 가격했어도 뉴스에 너 떴다

부리도 검정색인게 성체같은데 이븅신 ㄹㅇ 내년운 다썼네

존나 잘생겼네 ㅋㅋㅋ

좀 제정신이 아닌듯 

이ㅅㄲ 어떻게 살아있냐ㅋㅋ

???: 닝겐.. 춥다 빨리 몸을 뎁혀라

저게 까치였어도 손가락 존나게 쪼여서 나갔을텐데 미친;

눈 안 파인게 다행이다 ㄹㅇ 운 좋음

그냥 좀만 발버둥쳤어도 저 발톱에 피부가 너덜해질텐데 ㅋㅋㅋ

맹금류인데 존나 귀엽게 생기긴 했다 ㅋㅋ

눈 똘망똘망

매가 좀 어린 편이네 눈 달려 있는 거에 감사해라 ㅋㅋ

펭귄 ㅅㅂㅋㅋ

렉사르 ㄷㄷ해

 

매리둥절ㅋㅋ

작성자 깡 보소 ㅋㅋ매느님을 무슨 닭취급하시네 ㅋㅋ

가만히 있는거 보니까 사람 손 좀 탄거 같은데... 누가 키우다 방생한듯

부엉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나혼자 부엉이아닌데 라고 생각하는줄...ㅋㅋㅋㅋ부엉이는 얼굴다 크고 더 착하게 생김

이색기는 참새 찢어진거보고 뭐 느낀게 없나

무식하면 용감하다는 말이 ㄹㅇ이다

어케봐야 부엉이 ㅋㅋㅋ

 

이병신 따라한답시고 힛갤갈 생각에 매잡는새기들 죄다 팔뚝눈깔면상 다갈릴듯 ㅋㅋㅋㅋㅋㅋ

저거 꿩 사냥꾼이 쓰던매 아니냐? 사람 손 타서 공격 안한거같다

비둘기 헤쳐놓은거 보면 느낌 안오냐? 미친ㅋㅋ

안뒤진게 다행이다ㅋㅋ

뒤질뻔했다가 살아났네 운좋았다 ㅆ새야

이래서 상식좀 길러야함 부엉이 생긴것도 모르냐?

매 왜이리 귀엽냐..띠용!

미친놈 천연기념물을 맨손으로 잡냐

미친ㅋㅋㅋ 이거 미친놈이넼ㅋㅋㅋㅋ 매를 맨손으로 잡았엌ㅋㅋㅋㅋ

부엉이성애자라는 새끼가 부엉이랑 매를 구별못하네 ㅋㅋㅋㅋ

부엉이요???

어떻게봐야 부엉이로 보이냐

깡 쩐다 ㄷㄷ 솔까 성인남자라도 저런거 귀엽담서 두 손으로 들어올릴 수 있는 사람 몇 안될듯 ;;;;

진짜 천만 다행인줄 알아라 까치만 해도 얼마나 사나운지 아냐...

재능 대폭발ㅋㅋ

럽송합니다

무식하면 용감하다던 조상님들의 지혜에 감탄합니다!

참매네 저거. 사진이랑 똑같네

부엉이는 헤이하치로 떠올려야지 무상식한 새퀴

천연기념물이고 멸종위기 2급으로 지정되어있다고 한다 북악스카이웨이 부근에서 자주 출몰한다함

사진 자세히 보니까 부리도 부리지만 발톱 진짜 흉악하게 생겼네 매가 딴맘 먹었으면 진짜 피해 많이 입었겠는데?

좀더 찾아보니까 참매는 성격이 비교적 순해서 사람이 많이 길들여다가 매사냥에 썼다고 함. 사람손을 잘 타는 편이라고 한다

성지순례 ㅋㅋ

황조롱이 아니네 매네...

헐 쥐고 있던 먹이까직 뺏았는데 매한테 안찢겼네ㅋㅋㅋ대단하다

배고픈 매 였으면 글쓴이 어떻게 됐냐?

부엉이 의문의 1패

지 먹이까지 뺏기는데 가만히 있네 ㅋㅋ 쌍으로 멍청하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왜 새는 디시인에게만 잡히는가ㅋㅋㅋ

나 이새끼 봤다 ㅋㅋ 니 삼선동살지 ㅋㅋ가는데 어떤 미친놈이 맹금류 들고다니길래 피해갔었는데 디시인이었네ㅋㅋ

 

너 매 기르는사람 머라그러지 하튼 그거 무형문화재 해야되는거 아니니

너 매잡이 하실?

