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8

lg가 모바일사업에서 철수한 후 아이폰을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한다

lg 베스트 샵에서 파는데 기존 lg폰 판매 인력을 해고하지 않고 활용한다고 한다.

lg는 애플과의 협상에서 애플쪽이 맥북까지 판매하기를 제안했지만 lg쪽이 자사 그램을 판매하고 있고 나쁘지 않은 판매량을 가지고 있어 거절했다고 한다

lg와 애플이 판매인력은 애플의 인력이 판매할지 lg쪽 인력이 판매할지 논의했으나 결국 lg쪽 인력이 판매하기로 했다고 한다. 기존 스마트폰 판매 인력을 해고하지 않고 활용하기 위함인듯

아이폰 as는 lg에서 하지 않는다고 한다 기존의 as를 유지할듯 하다

 

 

개웃기네 ㅋㅋㅋ

온라인 할인 생각하면 의미없지ㅇㅇ

대신 AS 안된다며

LG 전자 서비스 센터에서 아이폰 수리까지 하면 더 굴욕이지.

아이폰 사러 베스트샵 가면 편해서 좋겠네~ 안 기다려도 되고 서로 윈윈일 듯

아이폰 쓰고 싶어도 lg폰 쓸 수 밖에 없었을 텐데 이제 눈치 안 보고 아이폰 쓰니 좋겠네요 축하 드려요

아이폰 팔아주고 아이카 만들어주고 엘지,애플 베프되겠네

하는김에 애플카도 하기를~~^^

 

애플은 맥북까지 함께 판매할 것을 요구 LG전자가 자사 핵심 제품인 그램과 겹친다며 거절

맥북까지간건 좀그런거 아니냐 엘지도 노트북 파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램은 수요 꽤있으니까 안되지ㅋㅋㅋ

브랜드하나 빼서 하는거도 ㄱㅊ았을거같다 LG 공식매장에서 안해도

ㄹㅇ ㅅㅂㅋㅋ 폰은 그냥 고용보장때문에 일단 아이폰으로 재고 채워놓는거라쳐도 노트북은 선넘지 ㅋㅋㅋㅋ

노트북은 ㅋㅋㅋㅋㅋㅋㅋㅋ

as도 해주면 존나 쩔긴하겠다 ㅋㅋㅋㅋ 믿음100%

애플이랑 엘지 원래 친했잖어. 애플이 엘지 전문가 모니터도 팔아줬고.. 나쁘지 않네..

지니어스바 권한 주면 ㄹㅇ 엘지 주식 풀매수 간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