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8

윈도우 11 위젯

위젯 생김

 

시작에서 앱전체 볼라면 불편함.

윈10이 남.

엑박어플 기본 탑재된듯(겜패스 대능거)

hidpi랑 폰트타입 개선은 없는듯

레인미터로 윈10에다가 스킨 씌워도 비슷할듯

빅리틀 그런건 테스트 못함

아직 개발자용이지만

나오자마자 엘더레이크 살 사람 아니면 윈11로 올 이유 하나도 없는듯

 

윈도우 X 인가 접는다는데 그 UI 그대로 들어온 느낌

PC보단 모바일,태블릿에 어울리는 하단바 디자인. 정렬은 설정에서 바꿀수 있는듯

윈도우10 키 먹힘. 윈도우7,8 처럼 무료업글 시킬듯,아마 크랙키도 나돌아 다닐듯

하위 호환성 버리고 최신cpu만 지원해서 모바일 태블릿등 쓰게했으면함. arm도 제대로 돌아가게

근데 마소 계정 연동 많이 시키고 ~~검색 추천 등 개인정보 싹싹 털어가는 느낌이라 ㅈ같음

 

 

윈7 쓰는 중 올해 안에 컴터 하나 맞출 건데 역시 윈7을 쓸 것이다

윈7 최신 시피유는 지원 안 함. 2세대 이상 전거 쓰거나 강제로 인식시키는법 공부해야한다. 나도 윈7 쓰려다 그거 땜에 포기함

 

폰트 가독성이랑 작업표시줄 그거 외에 별로 달라진게 없음. 파일 탐색기 아이콘 따위 변경된건 그냥 빼겠음. 윈11에서 가장 좋은건 폰트가독성인듯. 정말 이제 맥같아 졌음. 폰트가 전반적으로 바꼈는지 엄청 깔끔해 졌으. 폰트때문에 별로 달라진게 없는 윈도우창UI가 달라진 기분이 들정도...

맥os 만 따라할게 아니라 m1칩 급 가성비 전성비 나오는 윈도우 프로세서도 내놔야지;;; 그리고 맥은 카탈리스트 프로젝트로 이미 아이패드 아이폰 앱들 다 구동되는데.. 개발자들 한두시간만에 맥용으로 업데이트 다 시켜줘서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유료로 구매했던 앱들 맥에서도 다 이용 가능해졌음

ㅇㅇ 굿노트 아이패드 샀던거 맥에서 따로 구매안해도 쓸수 있음

 

 

Mac Catalyst- Apple Developer

Mac Catalyst를 사용하여 기존 iPad 앱에서 손쉽게 네이티브 Mac 앱 생성을 시작하십시오.

developer.apple.com

 

딱봐도 개인정보 설정 꼭꼭숨겨놔서 개인정보 오지게 탈취하겠네

개쓰레기같은데

해상도문제인가 윈도우98로 보이네

진심 개ㅈ같은데

아직도 설정이랑 제어판 둘다있냐? 씨발 그거보고 얼탱이가 없어가지고

제어판은 계속 남기기로 했다는데

저 해상도 보니 어릴때 쓰던 crt모니터 생각나네

진짜 좆병신같은데 결국 많은사람들이 윈11쓰게 되겠지 무선이어폰 마냥

맥 디자인도 별로 였는데 걸 따라하네;;

개별로네

맥 보다가 이거보니까 진짜 ㅈ싸구려티나네 ㅋㅋㅋㅋ

대체 UI는 왜 계속 쳐바꾸냐?

윈10이 마지막 아니었어?

xp보다구리네

화면 비율때문인가? 디자인이 80년대 같네

 

진짜 마소 이새끼들은 지들 os운영체제를 퇴화시키는구나 ㅋㅋ 윈도우7이 왜 전세계에서 대박났는지 이해하지를 못하는건가?

비스타가 쓰레기라서 선녀취급 받은 것뿐이다. 별로 잘난 건 없었다 비스타가 방패로서 호환성 문제 다 처맞고 나서 7이 출시된거라 개꿀빨았다

 

아니 이거 리눅스냐고? ㅇㅅㅇ;

보자마자 kde 생각남

리눅스같음 진짜 존나별로

아니 시발 윈도우시작을 왜 자꾸 버릴려는 이유가 뭐야?

윈10이 끝이라고 하지 않았냐

아니 윈10이 끝이라메

안드로이드 올려 쓴다는 루머는 어캐 됨? 걍 루머야?