주작은 아닌것같은데 길가다 매를 주워놓고 부엉이라고 하는 새끼는 처음봤네 ㅋㅋ

잡힌매도 글쓴이만큼이나 멍청하니까 사람손에 잡혀서 가만히 있지..지발톱에 어떤지도 모르고..둘이 똑같은것끼리...

하......펭귄에 부엉이라니 정말 너무하네요...............

딱봐도 매구만 생긴건 황조롱이 같이 생겼는데

미친놈이 맹금류 들고다녔대ㅋㅋ

ㅋㅋ먹이감까지 빼았았냨ㅋㅋ

그나저나 매리둥절 졸커엽다

대체 이걸 어떻게줍지..?

황조롱이는 참매의 반정도 크기밖에 안됨, 저정도 크기는 참매라고 봐야지, 그리고 황조롱이는 전체 톤이 연갈색, 갈색,근대 참매는 배가 흰색이 더 많고 깃털도 검은색임, 황조롱이와 일단 크기면에서 비교도 안돠데 큼, 사진 보면 적어도 50센티는 돨 것 같어.

Falconry ㅋㅋㅋㅋㅋ

펭귄 부엉이를 동시에 까네 ㄷㄷ

미친놈;; 이새끼 무식해서 매를 부엉이인줄 알고 잡았어;;

왜 만지지?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섬네일 무슨 카펫쥔줄ㅋㅋㅋㅋㅋ

매가 놀란듯ㅋㅋㅋㅋ 처음으로 닝겐 손길을 느껴서

까치 배 찢어진거 보고 뭐 느끼는게 없나 저새끼 진짜 겁도 없네ㅋㅋ

재능폭발ㅋㅋㅋ

화질구지네요......

.....맹금류를 겁도없이......ㄷㄷㄷ

매니뮤 어리둥절 ㅋㅋㅋㅋ 사람새끼가 존엄하신몸뚱아리 만지는게 첨이라 다행인줄알아라 ㅋㅋㅋ

사람도 멍청하고 새도 멍청해서 서로 어리둥절

나중에 나이먹고 아들낳으면 썰풀어라 ㅋㅋ

응사네 ㅅㅂ

막짤 눈빛에 빨려든다...

낙타 타조에이은 부엉이 매 조합간다

새주제에 왜케잘생겻냐시발...

머리만지니까 움찔움찔 귀여웠대 ㅋㅋㅋㅋㅋ미친새끼네 진짜 ㅋㅋㅋ

시치미...시치미를 보자!

부엉이 남양주시에 있음 삼선동이 아니라

종종 만나서 참치캔도 따주고 그래라 너 2016년에 잘 풀릴듯

매가 까치들고 날다가 전봇대같은데 들이받아서 멍때리다가 정신 차리고 날아 갔나 보네

강아지가 물은거 뺏으려해도 잡아먹을듯이 존나 으르렁대는데 매가 가만히있음?

니 눈이 푹찍 당했어도 이상할게 없는 상황인데 니 몸에 새장수 유전자있는듯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먹이뺐었는디 매가 가만히 있었음?

 

혹시 조상중에 몽골사람있는지?

매줍?? 몽골인이냐?

부엉이라기엔 존나 쎄보인다

몽골놈이냨ㅋㅋㅋㅋ검독수리가 없어서 매를ㅋㅋㅋ

응사네 ㅅㅂ ㅋㅋㅋ 파티안끼워줌 ㅅㄱ

이게 까치도 먹냐 전투력쎄네

이게 그 화질구지인가 그거냐?

새줍한게 매욬ㅋㅋ 진짜 안다친게 다행이다 이 놈아 저 발톱 보이냐??? 니 손모가지나 얼굴가죽 도려냈어도 할 말 없었을텐데 운빨 엄청나넼ㅋㅋ

쉬벌 맹금류를 손으로 쳐잡네 ㄷㄷ; 타고난 새천성..

