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8

1. 말레이시아산 - 익히 알고있다싶이 원가절감 qc 개병신임

이게 뭐냐면 불량품 교환받더라도 불량품 온다는거임 ㅋ

 

2. AS- 수입사 봐라 AS해주냐? ㅋㅋ 아니그리고 뭔 AS를 쳐타령하고 있어

애초에 초기불량아니면 AS받을일도 없음 그래도 좀 찾아보니까 암캡 까진다 하는데 11번가에서 5만원안짝으로 해결됨

 

 

3. 플라스틱 - ㅋㅋㅋ 멀쩡히 알루미늄옵션있고 가격차이 얼마나지도 않는데 플라스틱사는 ㅅㄲ들보면 존나웃김

의자라는게 내구성이라는게 뒷받침되어야 하는데 플라스틱 ㅋㅋ

이러니깐 동네 철물점 5만원짜리 의자가 선녀로 보이는거임

에어론도 원가절감 존나게해서 오발은 플라스틱으로 바뀌었지만 베이스는 새틴알루임(풀기준) 애내들도 베이스부분은 플라스틱으로 하면 ㅆ창난다는걸 아니깐 내비둔거임

근데 국내 보셈 베이스부터 오발까지 전부 검정플라스틱임 ㅋ

 

4. 커스텀- 뭐 마지막은 존나 사소한거임

근데 생각해보셈 150만원 짜리 의자 1년쓰고 버릴거임? 최소한 10년쓰고 내다버릴텐데 시트색상 변경도 안되 옵션 넣고 빼는것도 안되 죄다안됨 변경하려면 최소 100+알파임 여기서 100+알파는 커스텀비 제외 금액임 ㅋㅋ

 

<결론> 어짜피 둘다 AS병신인데 직구 알루 풀옵(헤드제외) 립체어랑 국내 (헤드제외)립체어랑 가격차이 ㅈ도 안나는데 한국에서 사면 병신맞음

내가 강조하고 싶은거는 알루미늄과 플라스틱의 미관차이가 아님 레딧보셈 알루옵션으로 립박은애들 qc말하는애들 한명도 없음

근데 국내보셈 뭔씨발 수평이 안맞는다더니 녹이 있다더니 죄다 아사리판임 이렇게까지 말해줬는데 립체어 국내에서 산다? 사셈 ㅇㅇ

 

난 그런 성향 없어서 개고통 받는게 아주 기분 더럽고 괴롭다

괴롭힘당하고 고통당하는 변태 성향인애들은 이거사면 딱 좋을듯 ㅋㅋㅋ

프코에서 사서 2달걸려서 수령했는데 사진 보다시피 수직으로 봐도 한쪽 모서리가 상판위로 아예 올라와있음

마치 옆에서 보는거같은 착시를 불러일으킴 엌ㅋㅋㅋㅋ

 

 

어이가없던데 프코에 문의해서 10일만에 받은 답변이 가죽마감은 검수 체크대상이 아니랜다 ㅋㅋ

아니 마감도 적당히여야지 보통 저런 소리는 미세한 박음질 간격이나 그런 차이에 하는 소리아니냐?

그래서 따지니까 그럼 2차문의를 해볼텐데 10일 더 기다리랜다 문의1회당 최소10일 ㅋㅋㅋ

물론 된다는 보장도 없음. 뭐이딴 회사가 다있나싶다 ㅋㅋ

양품으로 안바꿔주면 여기저기 내돈내산리뷰 올려줄생각이다

한 1년정도 todo list에 넣고 매일같이 올려야지.

이게 정상제품이라는데 사실대로 올리는게 불법은 아니잖아?

 

누가봐도 문제있으면 하자인거지 응 우린 인정안해 이러면 다 되는거냐?ㅋㅋㅋ

아니 그게 제조업체나 판매업체가 할 생각인가

식당에서 설탕대신 소금넣고 못먹을거 판다음에 응 식품위생법 준수했어~ 식중독 아니잖아~ 맛없는건 주관이야~우린 인정안해 환불안해 다시안만들어줘ㅋㅋ

 

나같은 개고통을 받을 자신이 있다면 사보시던가 ㅋㅋ

이게 정상 제품이라는데 말이 되냐?ㅋㅋ 아니 이게 정상이면 눈이 가자미냐 넙치냐

애초에 가죽 재단을 잘못해서 삐뚤게 만들어놓고선 마감은 하자가아닙니다 라는데 이게 마감의 영역이냐 ㅋㅋ

집에있는 이만원짜리 싸구려 레자가죽 의자도 이거보단 정상이다 ㅋㅋ

 

참고로 사진으로보는거보다 실제로 보면 더 심함 ㅋㅋㅋ

 

https://gall.dcinside.com/m/chair/55985

 

https://gall.dcinside.com/m/chair/55083

 

 

 

비슷한 가격에 다른 하이엔드 산놈들은 그 이후 의갤 안오거나 마지막 후기 하나정도만 남기고 사라지는데 립체어놈들은 다시옴 ㅋㅋ

AS가 참 어려운게, 그냥 기간만 길다고 좋은게 아닌거 같다. 애초에 결함없는 상품 받느게 중요한데

중고로 나온 매물도 하자있을 가능성 ㅈㄴ 높음ㅋㅋ 유통사에서 as안해주거나 돌려막기로 지쳐서 던진건지 의심해야함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