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3

서초 그랑자이 침수
서초 그랑자이 침수
서초 그랑자이 침수
서초 그랑자이 침수

서초 그랑자이 커뮤니티센터 침수

 

 

 

서초 그랑자이 침수

서초 그랑자이 엘리베이터 침수 누수

 

 

10억도 아깝 신축인데 난리네

우웩 천정에서 폭포수 같이 떨어지는 물이 전부 똥 오줌 섞인 물이라고 생각하니 갑자기 밥맛이 떨어진다 우웩

거품 부동산 하나로 뻗대는 조센에게 어울리는 똥물샤워 서비스

지금도 문젠데 나중에 물빠지고 나고 날씨 더우면 하수구 똥냄새 나서 진짜 욕나올듯

 

공사하다 공구리 속에 숨겨놓은 조선족 똥 오줌 다 섞여 나와서 그런가 색이 누렇네

하수구, 정화조에서 역류한 똥물임 ㅋㅋ

 

 

공사를 어떻게 한건데 물이 천장으로 샘

물 들이닥치는건 이해하겠는데 천장에서 물떨어지는건 뭐냐? 저기 지하임?

침수아파트 ㅋㅋ

ㄹㅇ 똥오줌 가래 침 담배 떠다니겠노 ㄹㅇ 서초그랑자이 하자 오지네

복구할려면 관리비 오지게 걷어야되겠노 ㅋㅋㅋ 지하주차장부터 커뮤센터 내외장재 싹 뜯어내고 다시 다 복구하려면 세대당 천만원 이상 나오겠노 ㅋㅋㅋ

서초그랑자이 쓰레기로 지었네 용적률 높이면 뭐하노 ㅋㅋㅋ

헐ㅋㅋㅋㅋㅋ 복구해도 이미지 ㅆ창나버렸어 서울 이번에 ㅋㅋㅋ

 

저기 재건축 전엔 이름 뭐였음? 한신?

서초무지개아파트

이전이름이 더 좋네

 

강남 개지랄 났음

서초 그랑자이 앞이랑 서초 래미안 쪽 지하주차장까지 침수되고 5층 엘베에서 물새고;;

주차장 잠기는건 어제 직관하니까 이해는 하는데 왜 지상층 엘베라인에서 물이 줄줄 ㅋㅋㅋ

ㅈ같은게 남부터미널쪽이 경사져서 그랑자이 쪽 주차장으로 물이 흐르게 되어있더라 ㅅㅂ ㅋㅋㅋ 강남역도 마찬가지고 뭔 물이 죄다 강남역으로 배수가 되냐 

강남역 ㄹㅇ 허리까지 물차고 나어제 집가다 맨홀 밟고 하늘나라로 갈뻔 했다 쑥빠지더라 ㅆㅃ ㅋㅋㅋㅋ 맨홀위는 물흐름이 이상하긴 했는데 집가느라 정신팔려서 그냥 가다 훅 들어가는데 옆사람들이 ㅈㄴ 식겁하더라 ㅠㅠ

오늘 아침 출근길에 보니까 벤츠랑 비엠 신형들 엔진 고장나서 차 도로중앙에 세워져 있는데 진짜 …. 왜 죄다 비싼차들인지 ㅋㅋ

출근하는데 존나 헬이였다 도로 중앙에 차량들이 그냥있으니까 직진할 때 차선바꿔가면서 해야함 ㅋㅋㅋ

 

내장재 틈새 사이로, 가구 안으로 똥물 속 음쓰, 토사물, 담뱃재, 찌든기름 다 스며들어서 냄새 오지겠노 ㅋㅋㅋㅋㅋ 싹 리모델링 할 거 아니면 씹창나서 곰팡이랑 악취 오지겠노 ㅋㅋㅋ

하수구 정화조 역류된물 치워도 냄새 안 가심. 똥통 커뮤니티..

야 여긴 진짜 끝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실내에 폭포가 나오노 ㅅㅂ 클라스 뒤진다

콘크리트에도 냄새 스며들어서 안빠지겠네 ㅋㅋㅋ

역시 고급지네 엘리베이터에도 샤워실이있네 ㅋㅋㅋ

엘베어서 샤워까지가능하다니 ㄷㄷ

 

자동차 세차 기능도 있답니다 ^^ (정화조랑 하수구 흙탕물이긴 하지만)

잘난척 엄청 하드만

아니 엘리베이터에 왜 물이 새는거노 빗물관이랑 연결되있냐

비오는날 감성을 이제 엘베에서도 느끼게 만들어세

강남 실체 다 드러나네 ㅋㅋ

엘베에서부터 오늘의 날씨를 미리알려줌

저 안에 엘베 구조물 다 녹슬겠노ㅜㅜㅋㅋ

 

입주 얼마되지도 않았구만 얼마나 날림으로 지었길래 엘베에서 비가 내리냐 여기가 중국이냐

문제는 앞으로 평생 저럴꺼라는거

 

자이 커뮤니티 센터 엘베 침수로 35층까지 걸어다닌다 함

ㅋㅋㅋ 최고급 아파트가 물난리라니 에효

저거 수리해도 내부 온통 곰팡이일거 아냐

 

 

서초 그랑자이, 래미안 리더스원 무조건 걸러라

 

서초그랑자이 래미안 리더스원 침수
서초그랑자이, 래미안 리더스원 침수
강남역 침수 지대 낮음
강남역 침수 지대 낮음

그림에 보다시피 강남역 좌측이 특히 지대가 더 낮음

그런데 그 강남역 좌측이 서초그랑자이하고 서초 래미안 리더스 아파트

 

 

 

