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9

철권갤러리 떡밥

철권 갤러리 은둔고수

쓰기 어려운 기술을 무조건 사용한다면서 핵이나 매크로라고 함

한우까지 걸었기때문에 갤러들의 이목이 집중됨

 

 

결국 파딱이 나서서 중계방송을 키기로 함

 

커맨드 내역을 보기위해서 디스코드 화면공유를 해달라고 했는데 논란의 당사자는 디스코드가 안깔린다고함

결국 어찌저찌 팀뷰어를 깔게 해서 드디어 보게됐는데

 

 

위와 같은 화면이 뜸

4:3 화면에 고클린, 디아블로2, 디아블로3, 장기도사가 깔려있는것에 모두가 경악.

 

 

당연히 프레임도 몇초에 한프레임씩 넘어갈정도로 뚝뚝 끊김.

사람들은 이사람이 핵이나 매크로를 쓸수 있을리가 없다고 결론내림.

 

 

 

그래도 의심을 풀지 않는 몇몇 사람들때문에 결국 손캠을 공개했는데

장비도 존나 싼거 쓰는데 100% 기술 쓰는거에 다시 한번 경악함

 

 

 

완장이 좋은 스틱 하나 보내주기로 하고 논란글 쓴 당사자도 깔끔하게 사과하고 한우 보내주기로 하면서

훈훈하게 마무리함.

 

 

이게 그 은둔고수인가 그거냐

고인물들 재야의 고수 ㅋㅋㅋㅋ

테켄킹? 텍프는 찍고와라 ㅋㅋㅋ

미친 고수 4:3모니터 씹소름이네 ㅋㅋ

블소도 깔려있네 ㅋㅋㅋ

문방구 오락기도 아니고 저런 화면으로 철권을 하네 ㅋㅋㅋㅋ

용케 철권이 돌아가네

저거 보니 철권7이 정말 최적화 갓겜이구나

-흙-

모니터 임팩트가 너무 강해서 그렇지 키보드도 레전드임

숲속에 숨어 사는 무림도사같네

이게 그 아스퍼거증후군 그런거냐

이게 그 아스퍼거증후군 그런거냐

개잘핵으로 판명

그와중에 완장 장패드 지적하는놈 한놈도업네

 

싸울아비검은색스틱 저거봐라 영어부분 존나게 달아졌음 존나게 썻다는 뜻이지 스파5 국제경기도보면 아직도 PS1 패드로 하는놈도 있음 장비바꾸면 갑자기 못해지는 사람들많음

 

킹울아비로 겜하는건 에바지 ㄹㅇㅋㅋ

ㄹㅇ 은둔고수였네

ㅅㅂ 컴 상태 ㅋㅋㅋㅋ

은둔고수였네 ㅋㅋ

와 스틱 로고 닳아서 지워진거봐

이제 장비바꿔서 본실력안나옴 ㅋㅋ

디아블로2 하는거면 백퍼 핵쟁이인데 ㅋㅋ

윈도7은 어캐깔았냐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ㅅㅂ 디코안깔리는컴

 

이제 장비바꿔서 본실력 안나옴 ㅋㅋ

철권도사 ㄷㄷ

폴가이즈에서도 왕관 ㅈㄴ 불어난다고 의심했다가 사실 ㅈ고수였던거 있지않았냐

스틱이나 한우보다 모니터도 한대 해드려야하지 않냐 어르신 눈 침침하시겠다ㅋㅋㅋ

본체에 디스켓용 소켓도 있을 거 같이 생겼네 ㅅㅂ

저격러도 깔끔하게 인정하고 한우보내주고 완장도 조이스틱 사주고 훈훈하네

 

그래서 프로수준이라는거?

그건아니고 기술쓰는 스킬이 좋은거

정사각형 모니터 ㅋㅋㅋ

컴퓨터 스펙 자체는 i7에 램 16기가인거 보면 평타인거같은데 모니터랑 컨트롤러가 오지네

평균연령이 높은갤이라 그런지 빤스런은 안하네 ㅋㅋㅋ

장기도사 ㅋㅋ

이러니까 격겜 시작하지 말라하지 아 ㅋㅋ

철권7갤 저기가보면  ㅋㅋ 격겜 10년 넘게한 ㅅㄲ들 밖에없음 ㅋㅋㅋㅋ

 

장인은 이미 좋은 도구를 쓰고있어서 도구탓 안하는건데 저건 득도의 경지네 ㅋㅋ

심지어 캐릭도 하필 리임 사리가 몇근은 나옴ㄹㅇ

생각보다 컴은 좋은거같은데 모니터 패드 고클린 장기도사 아 ㅅㅂ ㅋㅋㅋ

 

저거 싸울아비 안그래도 폐기물 수준인데 비유하면 롤 다이아 마스터 이정도급이 사무용 마우스 키보드 들고 하는거보다 더 한거임 바꾸면 더 잘하지

내친구도 워3 존나 잘하는새낀데 5년쯤 전까지 4:3모니터 썼음 ㅋㅋㅋㅋ

완장이 씹뜨억인 갤이라니

이게 그 무림고수냐

 

설명좀 원애시드가 어느정도로 어려운거냐? 리가 안좋은 캐릭임?

