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7

현재 용팔이 분위기

 

그래픽 카드 폭락 현재 용팔이 분위기

그동안 한 10배는 받아먹을 생각으로 계속 재고 쌓인거 먼지까지 쌓일지경 이었는데 생각보다 구매자들이 존버의 힘이 강력하고 70ti가 너무 떡락해서 가격에 나오고 코인까지 악재인지라 더이상 핑계 댈수도 없고 눈치작전 펼치다가 창고정리까지 가는 지경이랍니다.

 

 

거래처 직원분이 지인인데 그렇게 물건 없다하더니 지금 연락오고 창고에 물건 많다고 하길래 기가 차다고 하더군요.

지금도 거품인데 지금 팔아도 엄청 남겨쳐먹는데 그것도 아쉬워한다고 여기저기 한숨 푹푹 쉬는거 보고 얘네는 답이 없구나 싶었다는군요.

그냥 당분간 존버하라더군요 어차피 떡락 할 일만 남아서 지금 사도 손해라고 하네요.

 

용산의 눈물 2화 시급하다.

 

 

용팔이 채굴러 게이머 현상황 팩트

 

용팔이들: 총판한테 비싸게 사서 채굴러들한테 비싸게 팖

글카때문에 욕 오지게 먹고 메인보드는 안팔려서 매장에 쌓아두고있음

 

채굴러들: 지금 채굴돌리고 나중에 걸레짝 글카 비싸게 팔려고

여론에 3070 120에 비싸도 지금이 최저가니까 사라고 유도함

 

그리고 중고나라 당근에 임의로 글올리고 자작으로 구매완료 됬다고 하면서

비싼값에도 존나 잘판리는듯한 분위기를 조장

 

 

게이머: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있음

게이머가 어딨냐? 할 게임이 없는데ㅋㅋ

게이머가 어딧냐? 다 채굴하지ㅋㅋ

할게 잇어야지 눈씻고 찾아봐도 없어

그래픽카드 수확철인가 없던 수량이 생겨났네

그래도 2배 이상인데??

ㅋㅋ 3060ti 처음나와서 56만원에산게 개꿀

ㅋㅋㅋㅋㅋㅋ쟤네 저러다가 싸게파는거 억울해서 태우는거 아냐?

정상가격이 아닌데 저걸또 사는 흑우들이 있으니 용팔이들도 저 ㅈㄹ이지

코인 떨어질때부터 물량 줄이지 뭐햇냐

 

ㅄㅅㄲ 3070ti보다 비싼 3070을 누가 사냐

근데 불쌍하지도 않은게 이제까지 엄청 해쳐먹고도 남아서 눈물이라고 하기도 좀 그럼

동정할게없는게 쌓아둔 인간 아니면 어차피 받은것보다 남겨먹을테니

3배로 오른게 두배까지 떨어졌다고 징징징

3배에 팔릴거 가정하고 이미 돈은 썻음 ㅋㅋㅋ

저것도 지금 엄청 남겨먹는거

저래도 팔면 이득인거 아닌가요

진짜 우리나라 유통쪽애들 창고에 쌓아놓구 시세 조정하는거 단속 해야 하는데 절대 안하네.

와 싯가 세일

 

개새들 2달전 3070 110에샀는데ㅡ.ㅡ

6달전에는 60하던거 ㅋㅋㅋㅋㅋㅋ

흑우흐구ㅋㅋ

절.대.존.버.해 코인 존버하듯이 끝까지 존버하는거야

안 묻고 떡락 더블로 가!

그래픽 카드까지 코인이 되버렸네

저거에 반값은 되야 정상가지

양심(있어야 판다)

다 버려서 없음

양심: 미입고

 

코인충들이 메크로로 쓸어가는것도 문제지만 저것들이 옛날에 계란파동때 마냥 창고에 쟁여놓고 안팔던것도 개문제임 ㅋㅋㅋ 총판? 총판도 용팔인데 뭐 ㅋㅋ

3년전 코인열풍때 총판놈들 웃돈받고 재고 코인충들한테 팔아제낀적도 있었음

 

용팔이 보험팔이 휠팔이 중고차팔이 폰팔이 합법적인 사기꾼직종

아 사설렉카도 껴줘요!

그거 합법이었어...?

 

원가 이하 가자

저게 진짜 미개봉인지조차 신뢰할 수 없는 그들

솔직히 지금 안 사고 존버하는 결정적인 이유가 이거일 거 같은데. 가격도 가격이다만, 미개봉인지 미치도록 코인 돌렸는지 어떻게 알어ㅋㅋㅋㅋ

일본식 디플레이션? 그거 보는거같네

무조건 존버해서 버티자. 차라리 다음세대를 기약하자.

 

글카빼고 나머지는 사도됨?

정품 CPU 같은건 사도 됨

cpu는 젠3의 경우엔 지금 정말 싸졌음

5600이 이제 30이넼 ㅋㅋㅋㅋㅋㅋ

그래픽카드 없어서 다른 부품들이 가격 떡락함. 조립을 안해서

 

이제 미개봉도 광산노동자 취급당해서 안팔려라 기도합니다

반토막 가즈아

미개봉(장담 못 함).

