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0

작년 여름에 이사 오면서 1기가 인터넷으로 새로 개통한 건데 지금까지 쭉 사용하면서 어쩐지 옛날이랑 속도가 별반 다른게 없어 보이긴 했음

 

오늘 보고 속도 측정 한번 해보니까 93메가바이트가 쳐 나오길래 100번에 전화해서 상담사 연결했음

 

 

나: 1기가 인터넷 사용중인데 속도 측정해보니까 93메가바이트 나오는데요?

 

상담원: 어.. 저희쪽에서 확인하기로는 정상적으로 잡히시는데요 고객님

 

나: 아니 그럼 지금 1기가 바이트로 속도가 잡히고 있다고요?

 

상담원: 혹시 모르니까 저희가 여기서 신호를 다시 잡아볼게요. 기기 전원을 껐다가 5분 뒤에 다시 작동시켜 보시겠어요?

 

나: 네 일단 알겠습니다.

 

전화 끊고 5분 지나서 모뎀이랑 컴 다시 켜서 측정해보니까 두번째 동영상처럼 바로 900메가 잡혀버림;;;

 

확실히 100메가에 락걸려 있었던게 맞는 거 같다.

너네도 검사해서 전화 한통씩 때려라 바로 고쳐준다.

 

 

해외사이트에서 파일 받을 때에도 속도제한 걸더라. NVIDIA 드라이버 다운 속도 엄청 느려졌음. WireGuard로 우회해야 원래 속도 나옴.

 

난 분기마다 전화해서 인터넷 잘 안된다! 왜 이따구냐! 하고 따지니까 그닥 문제는 없는 듯 ㅎㅎ

 

무슨 슈뢰딩거의 통신망이냐?

관측해서 지랄해야만 쾌적해지는 신비한 통신망

 

다드시기엔 많아서 적게 드렸어요~

 

 

내가 중학교때부터 kt 인터넷 쓰는데 주기적으로 속도 검사해서 낮으면 전화해서 얘기하면 그제야 고치더라 지금까지 한 5번은 전화한 듯

 

???: 고객 건강을 위한 것이었다.

??? : 어차피 줘도 남길 거면서...

 

"고객 에미 친기업"

무릎 탁 쳤습니다

 

그건 그래... 지네들이 못해놓고 그 잇뭐 유튜버 보니깐 사용자가 다 증명해야 하더구먼.. 5G 터지는 것도 븅같아서 lte로 요금제 바꿨는데 인터넷도 이 지랄인 거 보면 ㄹㅇ 애미친기업

 

지마켓 짝퉁팔이 씹새끼들이랑 다를바가 없네

짭팔이 개새끼들은 일단 찐 가격에 팔아먹고 가품이면 100% 환불! 이지랄하면서 짭인거 알아낸 애들만 환불해주는데

게이티는 1기가라고 팔아 처먹고 100메가로 서비스하고 이상하다고 전화온 고객한테만 1기가 서비스하네ㅋㅋㅋㅋㅋㅋ

 

레전드다 정말

 

고쳐주는게 끝임???

ㅋㅋㅋㅋㅋ 돈그냥 날로쳐먹은건데

일단 녹화도 따놨고 싯팔 이런건 공론화 시켜야지

 

이거 겁나 많은상황이야.. 속도제한을 교환기에서 걸수가 있는데 그걸 당한거지.. 그래서 나도 속도 높은거 안쓴다 어짜피 좀만 신경안쓰면    Group 단위로 속도제한 걸어버리거든.. ㅋㅋㅋㅋ

 

나도 얼마전에 인터넷 안돼서 문의했었는데 5분리셋 원툴임 ㅋㅋㅋ 알고보니 크트쪽 라우터 고장

고장나면 라우터 안돌아감.. 그냥 거짓말한거임..

 

진짜 양아치샛기들이네

 

나도 방금 첫영상처럼 나왔음

500메가 쓰는데말이야ㅋㅋㅋㅋㅋㅋ

바로 이의신청 넣었다

 

뭣하러 1기가 씀?

 

기가 인터넷 쓰는데 공유기는 몇나오면 정상이냐

와이파이든 데스크탑이던 무조건 1기가 근접하게 나와야댐

얼토당토 없이 400메가 100메가 이따위로 나오면 바로 콜떄려

하도 안나와서 실시간 고화질 영상 보면 끊겨서 전화 했을때 공유기는 속도 제한 있다고 들었는뎅 나 사기 당한거임?

1기가 쓰는데 나도 집가서 확인해본다

기가빗 지원 공유기아니면 대부분 100mbps나올걸

나는 케티서 준거 쓰는뎅 기가 와이파리 웨이브2 써져있는는거임

기존꺼는 아이피타임 메쉬 타워형 공유기 같은거였구...

그럼 기가비트 지원 공유기인데

공유기에 물려서 사용할 때 속도가 10mbps15mbps

이런 식으로 나오면 공유기 망가진 거니까 교체해 달라고 전화해라

 

고객님 입맛엔 이게 딱 일꺼 같아서 맞춰준건데 ㅎㅎ;;

이러니 평창올림픽때 sk가 kt 인터넷선 끊어먹었지 ?? : 이새끼들은 어차피 100메가따리밖에 안될거임 ㄹㅇㅋㅋ

어케된게 다같은 대답이나오냐 ㅋㅋ 기기끄십쇼 다시해드림 ^^ 하면 쨘! 하고 멀쩡하게 잘됨ㅋㅋ

앞으로 IT 3대장은 용팔이, 폰팔이, KT이다.