근데 존나 잘생겼넼ㅋㅋㅋㅋㅋ 씨발 왠만한 아이돌그룹도 올킬하듯

황조롱이니까 그나마 가능 걔도 뜯긴하지 부엉이란 말에 황조롱인줄 알았는데

매가 시발 종일 녹초가 되도록 날아다니다 겨우 하나 잡은걸 까치찌개가 뜨거워서 좀 식히고 있는데 니가 시바라 붙잡고 왜 돌아다님 배고픈애를. 인성 ㅎㅌㅊ

존나 잘생겼네 새한테 열등감느낄줄이야 개ㅆ발

시발 저게 어떻게 부엉이여ㅋㅋ닉값 좀요 닉값좀ㅋㅋ

매 한테 매 맞을뻔했네

매가 널 살려준거네.두손 멀쩡하고 장님 안된걸 감사하게 생각하고 살아라.

매가놈 매리둥절한 거 보소 ㅋㅋㅋㅋㅋ

매줍ㅋㅋ

ㅁㅊ 맹금 발톱이 얼마나 날카로운데ㅋㅋㅋ 겁상실

 

그와중에 매가 잘생겼네 눈빛보소

저게 어떻게 부엉이로보이냐

또 발러만 영웅되는거 아냐? ㅋㅋ

병원가라 미친놈아.. 병걸리려고 에휴

공격해 발러!

ㅋㅋㅋㅋ얘 진짜 안다친게 용하네

왜 롤드립 못쳐서안달이냐

눈을공격해 발러!

근데 진짜 잘생겼네

황조롱이는 눈이랑 몸잡이 더 작고 부리도 작아. 그리고 결정적으로 몸통이랑 배부분에 매처럼 줄무늬가 아니라 점 무늬가 있다.

저거 참매 아니면 해동청 같은데 뭐던간에 눈 안파인게 다행이다..님 드루이드임?

눈깔이 매미새기인갘ㅋㅋ

이게 부엉이로 보이는 병신들은 뭐냐 니들 해리포터도 안 봤니??

어디사는데 동네에 매가사냐 시발 ㄷㄷ

야무부 센세 요즘 안보이던데 그립다

 

조선시대에 태어났으면 전설의 매잡이였겠넼ㅋㅋㅋㅋㅋ

시발 너같으면 밥처먹는데 들고다니면서 사진 찍으면 좋겠냐 ㅋㅋㅋㅋ

맹금류 체포해다가 머그샷 찍고 석방. ㅋ

맘껏 먹고! 맘껏 즐기고! 마테차!

까치 시체 줍한게 새줍한거고 매느님은 니손을 핫팩삼아 잠시 가만히 있어주신거고

새줍갤 매가 가만히 있는게 더 신기하다

연말이고 해서 매가 그냥 봐준거다. 앞으로 착하게 살아라

손모가지 안찢긴게 천만다행ㅋㅋ

사람손 타던 놈인가? 너무 얌전한거 아니냐?ㅋㅋ

모가지 쪼여서 뒤질뻔했는데 부상하나 없다니

시치미 안달고 뭐하냐

뭐 한시간? ㅋㅋㅋㅋ

몽골리안의 후예 매사냥 즐기는거 보소

맹금류 손으로 잡고 병원 안 실려간게 다행

근데 진짜 그와중에 존나 잘생겼네

구글이나 뭐 인터넷에 매 독수리 검색해봐랔ㅋㅋㅋ존나 쎈 동물인뎈ㅋㅋㅋ

설사 부엉이 였다 하더라도 맨손으로 잡으면 클라지..

ㅋㅋㅋ 캬 간지 보소

갸도 맹금류인데

저게어케주작이되냐ㅋㅋㅋ닭이나 비둘기도아니고 맨데ㅋㅋㅋ

만약에 시발 저대로 공격당했으면 뉴스에 매잡고 사진찍다가 뒤진놈이라고 나왔겠네 ㅋㅋ

매 vs 사람이면 매가 씹처발름

펭귄............부엉이.......?

펭귄 존나잘생겻네

나중에 애낳으면 애비가 말이다.. 하면서 젊었을때 맨손으로 매잡은썰 풀어줘라 ㅋㅋㅋ

저거 잡아다가 잘 보호해주고 친해지면, 사냥매로 키워다가 비둘기나 잡아먹어라

팔콘 마스터네

잘못했으면 뉴스에 날뻔ㅋㅋ

 

매 조련사 진지하게 생각해봐야...

미친놈앜ㅋㅋㅋ해리포터도 안봤냐!!ㅋㅋ부엉이랑 매도 구분 못하냐 

오우야 용감하다야

매 당황한듯ㅋㅋ

전생에 매조련한듯 ㅋㅋㅋ

고스호크... 참매 같은데???