이제 저 미개봉품들안엔 정상작동 테스트 완료했습니다 쪽지가 들어있겠지

정직ㅋㅋㅋㅋㅋㅋㅋ

정직하게 판 사람들은 재고물량이 없겠지?

정직한 사람들은 이미 코인충들이 다 물건 사갔는데

문제는 정직장사 영세업체는 물건을 못 받으노까요 여러문제로

저새끼들이 다시 원 가격으로 판다고해도 신뢰 1%도 안감 그걸로 채굴에디션 했을지 미개봉 에디션인지 어케알아 ㅋㅋㅋㅋㅋ 범죄자새끼들

 

코인 뉴스타기 전에 PC 새로 조립해서 다행이다...싶은 요즘이다.

3080 특가로 100만이하로 떨어질때까지 버틸거다. 그 이하로 안내리면 4000번때 살거다.

다들 그심정일듯 ㅋ

급한거 아니면 1년만 더 버티면 저거 반값으로 올거 같음 다음세대는 곧 나올텐데 재고처리는 해야하니까

응 정상가로 돌아가기전까진 안사 아쉬울거없어

응 안사 4000번대 해외직구로 살거야

그래픽카드도 사용시간 표시 해주는 기능 있었으면 좋겠다

그래봤자 리셋하는거 나와서 돌아다닐듯 ㅋ

녹스 비슷하게 하는거지 그거 건드는 순간 하드웨어 적으로 끊어버리는거지

하드웨어 제조사는 많이 사주는 놈들 편이라서 몰래 그거 수정하는 도구 뿌릴껄

 

계란은 아직 어디 창고에 박혀서 찔끔찔금 물량 조절해가면 반출되고 있을듯 수입물량도 있고, 처분 이후에 태어난 병아리 노계소리 듣겠다 몇개월째 한판 만원이 말이되냐

비싸서 아예 토스트에넣는 계란포기했다 다른걸로 바꿔야지 ㅠ_ㅠ

? 거긴 어딘데 만원임? 울동네(구의동)는 8천원대로 떨어짐.

 

소비자의 존버의 힘이 아니라 100만원짜리 글카를 사는 사람이 얼마나 있겠어. 그래픽카드도 물리는 바보가 용산에 있습니다 여러분. 그리고 저것이 미개봉일까 라고 의구심까지 듬

7월15일날 구매할건데 6900xt도 가격대 내려가서 그때쯤이면 190~190정도에 판매될려나요 다나와 최저가로?

아직도 가격 더 떨어져야함. 개인적으론 3070도 필요없고 2070만 사도 만족인데 이거 가격이 최소 중고 30 아래로 떨어져야지.

30시리즈 안사도되 저거 안고 뒤지라고해 우린 40시리즈로 간다

채굴할장비가 있는데 물량 존버하면서 쌓아만뒀을리가 없음 ㅋㅋ 상자랑 비닐 다 보관하고 그동안 채굴 ㅈㄴ돌렸겠지

근데 ㄹㅇ 급한거 아닌 이상 가격이 어지간해야 존버 안하고 걍 아 비싸네 하고 사지 가격이 무슨 그래픽카드가 나머지 부품값보다 비싼데 걍 안사고말지 집에서 하는게 편하긴한데 내 친구 보면 걍 근처에 사양좋은 피방에서 스팀게임하더라 현 콘솔 3종 다 사도 거스름돈 남겠네

 

3080 Ti가 아직까지는 채굴락 정상작동하고 있고 게임 성능도 3090에 근접하다보니 채굴말고는 성능적으로 가격적으로 3080Ti에 비해서 전혀 이득이 없는 3080이랑 3090은 악성재고화 하는 중임. 조금만 기다리면 글픽카드 가격 안정될 것 같습니다.

장담은 못하지만 7월에 3080 Ti 상급 기종들 나오니 3080 Ti 하급은 지금보다는 낮은 가격에 구매 가능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3080도 가격 계속 떨어지고 있구요.

 

무슨 생선회도 아니고 싯가ㅋㅋㅋㅋ 저것 뿐만 아니라 스위치도 정가보다 비싸게 소매점 한테 넘김 총판이란 ㅅㄲ들이 ㅋㅋㅋ

저게 미개봉인지 코인에디션인지 어케암? 이제와서 못믿어서 못사지

팔 때는 미개봉 에디션이지만, 손님에게 갈 때는 채굴 테스트 에디션임.