 

ㅋㅋㅋㅋ이사갈떄 상담사가 1기가로 바꾸라고 권하더만.. 100메가 두배 가격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도둑새끼들이네

이거 집단적으로 그랬다는거 밝혀지고 논란되면 분명 너희들 1기가 줘도 다 못쓰지나 ㅋㅋ 그래서 너희 인터넷 사용 수준에 맞게 준거다 라고한다 100퍼임 이거

아 ㅋㅋㅋ 8기통인줄알고삿더니 4기통이엇음ㅋㅋ공도에서 8기통다못쓰니까 4기통넣은거다급

 

아니 정수물이라하고 흙탕물 녹물 뿌린거나 다름없지 않음 ? 인터넷 값도 제일 비싼 새끼들이 진짜 X같네.

그리고 아마 공유기 사용하는 애들 늘면서 공유기가 1기가 못쏠 공유기 같으면 같이 락걸어버린듯. 랜끌어다 안쓰면 체크안되니까

 

아 기가바이트가 아니라 기가비트라구요 ㅋㅋ 8로나눠

근데 인터넷 공급 업체들 하던 짓 예전부터 화려했음

 

고객대응 레파토리가 똑같네 ㅋㅋㅋ

"정상적으로 잡히시는데요 고객님"

"혹시 모르니까 저희가 여기서 신호를 다시 잡아볼게요"

(속도 10배 상승)

내가 그쪽 콜센터 역겹다는게 이런거임. 매뉴얼이라고 그래도 사람을 병신으로 암.

 

500메가쓰는데 100도 안나오넹.ㅎㅎ

 

우리집 22mbps 나오는데 빠른건가?

심각한겁니다 선생님 어서 콜때리십쇼

sk 브로드 밴드인뎀..

Ping icon지연 속도 97.6 ms

Ping icon다운로드 25.98 Mbps

Ping icon업로드 7.15 Mbps

이거면 100메가 속도 인터넷 같은거야? 이제서야 궁금해지네

젤 낮은게 100Mbps 인데 어게 22가 나오냐... 하기엔 울집도 50대 나온다 ㅅㅂ

저거 다운로드 기준으로 보는거지? 여기저기서해도 25를 못넘는데 ㅎㅎㅎㅋㅋ

개심각한데 ㅋㅋㅋㅋㅋㅋㅋ 3g냐 20은 진짜 존나 심각한거임 ㅋㅋㅋ 인터넷 진짜 존나 싼거 쓰심?

집에서 우수고객이라 우리는 저렴한거라던데 ㅎㅎ;;

22는 진짜 개 처참한거임 ㅋㅋㅋㅋ 너 핸드폰 데이터 속도 측정해봐 모바일 데이터도 200은 나와

 

나 500메가인데 논란터지고 측정해보니 240메가 나옴

공유기 문제인가?

나도 그러던데.. 몇테라 이상 사용하면 줄어든다지만 그렇게 쓸 일도 없고ㅋㅋ

240은 문제임 못해도 400은 떠야됨

 

인터넷은 kt라고 박박 우기던 새끼들 어디갔냐ㅋㅋ

알뜰요금 나이스 ㅋㅋ루삥뽕

 

어려운건 알지만 이럴때 KT에서 확실하게 입장표명해서 지금까지 저희의 책임으로 문제가 발생했다. 앞으로 이에 대해 대책해서 가이드 라인 만들고 서비스 전면 점검해서 앞으로 투명하게 운영하겠다 하고. 잇섭이랑 광고 하나 더 찍고 이러면 사람들 다 KT로 몰려갈텐데. 그걸 이렇게 말아먹네;;

100메가짜리 쓰는데 안나올떈 막 20나오고 잘나와야 80나옴. 대역폭을 옆집이랑 나눠서 쓰나...

지금은 모르겠는데 12년전엔 speed.nia.or.kr에서 측정한 자료는 비공식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그리고, 쟤네가 말하는 ‘신호 다시 쏴드립니다’ 는 QoS 걸린 너네들의 (고객) 프로파일을 원래대로 되돌리는것으로 추정됨 QoS 거는 이유는, 라우터에서 수용가능한 인원 이상으로 가입자 (user)를 받았고, 이사람들 모두에게 최저동등속도  (100Mbps)를 쏴준게 아닌가 합리적 의심을 난 하고있음

 

잇섭이 쏘아올린 큰공

사기의 민족

ㅋㅋㅋㅋ 1기가 쓰는데 우리집 10mb 나옴 ㅋㅋ 락걸려있었구나

세상에...세상에... 선생님 어떤 인터넷을 써오신겁니까

스팀이나 배틀넷 업데이트받을때 맨날 10mb 뜨던데

그건 바이트라 그런데 비트로 바꿔도 80메가비트라 심각하네

 

 

 

kt 인터넷 속도 제대로 나오게 하는 방법

참고 공짜로 속도 올리는 방법이 아닙니다. 500M/1G/2.5G/5G/10G 상품을 사용하는데 속도 측정 시 100M으로 나올 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속도 측정 사이트 속도 측정은 각 통신사 사이트에서 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