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9

 

사장새끼 이 대머리 새끼야

 

사장놈 사무실 들어오더 니 갑자기 정수리 가발 쑥 들어서 모자걸이에 걸뻔하다가 흐이야 하고

자연스럽게 다시 머리에 얹음 ㅅㅂㅋㅋㅋㅋㅋㅋ

평소에 맨날 모자쓰고다녀서 출근하면 모자걸이 에 거는데 ㅅㅂㅋㅋㅋㅋ 오늘은 안하고 오더니

습관처럼 모자대신 가발을 쑥 벗고 지랄이야 존나 웃긴 데 오늘 웃는사람은 진짜 뒤지는거다 ㅋㅋㅋ

옆에 과장님은 바들거리면서 조용히 눈물 흘리고 있고 신입은 갑자기 책상 밑에 뭐 떨구더니

주우러 들어가서 감감무소식이곸ㅋㅋㅋㅋㅋㅋ

 

 

아니 시팔 저걸 어케참어 그리고

인터뷰하는분 묘하게 매직아이 하는것같은뎈ㅋ

ㅋㅋㅋㅋㅋㄱㅋㅋ

마지막 개웃기네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기자 아무나 하는 거 아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기자 웃음 어떻게 참았냐고ㅋㅋ

 

ㅋㅋㅋ 책상 밑 시바

ㅋㅋㅋ이건못참아

ㅋㅋㅋㅋㅋㅋㅋ덕분에 지금 어깨 존나 들썩거리구있엌ㅋㅋㅋ

이걸 참아??????

저정도면 사장도 어느정도 노리고 한거 아니냐

???: 웃는 녀석은 인센티브 안줄거다

사장의 직원 충성도 테스트 인가?

사장:인원감축을 해야겠는데 , 좋은 방법이 없을까?

오직 제왕학을 배운 대리만이 버텨냈다고 한다.

절대 웃으면 안되는 사무실

충성심봐라 ㅋㅋㅋ

사장 : 나는 놈이고, 과장은 님이냐 이 새끼야?

꽁트한장면이냐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