존잘이다

 

매를 부엉이라 시치미 떼는거 보소!!!

펭귄같은건줄 알았는데 눈 땡그란거 보소

매한테 안 쪼인게 신기하네

산 넘어 산이니 첩첩산중이네. 골 깊은 계곡에 물 흐르니 심심산천이네.

천연기념물-제323호. 그거 잡고 있다간 넌 ㅈ되는 수 있다.ㅋㅋ

참매를 주웠네 ㅅㅂ ㅋㅋㅋㅋ

누가 기르다가 도망친 걸 가져온거 아니냐

참매가 추워서 그냥 있어준거인듯 닝겐 손이 따스하니

ㅋㅋ이거 벌써 페북에 올라옴

근데 새 존나 잘생겼다

오늘도 의문의 1패하고 갑니다.

주운것도 존나신기한데 먹이 뺏고도 멀쩡히 살아서 글올리는게 ㅅㅂ ㅋㅋ

이거 앵그리버드에 나오는애 아니냐?

 

이건 주작도 힘든게 무슨깡으로 매를 맨손으로 잡고 있냐 ㅋㅋㅋ

부엉이랜다ㅋㅋㅋ 매줍미친 ㅋㅋ 존나 놀라서 눈 땡그래진거봐

존나 잘생겼는데 존나 착하네 새도 얼굴값하는데

매느님 존나 자비롭네 ㅅㅂㅋㅋㅋ

이거 비둘기랑 셀카찍은 새끼 아니냐ㅋㅋㅋ

이전글 보니까 까치사냥 후 담배타임 중이었는데 스틸했다고 하네.

매든 부엉이든 개 자비롭네ㅋㅋㅋ 얼굴값 ㄹㅇ

와 매 존잘이네 나도 저렇게 태어났었어야되는데 ㅠㅠ 우씨

옆에 명품치킨집꺼 아니냐?

닉은 부엉이성애자인데 부엉이도 모른대 ㅋㅋㅋ

글쓴거 순박해보인닼ㅋㅋ

까치는 돌려줬다는부분 왤케웃기냐 ㅋㅋㅋ

발 봐.....움켜쥐는 힘 장난 아닐 거 같은데 얼굴 공격했으면 끝장이었네

매쨩 넘 예쁘다. ㅠㅠ

아무리 겁 없는 인간이래도 저 덩치가 날아서 달려들었으면 긁힌 걸로는 안 끝났을 걸

양가죽도 찢는데 닝겐 손모가지 정도는 한큐 아니냐, 키우는 매도 손에 보호대 위에 올리잖아 ㅡㅡ;

존잘 미챠

 

술마시고 잡앗냐

손가락 한짝 안날아간걸 다행으로 알아라 븅신아

어서 근처 동물병원이나 조류협회에 연락해라

얼굴 잡혔으면 시발 얼굴가죽이 남아났겠냐 새끼 재수좋았네

옆에 주차된 차가 어이없어서 번호판이 "어!"

저거 매가 경계심 심해서 손만 쪼아도 손 살점 뜯겨나가지 않나요?

하룻강아지 범 무서운줄 모른다 라는 속담이 맞을려나..?

이분 중동 매사냥 조련사로 스카웃 예정이랍니다

부엉이 ㅋㅋㅋ 황조롱이는 아닌 것 같구 가슴털 보니 참매같은데.. 천연기념물 323-1호

맹금류를 맨손으로.. 여러분 이렇게 무지한게 무섭습니다

궁금해서 그런건데 참매가 그렇게 사납냐..? 댓글보니 엄청 흉폭해보이는데 어느정도임?

매 순한거보소ㅋㅋ 눈깔하나 파였어도 놀랍지 않았을텐데ㅋㅋㅋ

맹금류 - 조류의 먹이사슬 계급 가장 꼭대기 위치하는 놈들 포식자

고놈 존나 잘생겼네ㅋㅋㅋ

 

아마 글쓴놈이 귀찮게굴길래 애들 놀아주는셈치고 잡혀준거인듯ㅋㅋ

잡은 방법이 딱 아는 사람 같은데?