강남 서초 래미안 침수 물난리

30억 강남 신축 서초 래미안 리더스원 물난리 침수 아파트 정화조 폭발 강남 아파트 주차장 침수 차 침수 직전인데 비 계속 쳐오고 물이 계속 들어와서 빼지도 못하는 상황. 강남 물난리 폭우 침

itmii.tistory.com

 

이딴게 30억 ㅋㅋㅋㅋ

서초푸르지오써밋 추가요ㅎㄷㄷ

강남 서초가 우물형 지대라 상습침수구역이라 하더니 그말이 사실이었네

 

 

 

폭우에 2년 안된 강남 신축아파트 균열·누수… 건설사 하자 `논란`

벽·천장 균열로 지하주차장 침수 책임 소재 놓고 오랜시간 다툴 듯 서울과 수도권에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지면서 수십억원대 아파트도 물에 잠겼다. 특히 입주한 지 2년도 되지 않은 아파트의

n.news.naver.com

 

서초그랑자이 지하주차장 벽면과 천장에선 누수 현상이 발생해 지하주차장이 물에 잠겼다. 지하주차장 외 계단 벽면과 창호에서도 균열과 누수가 일어났다.

지하주차장 경사면에 차수문을 설치하지 않아 침수가 발생한 것이 아닌 벽과 천장 균열로 인해 누수가 발생하면서 하자가 아니냐는 지적이 이어지고 있다. 누수 단지는 45억원 최고급 아파트다.

 

저런 최악 고층 아파트 20억 넘는 가격에 사는 분들 대단..

저렇게 피해상황이 현재 진행형인데도 원인규명 및 책임소재 밝히는게 쉽지 않다는건. 도대체 얼마나 큰 피해가 발생해야 원인규명이 된다는거냐. 건물 무너져도 밝히기 쉽지 않은건 한국 뿐일듯

겉모습민 빤지르한 걸 좋아하는 사람들이 실속은 뒷전 인건데. 이상하지 않습니다

 

알만한 1군들 하자투성이다. 하자통계보면 가관이고 다 유명한 브랜드들임. 듣보 살짝 위 도급 30~50위권 애들이 더 튼튼하게 짓은듯 그런데 요즘엔 외노자가 너무 많고 원가절감 심해서 다 개판일껄

결국 부실공사로 지어진쓰레기아파트군 집 무너지겠다 얼릉 하자보수해라

2년만에 균열 ?? 얼마나 날림인거야.

래미안 서초에스터지도 물에 잠겼다는데

그랑자이는 말 엄청나오네 항상

 

솔까말 1군업체나 2군업체나 3군업체나 공사방식이 다른가?똑같다 다 거기서 거기 1군이 다른점? 뭐가있나? 현장안전관리 빼면 1,2,3군 거기서 거기지 ㅇㅈ?

건설현장 도장일 하는데 마감공정이라 입주후에 a/s나가면 크랙은 기본 골조가 떨어져나오네 입주도 하기전에 누수되는곳도 어마무시하다

 

아파트든 개인주택이든 다 개판이다. 제대로 짓는 곳이 없어.

4.5 아니냐 지방아파트도 버티는데 존나 답없는 동네 서울 서초구

 

괜히 찐부자 대기업 회장들이 강남 버리고 성북동 한남동 사는게 아님.

 

 

 

서울이 침수되고 물난리 난 이유

때는... 역대급 폭우로 서울이 잠겼던 때 물난리로 인해서 '오세이돈'라는 별명도 갖게 된 오세훈 당시 서울 시장은 '100mm'의 폭우에도 견딜 수 있게 하수 체계를 개선하겠다며 10년간 5조원을 투

itmii.tistory.com

 

 

폭우로 침수되는데 방수문 열어놓고 퇴근한 공무원

인천 안양천 범람해 아파트 침수되는데 방수문 열어놓고 퇴근한 공무원들 논란 그 따위로 일하면서 월급명세서 공개하고 박봉이니 개봉이니 떠들어 대잖아. 담당자를 짤라버려야지!!! ㅋㅋㅋㅋ

itmii.tistory.com

 

 

판교 힐스테이트 물난리 침수

서판교 운중동 '힐스테이트 판교 모비우스' 아파트 물난리 침수 계속해서 지금 이 사태가 현대건설의 잘못이 아니라 시행사의 잘못이라고 주장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에

itmii.tistory.com

 

 

잠실 엘스 물난리 침수

잠실 엘스, 폭우와 물난리에 지하주차장이 침수됨 침수차 저거 보험처리하나? 한두대 아닐거같은데 보상이문제인가. 침수차가되는데 궁금해서 그럼 3000만원짜리 자차 들었는데 1년정도 타다 침

itmii.tistory.com

 

 

민원인한테 욕설 폭언하고 자랑한 공무원

정보) 저런 소액 세금납부자들 세금 구걸해서 기생충같이 세금에 붙어먹고 사는게 공무원이다. 돈 많은 세금 많이내는 부자가 공무원한테 민원하면 공무원은 돈많은 부자가 갑질한다고 지랄한

itmii.tistory.com

 

 

방배 그랑자이 악취 부실공사

건물 내부에 들어가기만 했을 뿐인데도 지독한 화학약품 냄새가 나고 단지 내부에서는 화장실에서부터 독한 냄새가 퍼지기 시작하였다. 뉴스에서 방배동에 위치하며 1년 전 재건축을 하였고 GS

itmii.tistory.com

 

 

GS건설 아파트 주차장 붕괴 철근좌 예언

블라인드에 올라온 2020-2021년 건설된 아파트는 거르라고 글썼던 철근좌 실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도 찾고있음. 쌍팔년도네... https://www.teamblind.com/kr/post/2020-2021년-건설된-아파트는-거르라고-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