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8

정말 실망입니다. 너무한 거 아닌가요?

 

2021년 2월에 구매한 갤럭시 s21+입니다. 산지 4개월밖에 안됐고 떨어뜨린 적도 없는데 불과 몇 달 만에 보급형도 아닌 플래그십 휴대폰이 이렇게 말도 안 되게 고장 나는 게 말이 되나요? 너무 어이가 없네요. 어제저녁까지도 멀쩡했는데 오늘 새벽에 유튜브 보다가 갑자기 화면이 보라색으로 변하더니 지금 저 사진 같은 상태입니다. 바닥에 떨어트려서 이렇게 고장 났으면 제 과실이라 억울하지도 않는데 10년 동안 스마트폰 쓰면서 단 한 번도 고장 난 적이 없었는데 바닥에 떨어뜨린 적도 없는데 충격 준 것도 전혀 없었는데 심지어 사용 중에 갑자기 화면색이 변화면서 이렇게 고장이 나는 건 부품 불량이고 초기 불량이라고 밖에는 납득이 안되는데요? 삼성 관계자분들 이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몇 년 동안 삼성 갤럭시만 써온 저로서 정말 너무나도 실망이네요

 

어이없네요;;플래그쉽인데 보급기보다 못하니

와... 어이가없네요 ㅡ..ㅡ 삼성 이러면 곤란한데.......

저는 갑자기 화면이 블랙아웃되서 서비스센터 다녀왔네요... 부품결함이라면서...ㅎ...진짜 백만원넘는돈주고 샀는데 이러니까 짜증나요..

S21+가 유독 저런 현상이 많더라구요

 

 

 

정말 실망입니다. 너무한 거 아닌가요?

2021년 2월에 구매한 갤럭시 s21+입니다. 산지 4개월밖에 안됐고 떨어뜨린 적도 없는데 불과 몇 달 만에 보급형도 아닌 플래그십 휴대폰이 이렇게 말도 안 되게 고장 나는 게 말이 되나요? 너무 어

r1.community.samsung.com

 

 

갤럭시 S21+ 패널 나간거 인증

 

충전기 꽂을때랑 전원 키 눌렀을때 햅틱 반응은 있는데 강제 재부팅 해도 화면 반응이 없다

 

나마 집에 전에 쓰던 S10 있어서 다행

진짜 개ㅈ같다 ㅅㅂ 토요일에 서비스센터 가서 뭐라 말할지 존나 궁금하네 시발

 

 

https://gall.dcinside.com/smartphone/6949740

 

gall.dcinside.com

 

 

추가로 스크롤 문제

 

s21 시리즈 이번 펌업 이후로 스크롤 렉 생긴 분 계신가요?

 

발생 시점이 정확히 펌업 이후인지는 모르겠으나 요즘 120hz로 스크롤 할 때 렉이 많이 걸리네요 일단 로그는 보내 놨는데 언제 해결될지..

 

울트라인데 가변주사율에서 프레임 떨어지는게 눈에띔니다 전보다 가변주사율 컨트롤 알고리즘을 느슨하게 해서 최적화한다고 건든것같은데 진짜 별로네요 롤백했으면 좋겠네요

음.. 가변주사율 문제일수도 있겠네요 다음 펌업에서 건드려 주겠죠?

이번 업뎃으로 기본적으로 오작동이 많아졌고 게임안해도 ui가 랙이먹네요ㅋㅋㅋ

맞아유... 저도 버벅이는게 늘었습니다 저만 그렇게 느끼는게 아니네요... 갈수록 맘에 안드네요 s21..

 

 

 

s21 시리즈 이번 펌업 이후로 스크롤 렉 생긴 분 계신가요?

발생 시점이 정확히 펌업 이후인지는 모르겠으나 요즘 120hz로 스크롤 할 때 렉이 많이 걸리네요 일단 로그는 보내 놨는데 언제 해결될지..

r1.community.samsung.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