그놈의 시발 머티리얼 적당히 단순해지지 좀

마소 말 한번 했으면 제발 좀 지켜라 왜 또 내고 그러는데

티맥스인줄

님들도 윈10 인사이더 계정 가입하면 미리 체험 가능함 궁금한사람은 함 해보셈

리눅스 쓰는게 속편함 윈도우 더이상의 혁신도 없고 업뎃 하면 할수록 불편해짐 3년 넘게 리눅스만 썼는데 윈10은 도대체 어케 썼나 싶다

 

ld플레이어 같은거 안써도 폰겜도 자체적으로 설치 실행 가능함?? 저번에 플레이스토어 있어서 된다한거같은데

rtm 버전이냐?

윈도우 10 내면서 더 이상 새로운 윈도우 안낸다고 하지않았냐

윈10이 더 나을거같은데

하위호환 버리면 새로 개발해야 할 소프트웨어가 한둘이 아닐텐데... IA64 망하는 꼬라지, 윈도우가 널리 쓰이는 이유를 모르니까 그딴 헛소리가 나오지ㅉㅉㅉ

MS 를 망치는 ㅋㄹ새끼들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 UI 가 존재한다는 망상을 아직도 버리지 못하네.

대세 타블렛은 못 거스르지

맥느낌 물씬나네 삼성이 애플 따라가려는거처럼

 

난 윈도우8.1 잘썻고 존나 좋아했었는데 윈도우11 저건 ㅈ같이 생겼다

ms븅신들 윈10유지한다면서 그말 바로 철회하네 ㅋㅋ - dc App

윈 10도 갈수록 개인정보 긁어가는거 많아지는데 윈 11 개판이면 그냥 갈아탄다.

적어도 2022는 되야 쓸만해지겠네

윈도우10이 그나마 나았다.

아니 왜 맥으로 따라가려하냐 미친놈들이

윈도11 바로 쓰는 개씹흑우 없제???? 안전성도 아직 확보 되지않은 시점에 무턱대고 업글하면 개씹흑우 인증

맥을 만들어놨네 ㅋㅋㅋㅋㅋㅋ

ㄹㅇ 맥짭느낌 예전 북한 os 느낌남

왤케 묘하게 구리냐

존나 싼티나네

맥 냄새 뭐냐고

애초에 윈10이 마지막이고 그 후론 빌드업이라 하지 않았나

해상도 높이고 다시찍어봐 존나 불편해보인다. 답답하고. 왜케 ui 좆구리냐

병신같네 시발 지금 윈10이 훨 나은데

퇴보했네

 

윈8+맥 섞어놓은 느낌

걍 구글에서 os하나 제대로 된 거 내서 그걸로 크롬돌리고 하는게 낫겠다,, 맥은 안 써봐서 모르겠는데 아이폰은 영 내 타입이 아니라서 ㅇㅇ 리눅스도 예전에 페도라 써봤는데 윈도우 유저였던 내겐 넘나 불편했었던 기억있음.. 지금 안드도 리눅스계열로 알고 있는데,, 이젠 걍 리눅스가 젤 나은거 같기도 하고

게임안하면 리눅스 민트 좋음

개별론데.. 그냥 윈10이 나은 거 같다 윈7 지원중단 할 때 에어로 테마 마냥 지금 윈10이 촌스럽지도 않은데

ㄹㅇ 나도 걍 업글 안 하고 윈10 써야겠다 ㅋㅋㅋㅋㅋㅋ

ㅇㅈ

 

지네 고유 생태계 만들려고 저지랄 하는것일텐데 아니 폐쇄적 UI 쓸거면 애플쓰지 왜 윈도우 쓰냐 에이씨펄 리눅스로 돌아가야겠다

마소 이제 하향세네 시발

마소 초심 잃었네

우분투 ㅆㅅㅌㅊ

 

하단바 맥은 뭔데? ㅋㅋㅋ 맥이 윈도우보다 쓰기 개편하긴 하지

근데 나스닥 MSFT 한결같이 완만한뎅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인 봐라 ㅋㅋ 어떻게 윈도우10보다 퇴화했냐?? 맥 베낄거면 제대로 베끼하고 ㅋㅋ

맥도 다 다른데서 배꼈는데?

알림센터는 안드로이드가 원조고 iOS, macOS가 따라한거다

화면에 검정색 프레임 씌우니까 뭔 윈xp '리부트'라고해도 믿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눅스 밀어주려 일부러 구리게 만들었냐?