그니까 이제와선 최초 판매정가래도 못살꺼같다

 

저 쌓아놓은 물건도 다 친절하게 테스트 해보시고 파는걸꺼 아니야? ㅋㅋ

애초에 저 쌓아둔 제품을 사용 안했다는 보장도 없음ㅋㅋㅋㅋㅋ 그동안 채굴 돌리다가 새제품이라고 팔 줄 누가 알어??ㅋㅋㅋㅋㅋ

마땅히 할만한 게임 없어서 그래픽카드 없이 2년정도 살고있는데 앞으로도 안살듯

진짜 급한거아니면 사지말자.. 제대로 엿되는거보고싶은게 첫째고 거의다 채굴글카인데 쟤네들을 믿고 사게? 엔씨개돼지들처럼 따로노는것도아니고 다르게 여기떠드는사람이 실소비자들이잖아 진짜 저 양아치색들 싹다 ㅈ되길 바란다고

지들이 개발한 것도 아니고 물건 떼다가 팔아먹는 거면서 욕심은 드럽게 많네

그리고 재네 아직 정신 못 차렸어 좀 괜찬은 가격에 올려보고 사람들이 주문하면 바로 전량취소 때린 다음에 가격 올려서 다시 올림 그지랄을 몇일동안 반복하던데 이 새끼들은 진짜 존나 쳐맞아야함

저게 신품인지 어떻게 믿어? 가격도 그 지.랄 한 넘들인데 ㅋㅋ

채굴 효율도 떨어지고 고가라인인 3080이랑 3090이 왜 오르냐고 휴대폰이나 컴퓨터나 한두푼도 아니고 기존 쓰던걸로 몇달 정도는 더 버티는게 되거든

 

근데 확실히 지금 사도 ㅈㄴ 거품가잖아 존버가 답이다

창고에 쌓여놨다는것도 채굴하다 가망없어보이니 그냥 박스에 넣어둔거 본거아냐?

진짜 컴이 당장 겜못할정도가 아닌이상 코인충들 존버하듯이 3천번대 신모델이나 4천번대 나올때까지 존버 가야지

어차피 1년만 있으면 4천번째 나올텐데... 그래픽카드는 딱 적정 시기에 못샀으면 그냥 저렴한거 사서 쓰시고, 다음 턴에 구매하시는게 저렴하겠지요... 지금은 솔직히 새제품도 새제품인지 신뢰못하는 상황이니.

나도 용산서 컴터판매는 아니지만 관련일하고있는데 우린 거래처가 구해달라고 해도 우리도 못구한다고 울면서 말하는데 시발ㅋㅋㅋㅋㅋ

 

X팔이 멸칭 붙는 직종들이 괜히 붙는게 아니지ㅋㅋ

걍 30세대는 거르는게 맞아보임 적당히 플스랑 엑박사서 버티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

아니 비싸게 남겨 먹으려고 재고 쌓는 건 그렇다쳐 근데 비싸도 너무 비싸잖아....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5 6배 가격이 뛰는 걸 무슨 수로 사냐 082 깡통 바보들아 ㅋㅋㅋ

어 2070슈퍼라서 아직 널널해 ㅋㅋㅋ 애써봐 용팔이 븅신들아 ㅋㅋㅋㅋ 업그레이드 예정인 게임도 아직 발매하려면 한참 남았고 난 급할게 없거든 ㅋㅋㅋㅋ

참고로 생산일자 as는 몇달 손해보는 거니까 영수증 보관은 필수다. 쟤들 먼지쌓아 놓은 만큼 내부 스티커 생산일자 손해보는 거니까.

장사꾼이 마인드는 무슨 주식쟁이야ㅋㅋㅋㅋ 원래 7~80에 팔아도 남겨먹는 물건인데 150까지 뛴적있다고 100에 파는게 손해보는 기분이라니ㅋㅋㅋㅋㅋㅋ

 

이더리움 2.0 나오면 그래픽카드는 필요없고 채굴도 필요없음 지분 증명 방식이고 그냥 스테이킹하면 이자붙는것처럼 생산됨

 

수제 미개봉 팝니다

미개봉(드라이어 에디션) 이겠지?

문제는 지금 이지랄을 쿠팡이 하고 있다는거지.

쿠팡은 재밀봉 노력조차도 안하니까 마구 걸리는거자나

인터넷에 올라왔던 구매글이 구라가 아니면, 재밀봉 한것도 있음.. 정품실이랑 생긴거 똑같은 짜가사서 붙인것도 있었음.

+얼마까지 알아보고 오셨는데요?

이제 수리기사는 랜섬웨어로 돈벌고 하는놈들도 있다던데 ㅋㅋ

정말 강아지네요

 

 

구매후 예상 개봉도

 

 

 

지금 그래픽 카드 사지마라

1. 중국에서 숨어서 음지에서 하던 코인 채굴장 다 추적한다고 밝힘 2. 거기다 코인 사업 규제까지함 (중국 코인판 규모가 전 세계 70퍼 가량인건 알지?) 3. 채굴에 썼던 30번대 70~80 물량 터져나오

itmii.tistory.com

 

 

중고 컴퓨터 부품을 조심해야 하는 이유

채굴업자들이 자기 손실 메꾸겠다고 저런식으로 채굴에 쓰던 부품들 일반 중고랍시고 팔아도 우리 입장에서는 거를 방법이 사실상 없다 앞으로 몇 달 동안은 컴퓨터 부품은 중고 거래 할 생각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