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7

용팔이 그래픽카드 가격

1. 중국에서 숨어서 음지에서 하던 코인 채굴장 다 추적한다고 밝힘.

2. 거기다 코인 사업 규제까지함. (중국 코인판 규모가 전 세계 70퍼 가량인건 알지?)

3. 채굴에 썼던 30번대 70~80 물량 터져나오는 중.

 

지금 35~50 사이로 중계업자 끼고 들어오는 중이라 보통 7만원씩 남겨서 42, 57만원 +- 2만원 정도에 3070이랑 3080 팔린다.

나도 같은 용팔인데 이거 왜 밝히냐고? 난 이미 내가 가지고 있던 제품 다 털었음.ㅇㅇ

 

채굴용 글카 단점은 성능 아주 약간 떨어지고 as안된다 정도고 크게 문제는 없음. ㅇㅇ

 

1줄 요약

- 그래픽 카드 담달 되면 존나 싸짐.

 

 

그래서 채굴돌린 글카 성능 떨어지는거임 아닌거임? 말이 다 다르네

운빨이라는 거지 교체되기 직전 폐품이나 얼마안쓴 신입글카냐 차이 근데 이번 3000번대는 출시된 지 9달밖에 안 지나서 저번 채굴 대란 끝났을 때 1년 넘게 구른 1000번대 채굴카드 풀려나온 것보단 상태가 좋을 것 같음

 

믿든 안믿든 어차피 지금까지 안샀는데 이제와서 채굴에 썼을지도 모를 글카를 100만원 넘게 주고 살 이유가 있나 4천번대 존버 가는거지

글카 수요량 감소+중고 매물 증가=가격 하락
이제 이해됨?

너만털면다냐? 먼저 털라고 물량받아 달라고 할땐 언제고 이딴식으로 나오면 우린 끝까지간다

만약 세상 모든 용팔이가 이랬으면 진작 담합 문화 사라졌음

 

용적용

용팔이셐 지꺼 털었다고 ㅋㅋㅋ아무튼 좋은 정보 안사야겠네

몇년전 1차 코인 떡락때 rx580 채굴하던거 5만에 샀는데 지금도 잘굴러감 ㅋㅋㅋ

나도그때 1080ti삿는데 아직도 ㅈㄴ잘쓰는중 ㅋㅋ 이번에 3080 40 50이면바로산다

나랑 같네

10만에 사야지

 

고장날거 각오하고 개 염가로 나온다면 채굴카드도 살 의향 있긴함 ㅋㅋ 1060에서 탈출좀하자

탈출하면 1060 파셈

 

성능이 왜 떨어짐 수명이 떨어지겠지 병신들

rx570 6만 1060 9만에 주워서 잘썼었는데 ㅋㅋ

야 그럼 rtx3080은 한 얼마정도까지 떨어질꺼같냐? 살 생각하고있었는데 니 말믿고 1달만 존버탈까?

냉납같은거 생각하면 불안하긴한데 성능이 떨어지거나 하는건 아님 물리적으로 일반사용자가 어찌 할 수 없는 곳이 고장날 확률이 있는게 불안한거

 

진짜 지금 그래픽카드 사질 말아야함. 하나같이 as안된다고 지랄함 물량없다면서. 근데 그래픽카드 신품들이 왜케 as가 많이 필요한지... 상자깍 있어도 믿지마라 눈속임이다. 죄다 중고임

 

이글보고 이더리움 숏쳣다 믿는다

 

또 채굴에디션 사야겠네 저번에 채굴용 글카 사서 지금까지도 쓰고있다 의외로 잘된다 ㅋㅋㅋㅋㅋ

채굴용 써멀 싹다 바르고 청소한거 사실 아무문제 없지 ㅋㅋㅋ 그래픽카드 수명이 얼마나 긴데 다 오버클럭해서 골로가지 멀쩡히쓰면 10년 이상써도 잘 돌아간다

 

이글이 곧 새제품 절대 사면 안된다 이기도 한게 용팔이들 채굴글카 새제품이라고 팔것임

 

사실 채굴품 내구성 문제가 된다 해도 채굴물량 쏟아지면 결과적으로 새제품도 가격 내려가기 때문에 결론적으로는 저거 맞는말임

 

 

그래픽 카드 폭락 현재 용팔이 분위기

현재 용팔이 분위기 그동안 한 10배는 받아먹을 생각으로 계속 재고 쌓인거 먼지까지 쌓일지경 이었는데 생각보다 구매자들이 존버의 힘이 강력하고 70ti가 너무 떡락해서 가격에 나오고 코인까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