막줄이 핵심이네점점 기업들이 개인정보 싹싹 털어가네

어차피 윈10 쓰면 네 개인정보 다 털어가는데 뭐 세삼스럽게

윈도우10을 마지막으로 새거 안내놓는다면서ㅋㅋㅋㅋㅋ 말 바꾸기 미쳤다

진짜 디자인 ㅈ박았네 ㅋㅋㅋㅋ 막짤 윈7 디자인이 젤 나음 ㅋㅋㅋㅋㅋ

음 그닥 윈11은 UHD 지원해줌?

UI 깔끔하게 느껴지는게 아니라 왜 ㅈㄴ 밋밋하게 느껴지냐 해상도크기 작은 스샷이라 그런가

존나 맥북같네 윈도우는 윈도우만의 장점이있는데 왜자꾸 애플따라가냐

미션컨트롤 ㅈㄴ 똑같음

XP는 XP만의 장점이 있는데 xp는 현역이다

xp에서 윈10올때까지 솔직히 색감 컴팩트하게 바꾼거말고 뭐 바꾼거있냐 윈도우바 바둑판같은거 쓰지도 않으니까 그거 빼면 환경은 거의 비슷해서 적응하기편함 괜히 예술병 걸려서 인터페이스 구조 다 바꾸는게 ㅄ 하던거나 할것이지 ㅅㅂ

구려

하드100 문제 안고치냐

존나 구려보이네 10써야지

윈7처음썼을때의 충격을 지금도 잊을수가없다

인터페이스는 xp랑 비슷한데 뭔 충격?

이상하게 맥 리눅스 냄새나네 뭐지

맥 미션컨트롤이랑 되게 비슷하네 저거

북한에서 만든거 아니냐?

호환성 좆 구릴듯.. 국내에서 쓰지도 못할 예정

윈 7이나 내놓았으면 좋겠네 병신같은 새끼들 ㅋㅋ

맞네 11 Pro라고 써 있네

존나 윈8 느낌나네 이대로는 좆망삘

호환성 버리면 마소가 아니지..

윈8 느낌 맞네

8느낌 강함

ㅈ같이 생겼네

가운데 정렬 싫으.. 왼쪽 정렬해야지

하단바 윈도 왼쪽으로 설정가능함

왤캐 MAC 같냐 ui 디자인이

2009년도 맥os같음

PC는 윈10 이 나은거같은데,, 그냥 모바일 특화형 OS 만들면 안되나

ㄹㅇ 왜 MAC같냐?? 싫은데

계정연동 진짜 별론데 요즘 너무 강요하더라

중국에서 만들었냐? ㅋㅋㅋㅋㅋㅋㅋ

업글하면 레지스트리 값 최적화시켜논거 다 바뀌겠지?

리눅스냐

짭맥ㅋㅋㅋㅋ

더 무거워짐?? 지금 노트북 10도 힘겨운데

애플 m1 mac 존나 의식하고 있었나보네 ui 디자인 걍 빼다 박은거 같네ㅋㅋ

맥 따라하네 씹 ㅋ

벌써부터 좆망 느낌이 존나 강하게 나네 98 (ME) XP (비스타) 7 (8) 10 (11) ㄹㅇ 과학이 아닌가 싶다

 

제발 기본 디자인 냅두고 기능 추가만 해라. 꼭 버전 하나 올라갈때마다 원래 있던 기능들 이름 바꿔서 요리 조리 처 숨겨놓으니까 찾을때마다 존나 짱남

ㄹㅇㅋㅋ

ㄹㅇ

ㄹㅇ

 

그렇게 구글이랑 애플이 무섭냐 ㄹㅇ

ui 점점 ㅈ같아지네

윈도우 키가 왜 가운데로 갔냐

응 윈8마냥 거를거야

저 플랫 디자인 좀 버리면 안되나. 개인적으로 극혐인데...차라리 에어로로 돌아가자.

ㅇㄱㄹㅇ 존나 융화안되고 병신같음

윈10이 나아..

프로젝트 라떼나 빨리 올려줬음 좋겠다 앱플레이어 쓰기 싫음

어차피 구글쓰잖아

맥os같음

맥 존나 따라했네

어차피 윈10 때 설정을 없앤다거나 하진 않을 것 같아서 그건 별 생각은 없는데 계정 연동은 진짜 좆 같겠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