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2

시디즈 T80 사용자의 10일 동안 심경 변화

 

시디즈 T80 사용자의 10일 동안 심경 변화

t80 요추지지대는 요추파괴대다 ㅋㅋㅋ

t80 2주도 안되어서 등판 늘어난 거 같은데

 

정보) t80은 시디즈의 최상위 플래그쉽 모델이다

듀오백 d3 나오고 d3평 좋으면 뒤집어지겠네 ㅋㅋㅋ

진짜 개 에바네 as 1년은

ㅋㅋㅋㅋ 심경변화 왜 이렇게 극심해?

 

 

 

아마존 시디즈 T80 후기

 

시디즈 T80 후기

용서할 수 없는 결함이 있는 대부분 좋은 의자

조립은 쉬웠고, YouTube 동영상을 보고 5 분도 채 안되어 정리했습니다. 의자에 대한 첫인상이 좋았습니다. 플라스틱이 많지만 의자는 견고하고 꽤 좋아 보입니다. 의자에 등을 기대면 베이스를 기울이는 메커니즘이 부드럽고 튼튼하고 움직이기 어려운 팔걸이를 제외하고 쉽게 조정할 수 있었습니다.

 

 

의자에 앉기 전까지는 딱딱한 플라스틱 요추 지지대를 느꼈습니다. 나는 그것을 아래로 내리고 내 등에서 떼어 놓았지만 충분히 멀리 움직이지 않습니다. 문제는 요추가 딱딱하다는 사실뿐만 아니라 두 개의 플라스틱 조각이 등에 튀어나오는 디자인 결함이 있습니다. (사진 첨부)

 

이 시점에서 물건을 반납했을 텐데 아쉽게도 짐을 버렸어요 (아파트가 작아서 상자가 너무 컸거든요. 저도 바보예요.) 약간의 노력으로 수건을 걸 수 있었습니다. 요추와 그물망 사이에, 임시 수정으로 충분했습니다. 요추를 검사한 결과 금속봉 / 스프링과 플라스틱 조각을 떼어 내고 쿠션으로 교체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확인하여 요추 받침 베개를 구입하고 약 1 시간 후에 작업을 마쳤습니다. (사진 첨부)

 

의자는 지지력이 있지만 매우 편안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거의 괜찮아요. 일주일에 50 시간 씩 앉아 적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필요합니다.

중요한 순서대로 불만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요추는 전체 거래를 방해합니다.
- 머리 받침은 5 피트 8 인치인데도 너무 짧습니다
- 시트 쿠션은 너무 단단해서 편안

하지 않고 약간 미끄러집니다. 요약하자면, $ 250에 판매되지 않는 한 구매하지 마십시오. Herman Miller Embody를 구입했더라면 좋았을 텐데요, 비용이 두 배나 들었을 것입니다.

 

 

이것은 멋진 의자이며 인체 공학적 조정 가능성에 대한 모든 상자를 확인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다고 생각하지만 (많은 별 5 개 등급 확인) 내 몸은 그렇지 않습니다. 나는 6'1 "와 210 lbs입니다. 목 역할 / 머리 받침을 포함하여 모든 것이 잘 맞지만 여러 부분이 고통스럽습니다.

  1. 요추 지지대는 높이를 조절할 수 있지만 깊이는 없습니다. 매우 얇은 플라스틱 조각이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울퉁불퉁 한 요추 철물이 등 쪽에 붙어 있습니다. 또한 메시를 등에 밀어 넣고 치즈 강판처럼 느껴집니다. 끝까지 밀어 넣으면 견딜 수 있지만 목적에 맞지 않습니다. 팬이 아닙니다.
  2. 팔걸이는 작고 매우 단단한 폼입니다. 이로 인해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지만 불편하고 내 팔뚝을 파고듭니다. 잘 작동하는 15 달러짜리 메모리 폼 암 패드를 씌워서 이것이 유일한 불만이라면 함께 살 수 있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3. 폼 시트는 거래 차단기입니다. 매우 얇고 210 파운드에 대한 적절한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한두 시간 후에 내 등이 아파요. 좋아요, 1,200 달러 의자가 아니라는 건 알지만, 700 달러는 멍청한 변화가 아닙니다. 나는 약간의 품질 거품을 기대하지만 이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의자는 나에게 잘 맞고 나는 그것을 사랑하고 싶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좋아할지도 모른다. 170 파운드 미만. 안타깝게도 일주일 동안 하루에 8 시간 씩 의자에 앉은 뒤 불편한 좌석과 요추 지지대로 살 수 없어서 돌아가고 있습니다.