리가 일단 존나 어려운데 그 어려운걸 쉽게 해내야 기본 성능이 그나마 나오는 그런 캐릭터

저스트프레임이라고 하면 알아들을라나 프레임단위로 정확한 박자로 맞춰야 나가는 기술이라서 일단 저 컴퓨터로 그걸 성공해낸다는것도 놀라울 뿐더러 그걸로 딜캐 ( 상대방의 공격 후딜 동안 반격하는거) 로 그걸 계속 써먹는다는건 진짜 걍 물아일체의 경지

근데 실제로 보면 ㄹㅇ 핵이라고 확신할수밖에 없을거 같긴 하네 프로도 저렇게 할수있을까?

 

고기 줫다는 말 없음 빤스런각

매크로 (유기체)

디스코드가 왜 안깔리는지 알겟네

철권 1부터 한 고인물일듯 ㅋㅋㅋ

블소 컨빨 많이타지않나? 아재들도 블소하면 곧잘 하던데

사이버망령인듯 사람일리가 없지

그 수준이...전문가 수준입니다

스틱말고 모니터사주라고 ㅋㅋㅋ

천외천이네 하늘위에 하늘이 있구나

20년동안 철권했을듯

철권 1부터 한 고인물일듯 ㅋㅋㅋㅋ

렉이 걸리는데 게임을 계속하다니 어떻게 그럴수가

재야의 고수(X) 쓸모없는 새끼(O)

 

장비 맞추면 괴물 되겠네 ㅋㅋ

오히려 최신장비면 못할수도있음

스피커 밑에는 볼펜이냐 담배냐?

모나미

오옹~! 이 남자 장비가 예사롭지 않다!? 대체 무엇인고 하니! 아니 이럴 수가! (저 어려운 콤보를...)

맨날 치킨햄버거쏜다면서 런하는버러지들 많은데 진짜준거면 멋있는거지 ㄹㅇ...

대회열고 런하는새끼들도 있는데 ㅅㅂ

4대3 ㅋㅋㅋ 무슨 정신과 시간의 방에서 10년간 수련하다 나왔네 ㅋㅋㅋ

솔도로스 ㅗㅜㅑ

똥3는 왜하냐ㅋㅋ

ㅋㅋ 어르신 기상청 컴보다 예측 잘하겠네 저걸로 저게 어떻게 되냐

초야에 묻힌 은둔무협고수..

인사드려라 고갤도 아니고 멀고먼 게임 선배님이시다

ㅋㅋㅋ무슨 무협지 은둔고수냐ㅋㅋㅋㅋ개쩌네

눈알에 프레임 감지기 달았네

장비충들 또 1패

무림 세계관 은둔고수 ㄷㄷ

 

원애시드 백퍼 성공은 아니지 않았나?

백퍼 성공은 시연 영상이 아니라 의혹 제기한놈 피셜임 그마저도 당사자가 댓글에 삑낸건 왜 빼먹냐 했었지만

 

산중에 숨은 은둔고수 ㅋㅋㅋㅋ

ㅋㅋㅋㅋ 저정도 연배면 스틱꽂아서 스팀으로 철권하는거도 용하네 아들이나 손자가 깔아줬나

그정도론 안늙었어 이새꺄

야이 쉬불련아 디아2 디아3좀 했다고 곧 죽을 노인네 만들어 버리네

 

장비충들 피눈물 ㅋㅋ

저정도면 완전 적성 아님? ㅋㅋㅋ

고이다못해 썩었네

도구탓 ㅋㅋㅋㅋ

기원초밖에 모르는데 원애시드가 더 어려움?

원애시드는 레버입력은 없지만 저스트프레임으로 4번 입력해야 돼서 박치라면 원애시드가 더 어려울수도

 

장비가 저지경이면 사실상 눈감고 게임한거네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런애들이 쓰던거말고 다른좋은장비쓰면 제실력 못내지않냐

이제 실수할때마다 장비탓하기 시작하는거지 ㅋㅋ

장비탓이긴 한데 장비탓이 맞을듯ㅋㅋㅋ

ㅋㅋㅋ익숙한게 아니라서 버벅일듯

장비탓할 실력은 아님 저 장비로 하필 리를 했는데 저 계급인 수준이면 보통 인간은 사리가 몇근은 나왔을텐데...

어짜피 며칠쓰면 금방 적응함

 

장인 그자체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들오들 딱딱

와 저게 2020년 pc환경이라니 ㅋㅋㅋㅋ 00년대 사진이라 해도 믿겠네 ㅋㅋㅋㅋ

원래 은둔고수는 열악하게 산다

ㄹㅇ 썩은물이네

ㄹㅇ 장인이었네ㅋㅋ

엄청난 실력자 ㄷㄷ

"어이어이... 정말 노력만으로 이 경지에 오른거냐고..!"