맨손 ㅋㅋㅋ 야 매사냥 무형문화재반성해라 ㅅㅂㅋㅋ

매 졸라잘생김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아무나 매옆에 갖다놓으면 개털릴삘ㅋㅋㅋㅋ

1시간동안 들고다니면서 ㅋㅋㅋㅋㅋ미친놈이 ㅋㅋㅋ

까치 사냥까지 했으면 멀쩡한놈 같은데 저렇게 사람 맨손에 잡히다니...어느쪽에 놀라야 하나?ㅋㅋㅋㅋ

부엉이도 맹금류인데... 부엉이도 잡았다 하면 존나 위험함....

졸라 잘생겼네 진짜

이 병신이 목숨 무서운지 모르네 ㅋㅋㅋ

어디가 펭귄에 부엉이야 ㅅㅂ ㅋㅋㅋ

팽귄에 부엉이라니 그것 참 통탄할 노릇이군요...

 

웃음포인트 :

1. 닉은 부엉이성애자인데 부엉이를 구별 못함.

2. 부엉이나 매나 둘다 맹금류로 위험한데 맨손으로 처 잡음.

3. 밥먹을땐 개도 안건드리는데 식사중인 맹금류의 먹이를 뺏음.

4. 잠깐도 아니고 한시간을 저러고 끌고다님.

5. 발톱 날카로운걸 뻔히 봤으면서 어깨에 올려 로브루치 코스프레를 시도 함.

6. ㅈ도 모르고 오만가지 병신짓을 다 했는데 무탈하게 힛갤행 개꿀.

 

쪼이는게 문제가아니라 발톱으로 안그래도 얼굴 난도질 당할뻔했다 진짜 ㅋㅋㅋ

길가다가 육식 조류를 보게 되면 이 새끼가 한짓 반대로만 하셈.. 아니다.. 아예 건드는게 아님

이거 참매 아님? 그리고 맹금류를 손으로 줍줍하는건 자살행위니까 조심하시길

근데 부엉이도 맹금류임 ㅋㅋㅋ

먹던까치 뺏어서 찍었는데도 가만히 있네 ㅅㅂ ㅋㅋㅋㅋㅋ

힛갤에 매줍는건 처음 올라온거 같다. 박쥐까진 올라왔는데

참매인가.. 천연기념물을 만진 경험이+1 되었다. 눈푹찍 안된게 다행이네

아니 무슨 앵무새 핸들링하는 것처럼 처음 보는 야생육식조류를 막 갖고 놈? ㅋㅋㅋ 웃기다

참매 어리둥절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놀랐나 봄. 눈 크기봐.

안도망가고 신기하네

 

헐... 보라매 아니냐?? 세상에 쪼지도 않고 저리 잡히는데로 가만히 있냐?? 신기하다.ㅋㅋ

부엉이는 개뿔 병신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존니웃기네 하다하다 이젠 매줍

겁없는 닝겐을 첨본 새가 당황한듯ㅋㅋㅋ

쟤 놔줄때까지 니 신체가 멀쩡한게 진짜 다행임

부엉잌ㅋㅋㅋ 닉은 부엉이성애자라면서 부엉이 구별 못함잼ㅋㅋ

ㅋㅋ개도랐넼ㅋㅋㅋ 너 안뒤진게 다행일지돜ㅋㅋㅋ

펭귄부엉이잼 ㅋㅋㅋ 심지어 사냥감까지 뺏었다 줬는데 멀쩡해 ㅋㅋㅋㅋ 대단하다

저걸 맨손으로 잡다니 대단하넼ㅋㅋ 수십년 다룬 장인들도 절대 맨손으로 안잡는데

황조롱이마스터 ㅋㅋㅋ

 

소방친구한테 저 짤 보여주니까 저렇게 다리쪽 잡는게 저런 애들 잡는 정석이라고 하더라구요.

나는 술먹고 가다 고슴도치 주웠었는데...못 키워서 분양해 줌.

까치 뺏은게 킬링포인트 ㅋㅋㅋ

ㄹㅇ 야생동물 음식 뺐으려들면 진짜난리났을거같은데

먹을 걸 왜 뺏어... 서럽게

 

댓글 ㅈㄴ 웃기던데 ㅋㅋㅋㅋ 부엉이도 구분못하는새끼가 뭔 부엉이성애자 냐고

아이디가 부엉이성애자였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미친새낔ㅋㅋ

우리회사에도 화장실에서 매가 까치 조지고 있는거 현장직 아재들이 잡아가지고 사무실로 올라오던데 ㅅㅂ 식겁했음

닉이 킬포. 부엉이성애자ㅋㅋㅋ 매랑 구분도못해

키 포인트가 부엉이인줄 아는 부분이냐?

