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23

충남대 음악과 군기 논란

충남대 에타에서 충남대학교 음악학과 군기 갑질에 구급차까지 출동했다고 함. 디스크 터졌다고 함.

 

 

근데 선후배 사이에 저런 문화 형성되는 걸 보면 예체능은 교수들도 죄다 의전만 밝히는 꼰대들 밖에 없는 듯? 믿거나 말거나, 본인은 경영학 조교수인데 학부생 대할 때 "맡은 수업만 철저히 한다"라는 마인드임. 학부생들한테 예의 차리라고 요구한 적 아예 없음.

 

아직도 저런 똥군기가 남아있냐 내가 대학 다닐때도 선후배끼리 존댓말 하고 인사나 하지 별다른 터치 없었는데 똥통대학 갈수록 아직도 저런 게 남아있나 보네.

갈 데 많은 주요과는 없는 학교도 풀이 좁거나 할 직종이 한정적이라 사회 나가서도 계속 마주칠 의대 수의대 예체능 이런 쪽은 똥군기 있음.

 

 

500에 55 돈자랑 ㅋㅋ

음악 쪽은 어차피 유학파들끼리 어울리면서 국내파 사람 취급도 안 하는데 선배라고 모실 필요 있냐.

교수 라인을 타야 하는데 선배들이 교수 옆에 붙어서 이간질 존나 함.

 

군기 좋아하면 군대를 좀 가라고 ㅋㅋ

우리 학교 음대도 오케스트라 연습실에서 군기 잡다가 타과 학회장인 내가 총학에 건의해서 표면적으로는 없앰.

동아리 후배가 연습 좀 할라 하면 집합으로 불려 가고 아는 동생들 통해서도 이상한 이야기 존나 많이 듣기도 했고.

첨엔 음대 학회장이랑 이야기했는데 말이 안 통하길래 바로 총학생회장이랑 다이다이로 공론화시켜버림.

 

예체능 저런 게 심한 이유가 사회 나가면 무조건 지네끼리 경쟁하니까 벌써부터 싸우는 거임 ㅋㅋ

충남대 다니는 병신 있었는데 밤마다 졸피뎀 처먹는 개병신이었음.

 

우리 민족은 쓰는 언어에서부터 아주 엄격한 수직위계서열 코드가 들어가 있어. 우리는 늘상 한국어를 쓰니까 이게 어떤 영향이 있는지도 잘 모르는거야. 다른나라 언어에 존댓말이 없는게 아냐. 오히려 한국어가 반말이라는게 있는 특이한 케이스지. 우리민족은 둘이서만 만나도 서로 나이와 계급을 따지고 서열을 나눠. 서열을 구분 짓지 않으면 불안해서 미치는 민족이거든.

 

귀여워 그냥~ ㅋㅋ 훈련소 근처도 못 가본 것들이

실용음악학원 어릴 때 잠깐 다니며 락에 빠져 지냈는데 옛날엔 때리면서 기강 잡는 게 당연했던 시절이었음. 지금은 상상도 못 하겠으나 인터뷰에서조차 대놓고 집합시켜 때렸다는 음악인도 있었고. 이게 과마다 다른 게 있는데 음악 하는 계열이면 솔직히 그러려니 하게 됨. 내부에서 당연시하는 분위기였음.

다만 한 가지 못 참는 게 기타톤까지 허락 맡고 맞춰서 하는 거였음. 혼자 연습하는데도 기타톤 갖고 뭐라 하는 건 선 넘는 짓이라고 생각함.

 

지잡도 큰 문제겠지만, 예체능이 진짜 존나게 문제다, 얘네는 진짜 거의 짐승 수준의 인간군상이라고 보면 됨

대학군기 (군대 안 가는 여자들이 후배 갈굼)

 

그거 교수가 시킨다. 특히 3월에. 여교수 입에서 군기 안 잡고 뭐 하냐는 소리 들음. 물론 난 안 했음.

심한 데는 교수가 직접잡음 ㅋㅋ 한 줄로 세워놓고 이름 불러 한발 앞으로 나오게 하고 굉장히 깐다더라. 친구네 학교였는데 학교가 아니라 정신병원인줄 알았다고. 지잡도 아니고 좋은 학교임.

 

원래 예체능 쪽이 남들과는 달라야 성공하는 분야라 싸이코들이 많은 건 별 수 없다

충대 7년 전 충대 피아노과 입학한 학생 중에 아빠 찬스 써서 교수한테 시험곡 미리 알아내서 그것만 연습한 다음 입학한 학생 있다

 

저 병신대학교 아직 통합 안했나? 한밭대랑 합친다더니 벌써부터 군기잡노

저번에는 충남대도서관 폭탄테러로 경찰차 부르더니 이번엔 구급차ㅋㅋㅋ 다음엔 소방차도 불러라

우리 학교는 나은 편인데 타과생 포함 보는 사람마다 안녕하세요하고 인사하더라 소수과 종특인가?

짧치가 무슨 서로 불편해 ㅋㅋㅋㅋ

요즘에도 저런게 있다고...?

한국이 한국했네 한국답다

 

충남대는 매달 사건사고ㅈㄴ터지네. ㅋㅋ

날마다 재밌어서 졸업하고도 에타를 못끊겠다. ㅋㅋ

 

작년인가 제작년에 충남대 음대 피아노협주곡 유튜브 라이브로 해준거 보고 충격먹음 ㅋㅋㅋㅋ 지들도 안되겠는지 충남대만 영상 지움 ㅋㅋㅋ ㄹㅇ 귀썩는줄.

 

팀워크 중요한 분야는 전부 군기 강하다 개인주의, 리버럴 성향 강한 미국 조차도 음악학교는 갈굼 심함 nba, mlb 같은 프로스포츠도 루키 헤이징이라는 신인 길들이기 문화 있다

 

체육쪽은 알았는데 음악쪽도 지랄나는건 첨알았네ㅋㅋ 아오 ㅂㅅ들 똥군기 ㅋㅋ

조선 예체능 특임 서울대건 한예종이건 잡대건 우덜식 사회다 보니까 저지랄 나는 경우가 다반사임.

 

 

 

성균관대 왕따 톡방 논란

성균관대 사학과 왕따 따돌림 톡방 폭로 논란 사학과 개량한복 좌파 양성소 아니노 ㅋㅋ 사학과 맞음. 저기 선배들 중에 좌파들 많고 정치성향 갈리면 개같이 왕따시킴. 수능으로 대학갈때는 성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