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2

캣맘 쪽지

쪽지 ㅋㅋ 출소후 유일한 낙입니다 치우지 마시오 양해부탁

진짜 광기 ㅋㅋ

쫄려서 못치우나?

쪽지 아직도 지인에게 돈문제 부탁하고 계신가요 라고 있는거보니 불법 추심 사체업체인가 ㅋㅋㅋㅋ

 

 

저기다가 "출소 후 행복하게 살고 싶었는데 고양이 울음소리 때문에 못 자겠습니다 놓지 마시오" 이러면 우찌 되는 거임? ㅋㅋ

딱봐도 비대한 캣맘이 고양이 커뮤에서 꿀팁이니 뭐니 위험한 사람인척 ㅈㄹ하는거죠 ㅋㅋ 그대로 들고가서 쓰레기통에 집어넣으면 되죠

저런 줫버러지 ㅅㄲㅋㅋ 출소가 자랑인가

 

저거 사기 대처방법임 곽두팔 이딴거

곽두팔이 뭐에요?

그냥 지들 딴엔 세보이는 이름 곽두팔 곽두식 이런거 이름 쓰는거

ㅋㅋㅋ 유치하네 ㄹㅇ

 

바보냐 똑같이 적어줘야지

"출소하고 고양이 때문에 잠을 못잡니다 내일 한번 얼굴보고 얘기합시다"

하고 적어놔야지 다신 안옴

 

딱봐도 인터넷보고 캣맘이 쓴거네

엎어놓고 지랄말라고 써놓은 다음 포돌이 스티커 붙여놓을 거다 ㅋㅋㅋㅋ

다시 들어가고 싶냐고 댓글달고 싶다

담배꽁초 모아다가 담아놓고싶네

 

깜방갔다온게 벼슬이다 새꺄

저게 진짜일 확률이 없음 샤킹엔 샤킹으로 승부해야지

그리고 진짜 출소한 사람이면 저런거 안적어놓지 대기타고 있을걸?

전기테이프, 메모지, 내용 뒤지네ㅋㅋㅋㅋ

 

"사람 담구고 출소한 뒤 고양이 울음 소리에 잠을 못 자겠습니다. 착하게 살고 싶습니다. 내일 밤 10시 쯤에 양선동 골목 뒷길로 오시라요." 이렇게 미러링해서 붙여놓으면 됨

 

이런거 보면 내 도전욕구를 자극함

걍 층간소음해결법 같은거 인터넷에서 보고 따라한거같은데

저런글 보면 난 그릇 발로 차버림

삶의 낙이니까 하루종일 집에데꼬가서 보라고

인터넷에서 층간소금 그거 글 보고 따라하는거지 구라치는 돌대가리들 다른사람들도 지능수준이 본인 수준 인줄 알어

그냥 고양이가 좋으면 좀 데려다 키우던지 ㅋㅋ 자기 애 낳아도 고아원에 맡겨놓고 밥만 보내줄껀가?

허세임

블러핑임!

발로 차놓고 쪽지로 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 적어놓고싶네

가짜 광기인데

글씨체도 뭔가 광기스럽다 ㅅㅂ ㅋㅋ

메모지 보니까 사채업자인가

 

교정이 덜 된 듯

초록색 납치용 테이프 아니어서 다행 ㄷㄷ

메모지가 일수꾼들이 쓰는 거 같은데ㅋㅋㅋ 내용보다 저게 더 무섭네.

ㅅㅂ 종이 테잎 글씨체 삼위일체ㅋㅋㅋ

그냥 안치우고 담뱃재 털고싶다

지인한테 돈 빌리는게 유일한 낙이란거 아님?

 

ㅈ밥 찌끄래기ㅅㄲ 출소가 벼슬인줄 아네. 바로 발로찼다

아니면 비닐봉지에 사료 담아와서 우유만 사서 말아먹으면 무료 배급 개꿀 고양이가 먹은 줄 알겠지. 어림없는소리!

난 니가 더 무섭다

나도 얘가 더 무섭다

미친놈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광기"

경제보복ㄷㄷ

진자 무서운새기

K - 아서 ㄷㄷ

네발로 와서 개같이 핥아먹으면 출소자도 못건드리지 ㅋㅋ

캣맘에게는 미안하지만 사료 먹방으로 보여줌

잃을게 없는 노예들은 왕을 이긴다ㄷㄷ

잃을게 없는 놈이 배고픈 놈은 못이기네

냥이들은 스님을 기억할것입니다

k-조커 ㄷㄷ

 

누가 가서 '출소 후 조용히 살고 잇읍니다. 고양이 때문에 조금 힘듬니다.' 적으면 ㅋㅋ

길고양이 때문에 한 이주동안 잠도 제대로 못잔적 있었는데 그때 저런거 봤으면 눈돌아 갔을 것 같긴 하네

저사람은 삶에 낙이라도 있지 살면서 아무 낙없이 사는사람이 더 무섭다

낙이면 데리고가서 키우라고

와 심지어 한글도 틀렸어

 

치우는게 출근 후 유일한 락 이라고 해야지

???: 출소 후 유일한 락으로 삼고 있읍니다.

락앤롤 베이비~

저렇게 쓰는거 층간소음 메모에서 시작되어서 지들끼리 유행도는거라며 ㅋㅋㅋ

대부업체 메모지까지. 진짜다.

안무서움 걍 발로 차고감ㅋㅋ

 

어디서 본건있어서 ㅋㅋ 저거도 지들 카페에서 나온 방법중 하나일듯ㅋㅋ 미친ㄴ들 그 층간 소음 붙은 메모장 보고 따라한 느낌ㅋㅋ 메모장 용지나 글씨체 일부러 저렇게 괴기스럽게 쓴거 하며 ㅋㅋ

거의 이거일듯

택배 수령인 이름 곽두팔 곽두식 이런거로 해서 남자 사는거처럼 하기 (참고로 동물농장에 나온 견주도 자기개 이런식으로 짓던데 합리적 의심) 시끄럽게 하는 옆집 원룸 문에 출소 후 소음 때문에 밤에 잠을 못잡니다-곽두칠 올림 이런식

ㄹㅇㅋㅋ 주워들은거 200% 그리고 지 따위가 출소를 하던말던 저딴걸 무서워할거라고 생각하는 능지도 참ㅋㅋ

 

닭가슴살처럼 냄새나는것도 아닌데 굳이 뭘치우기까지;;

사료 여름철에 냄새심함

남의 땅에다 저러는게 과연 옳은 일일까

싸구려 습식사료 냄새 ㅈ같음 캣맘들중에 괜찮은 급의 사료 쓰는 인간들 거의없음. 젤 싸구려 사서 뿌리는게 대부분임

ㄹㅇ 집에서키우는 품종묘랑 길고양이밥이랑 다르더라 구분해서 줌

 

근데 캣맘은 집에서 키우는 고양이 한마리쯤은 있는거지?

인터넷에서 출소자쪽지보고 따라한거같은데 ㅋㅋㅋ 존나 같잖다

ㄹㅇ ㅈㅄ같음 범죄자를 저런식으로 표현하네

 

누가 속냐 저딴거 ㅋㅋㅋ

진짜 광기 있는 애들은 길고양이 밥주면서 민폐주는 취미는 없어

곽두팔이니 머니 개지랄하는 거랑 똑같은 거 ㅇㅇ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