 

- 제품 품질, 배송, 설치가 모두 우수했습니다. 내 가장 큰 문제는 $ 700에 의자가 전혀 편안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요추 지지대가 없습니다. 불편하고 전혀 지원하지 않는 단단한 플라스틱 부품입니다. 시트 쿠션이 부족합니다. 의자에 한 시간만 앉아 있으면 등이 나를 죽이고 있었다. 메쉬 백은 좋은 품질처럼 보이지만 뻣뻣하고 단단한 표면에 기대어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 700의 가치가 전혀 없습니다.

 

- 나는 허리 지지대가 좋은 좋은 의자를 찾고 있습니다. 나는 이 의자를 발견했고 소년은 그것이 광고에서 멋지게 보인다. 의자는 조립하기 쉽습니다. 좌석이 뒤로 충분히 기울어지지 않아 등에 스트레스가 가해집니다. 무릎 아래 나 등 뒤의 베개도 편안하지 못합니다. 머리 받침은 제자리에 고정되지 않으므로 머리 받침에서 머리를 뒤로 또는 아래로 밀면 재설정됩니다.
그런 비싼 의자에 대한 불행한 경험.

 

- Sidiz의 재료는 Steelcase 또는 Aeron과 같은 다른 의자에 비해 저렴합니다. 약간의 사용 후 팔걸이로 인해 손이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제대로 확장되지 않아 약간 짧고 실제로 팔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모든 팔이 다른 의자만큼 부드럽게 조정되지 않습니다. 또한 반품 정책이 어렵습니다.

 

- 의자에 앉아 많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이 의자를 샀습니다. 나는 이것이 좋은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안락의자는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키를 바꾸려고 했지만 팔을 올려놓으면 그냥 내려갑니다. 너무 실망했습니다.

 

- 먼저 의자가 잘 만들어진 것 같다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 특히 팔과 좌석의 리클라이닝 방법과 조절 기능을 좋아했습니다.
불행히도 제 생각에는 전혀 편안하지 않았습니다. 이 의자의 쿠션은 얇고 30분만 앉아도 등이 아파요. 등의 메쉬는 프레임을 가로질러 너무 빡빡해서 등이 뻣뻣한 플라스틱 또는 금속 의자에 앉아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머리 받침도 넉넉하지 않고 작아서 편안하지도 않았습니다.
무엇보다도 회사는 그것을 반환하기 위해 170 달러의 S & H를 청구했는데, 이는 엄청나게 높은 것 같았습니다.

 

 

장점 :
* 훌륭한 프레임 제작 품질
* 멋진 외모
* 처음에는 편안하게

개선해야 할 부분 :
* 키는 6 피트에 200 파운드입니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헤드 레스트를 높게 설정할 수 없습니다.
* 요추 지지대가 약간 뻣뻣하거나 결함 일 수 있지만 이로 인해 의자 등받이가 얇아집니다.
* 시트 패딩이 이미 마모되어 교체할 명확한 방법이 없습니다.
* 바퀴는 특히 카펫에서 평범합니다. 내 오래된 의자에서 즉시 롤러 블레이드 스타일의 바퀴로 교체되었습니다.
* 보증 및 조립 지침은 한국어로만 제공되었습니다.

내 조언 : $ 700 범위를 보고 있다면 더 잘할 수 있으며, 아마도 더 높은 품질의 더 잘 알려진 브랜드를 찾아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 가격 면에서 나는 이 의자가 상자에서 벗어난 편안함을 기대했지만 그것은 나에게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훨씬 더 편안하고 유지하기에 충분히 좋게 만들었지 만 여전히 완벽하지는 않은 몇 가지 수정을 했습니다.

시트 폼이 너무 얇거나 폼이 더 나은 품질을 필요로 합니다. 나는 5'10 150이고 잠시 앉아 있고 아프다가 바닥을 치고 플라스틱을 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나는 1 인치 가구용 폼의 사각형을 사서 그것을 아래에 채워 넣었고 그것은 좋은 거래를 도왔다.

내가 싫어하는 요추 지지대. 금속 막대가 있는 얇은 플라스틱 조각으로, 어떤 높이를 조정하든 움푹 들어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허리에 디스크가 두 개 파열되어있어서 가장 예민할 수도 있지만 너무 아팠습니다. 나는 여기에서 두 가지를 시도해 보았습니다. 하나는 요추 지지대를 완전히 꺼 냈지만 등이 더 귀찮아서 플라스틱 위에 동일한 1 인치 가구 폼 조각을 추가했습니다. 그것은 요추 지지대를 더 좋게 만들었지 만 거품의 깊이를 추가하면 거품이 없는 것보다 훨씬 더 잘 밀려나기 때문에 여전히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다른 조정이나 메쉬 품질에 문제가 없습니다. 좌석 각도, 높이, 팔걸이 등을 조정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

나는 집에서 일하고 새 의자가 필요한 어머니에게 주었던 steelcase leap v2를 가지고 있었고 나는 그 의자를 훨씬 선호하며 여전히 나를 위해 다시 구입하는 것에 대해 토론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 Sidiz가 나쁜 의자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가격 면에서 좌석 쿠션과 요추 지지대를 다룰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 많은 리뷰가 그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았다는 것이 매우 놀랍습니다.

