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6

*여기서는 에어론(A) , 코즘(C), 엠바디(M)이라 표기함.

스트레스 정도는 [숫자]로 표기함. 10점 만점

 

 

찌걱이슈 [ 10 ] = M만 해당 *발생빈도 잦음

:로지텍 엠바디(뒷면 하늘색버전)에서 특히 많이 발생하고, 앉아서 뒤틀거나 등판을 잡고 의자를 이동하면 찌걱, 끼릭 소리 등이 심하게남.

 

뚝뚝이슈[6] = A,C,M 모두 해당 *발생빈도 매우잦음

:이건 신경쓰는 사람이 별로 많지 않아보임. 뒤로 최대한 틸팅후 정자세로 앉아 앞으로 무게가 쏠릴때 틸트박스 내에서 뚝! 하고 소리나는 이슈임. 허먼밀러 사무용체어 전반적인 메커니즘에서 발생하는 듯함. 이 소리가 안나는 초양품도 간혹 있음.

 

통통이슈[4] = A,C에 해당 (M은 확인 못함) *발생빈도 중간

:의자에 앉아 틸팅후 빙글빙글 살살 돌아보면 틸트박스에서 팝콘을 튀기는듯한 통통 거리는 소리가 나는 이슈. 엠바디도 발생할 것으로 예상.

 

 

딱이슈[8] = A,C,M 모두 해당 * 발생빈도 낮음

틸트박스의 움직이는 부분과 고정부위 간의 간격이 좁아 서로 부딫히며 나는 소리로 굉장한 불량임.

 

삐걱이슈[1] = A에 해당 *발생빈도 매우잦음

: 에어론의 메쉬 바깥 플라스틱 틀을 만져보면 삐걱거리는 부위가 있음. 매우 잦은 현상.

 

*추가적인 내용은 계속 수정함.

 

허먼 밀러 엠바디 게이밍 체어

이중에 불량 처리되서 교환해주거나 처리해주는건 뭐임?? 전부다 그냥 정상 처리야??

엿장수 맘대로임 될때있고 안될때 있음

 

앉은채로 몸 뒤척이고 움직이면 틸트박스에서 퉁퉁 거리는건 몇번째 이슈임? 나다가 안나다가하는데..

그게 뚝뚝 이슈임

와 나만 나는거 아니고 ㅈㄴ잦은거였구나ㅠㅠ 개씹불량 걸린건줄알았는데

 

 

그거 누웠다가 정자세로 하면 뚝 소리 올라오는 그거랑 연결되있는데 함 해바바 뚝 뚝 거릴거임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