선배님

장기도사 ㅋㅋ

내가 저렇게 게임했었는데 모니터,30프레임으로 게임했었는데ㄹㅇㅋㅋㅋㅋ

 

저딴컴에 똥3은 어케돌렸냐 나름 그래픽카드가 필요한겜인데

철권하고있는데 디아블로는 개ㅈ이지

나 똥3 내장글카로도 돌렸었는데

저걸로 철7 돌리고 있는데 디아3이 문제임? ㅋㅋ

 

프레임 뚝뚝 끊기는데 어떻게 격겜을함?? ㅈ고수네;

뚝뚝 끊기는 프레임에 적응해버린 것 같네

프레임은 팀뷰어 얘기인듯 1프레임도 안나오는데 어케게임하냐

개 쩌네 원애시드 걍 쓸라해도 잘 안되던데

 

그래서 원애시드가 뭔지는 알려줘야지

시즌2인가에 나온 리차오랑 신기술이였나 그랬던거같은데 10프레임인가 11프레임 딜캐 존나쎄게때릴수있는 기술인데 타이밍이 극악이라 아무도 안쓰는 기술

아무도 안쓰는건 아닌가 아무튼 쓰기에 ㅈ같은 기술인건 맞음

미스트트랩하고 다른거임? TTT에선 나도 잘썼는데

10프레임 저스트로 4번 입력해야됨

 

고클린에 장기도사 쓰는 할배가 핵을 어케 쓰냐 ㄹㅇ ㅋㅋㅋ

해상도가 더 충격적이다 ㅋㅋ

와페이트 와 랜서

와 눈물난다 21세기에 저 컴퓨터랑 책상.

장인은 장비를 가리지 않는다

 

원애시드가 뭔데..저스트프레임 기술임?

키 입력 타이밍 애미뒤지게 빡쎈 기술 있음ㅇ 저 기술 하나 쓰기위해 연습 많이해야됨

존나쌘대 타이밍 빡센기술임

저스트 프레임으로 4번 눌러야함 그후 콤보도 존나어려움

컴퓨터가 고자인데 저스트프레임이 어캐 가능? 사실 핵 아님?

 

싸울아비 스틱 ㅋㅋ 저거 격겜용으로 최악인 그냥 존나 싼맛에 쓰는 스틱인데 저걸로 기술을 꽂네

요즘에야 그렇지 플2시절엔 격겜 할때 개나 소나 싸울아비 쓰던 시절이라서 그시절 사람이면 싸울아비로 빡쎈기술 잘 쓰긴 할듯

플2시절에도 싸울아비 평 별로였음 그땐 개조스틱이라고 부르는 환타지 레버 달린 스틱 많이 썼음 

진짜 저거 스피커 모니터 키보드 ㅋㅋㅋㅋ 10년도 더 된거 아니냐

ㄹㅇ 레전드였음

고클린 초딩때보고 첨보네

고인물인데 왜 텍켄킹임ㅋㅋㅋㅋ

손톱길이봐

와 저스틱 나 격겜 첨할때 중고나라에서 샀던건데 ㅅㅂㅋㅋㅋㅋ 스틱탓 할게 아니었네 ㅋㅋ

철권 최적화 갓겜이라 웬만한 똥컴도 다 돌리더라 인터넷만 좋으면 다 됌 ㄹㅇ

 

원에시드라고 10프레임 딜캐중 장풍캐릭 제외 쌔게 때릴수있는 기술이 있음. 근데 입력이 정확한 타이밍에 들어가야 끝까지 나가는 기술이라 계속 맞추는건 고수도 하기 힘든거..

대회 왜 안 나가?

와 싸울아비 저거지금 내발받침대로쓰고있는데 저걸로 원애시드를 100프로ㅋㅋㅋ

그럼 예측해서하는건가?ㅋㅋ

격겜도 진짜 정신병자 존나많음

 

킹오파 케인방송에서 키보드맨인가 슬라패캔 4연속 5연속 막 하니까 저거 메크로 핵이라고 댓글로 사람들 존나 깠다가 키보드로 인증샷 영상 올라오고 전부다 버로우했자너

나 그거 보면서 핵이라고 생각했는데 세상은 넓고 고수는 많더라

가프로가 금지 당한거 생각해보면 키보드가 스틱보다 입력하기 쉽지 않을까?

요즘 다 키보드같은 스틱 쓰더만

케인 방송은 아재 줘털리는거 보는 재민디ㅋㅋ

사실 키보드 스틱 패드 이런건 그냥 지가 익숙한게 더 쉽다

 

게임스틱 판테라네

게구리 생각나네

격겜에 프레임 꽤 민감하지않음? 저런거 막 30fps정도로하면 안불리하냐

개고수라 그런것도 씹나봄 ㅋㅋ

ㄹㅇ ㅋㅋㅋ신기

철권은 30프렘 고정아님?

60프렘고정임

존나 불리하긴 한데 그런 상황에서도 이기네 ㅋㅋㅋ 컴터 바꾸면 진짜 존나 잘할 듯

 

왠지 대머리일거 같음

할배 패드에서 문학냄새나요

장도충이 피지컬은 오지나보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