 

- 그래서 이 의자는 T50의 외모가 마음에 들었고 T80은 ​​이론적으로 훨씬 더 좋을 것입니다. 이전의 의자는 maxonomic 게임용 의자였습니다.

 

장점
매우 멋진 구조와 견고
하고 편안하게 느껴지는


단점
팔걸이는 좌석과 함께 기울어 지므로 책상
머리 받침과 정렬되지 않습니다. 그것을 즐기십시오.
좌석 쿠션은 괜찮습니다.
리 클라인이 완벽한 각도로 비틀어 조정이 가능하기를 바라고 있었는데, 대신 4 개의 잠금 레벨이 있습니다.
메신저가 끊임없이 미끄러지거나 좌석에서 미끄러지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전반적으로-
나는 이 의자가 왜 700 달러인지 모르겠습니다. 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시 사지 않을 것입니다.

키 5'9, 무게 175LB

 

- 장점 : 잘 지어졌으며 설치가 매우 쉽습니다. 인체 공학적이며 메쉬 백이 멋집니다. 170 파운드 또는 80 킬로 미만의 몸무게가 적합할 수도 있습니다.

나쁜 점 : $ 100-$ 300 가격대의 대부분의 의자가 가지고 있는 것과 동일한 문제가 있습니다. 이 의자만 그런 문제에 대해 $ 699의 비용이 들 것입니다. 그것은 단단한 플라스틱 위에 평범한 거품 조각입니다. 처음에는 정말 편안하게 느껴지지만 체온이 거품을 따뜻하게 하면 부드러워지고 플라스틱 바닥에 가라앉을 것입니다.

회사가 반품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통찰력이 있습니다. 저는 10/26에 의자를 돌려주었는데 지금은 11/28이었고 환불이나 업데이트를 받지 못했습니다. 추적에 따르면 11 월 1 일에 의자가 그들에게 배달되었는데 회사로부터 반품에 대한 이메일이나 업데이트를 받지 못했습니다....... 아, 반품 배송비는 $ 130입니다.

 

- 모든 사람에게 완벽한 의자는 없으며 저는 의자에 200 달러 이상을 쓴 적이 없습니다. 일이 보조금을 돕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과시했습니다. 훌륭한 리뷰와 훌륭한 선택처럼 보였습니다. 쉬운 주문 프로세스, 빠른 배송 및 모든 것. 합치기도 쉽습니다. 쉽게 할 수 있는 많은 조정. 그러나 나를 위해 좌석은 편안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5'11 200 lbs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쿠션 바닥이 밖으로 나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SIDIZ의 지원은 놀랍도록 훌륭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무료로 반환할 수 있었고 그들은 나에게 유료 반환 라벨과 모든 것을 제공했습니다. 나는 매우 감동했습니다. 이 의자는 나를 위한 것이 아니었지만 나는 확실히 SIDIZ에서 다시 살 것이다.

 

- 그래서 방금 의자를 조립했고 지금까지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것의 설정은 쉽고 꽤 자명했습니다. 지금까지는 편안해 보이지만 침대 에서처럼 나는 그것이 어떻게 하는지 적어도 일주일에서 한 달 동안 진정으로 알지 못할 것입니다. 그래도 몇 가지 사항 1. 나는 짙은 회색을 주문했고 그들은 나에게 밝은 회색을 보냈다 (첫 번째 세계 문제로 살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 p) 2. 머리 받침이 조정된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등을 기대고 약간 펴면 헤드 레스트가 뒤로 젖혀지고 다시 조정해야 합니다. 3. 시트 깊이 조절이 쉽지 않아 어색해서 손을 뒤로 밀고 레버를 잡고 앞으로 밀어야 했습니다. 내가 그것을 사용할 유일한 사람이라고 말하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니므로 모든 설정을 올바르게 설정하면 차이가 없습니다.

 

 

뭔가 전반적으로 한국 후기하고 비슷한 듯 단점도 똑같고 저 문제의 요추지지대 저거는 고칠 생각이 1도 없는지 진짜 왜 만들었지.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