새 : 시발 뭐야.놔줘요....

뜬금없지만 매행님 눈썹이 잘생겼네

???: 이 새키 뭐지;;

 

부엉이였어도 위험하지 않나?? 맹금류인데.. 그리고 엄청 더러울텐데 저걸 만질 생각을 하냐 으..

쟤네 저렇게 막만져도 됨? 맹금류 ㅈㄴ 위험하지않나

ㄴㄴ 살파여서 뼈보임

이짤 볼때마다 디게 똘망똘망하니 잘생겼어 귀여워

우리나라에 매가 사는구나.

어두운데 자기보다 덩치크고 시커먼게 잡으면 누구든지 무서워서 쫄듯

부엉이는 ㅂ, 올빼미는 ㅇ.. 이해 못하면, 외우세요.

매형 ㄷㄷㄷ

응방 출신자냐 ㅅㅂㅋㅋㅋ

매가 어이가없어서 봐준거 내가물어봄

참매나 송골매 같은데 미친ㅋㅋ

어쩌다 마주친 그대모습에~

 

맹금류 최강이 독수리임? 매는 상대도 안됨?

지상전 공중전이 다름 특히 공중에선 너무 크고 무거우면 오히려 둔해서 약한 거 같더라
글구 의외로 까치가 강캐임 황조롱이도 덩치에 비해 엄청 강하고. 새는 무조건 체급 따라가지 않음
글구 낮이랑 밤이랑 다른데, 야행성 맹금류는 밤에 졸라 쎈데 낮에는 개호구임

 

이런거 볼때마다 시발 대체 날아다니는 새를 어떻게 줍는거냐? 5미터 안에만 들어와도 존나 도망가는데 ㅅㅂ

밥은 왜 뺏어 미친놈아 ㅋㅋ

맹금류가 한번 움켜쥐면 풀어주기전엔 발톱이 안빠진다 ㅋㅋ

매 실제로 만지면 부드러움???

반도의 드루이드

 

근데 부엉이라한거 컨셉이지?

ㄴㄴ 그떈 진짜 몰름

닉이 그럼 왜 부엉이성애자였음 도대체

 

매 표정에서 어이없음이 묻어나오네ㅅㅂ ㅋㅋ

ㅅㅂ 운좋아서 산거지 매 빡쳤으면 반불구각인데 ㅋㅋㅋ 미쳤네 맹금류를 저렇게들고있네

맹금류 빡돌면 피보기 쉽고 눈공격하면 ㅈ되기도 쉬우니 함부로 까불지 말자

매형 당황한거봐라

매 개 잘생겼네 눈매랑 눈썹봐라..

매 풀어줄때 밥은주고 풀어줘라 한창 밥먹는중에 기분 ㅈ같겠다

몽골이나 고구려 사람이야?

이새끼 로브루치 ㅇㅈㄹ 하면서 맹금류 어깨에 올린새끼 아니냐 ㅋㅋㅋㅋ

매가 고개 내려서 손가락 안 쪼아먹은게 진짜 다행이다

 

발톱 안아픔?

격렬한 전투는 없었다 그냥 있길래 맨손으로 무뽑듯이 잡아올렸다

무뽑 ㅋㅋㅋㅋㅋㅋ

 

후일담 같은 거 있냐??

들고 피시방 들어가서 한순간이지만 인싸가 됨

 

어쌔신 디시인 ㅋㅋ

볼때마다 어떻게 잡았는지 감도 안옴

매사냥 독학 ㅋㅋㅋ

개잘생겼네 ㄹㅇ

난 힛갤 인증마크 저런거 주기전에 힛갤 갔는데 존나 아깝네 글까지 삭제했는데

15년도에도 안줬음 이번에 대대적으로 개선하면서 예전사람도 주는거임

그렇구만 글삭한 사람은 안주나 ㅈ같네

 

태어나서 감히 개기는 인간없어서 방심하다가 덜미잡혀 매리둥절한듯~까치 강제로 뺐겼을땐 경동맥 부리로 공격해 말어 ㅈㄴ 갈등 때렸을 듯~

 

 

옆에 명품 치킨집이 킬포인트네 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