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03

갤럭시 S23 삼성 직원 반응

 

갤럭시 S23 삼성 직원 반응
갤럭시 S23 삼성 직원 반응

반응 ㅈ도 없다고 함 ㅋㅋ 현장에 있는 삼전판매직원도 아무도 안 보러 온다고 ㅋㅋ

It커뮤 아니면 아무도 관심없다니까 지금 ㅋㅋ IT커뮤 아니면 누가 관심을 가지노 ㅋㅋ

 

이미 돌이킬수 없는 선 넘은지 오래라 다 손절쳤으니 ㅋㅋ 병신호구들만 남았지

아니 당장 집앞 디지털브라자 가봐도 언팩 전이나 후나 직원만 네명씩있지 10분에 한명오더만 뭐

업보라고 본다

여론 나락간지 오래지 네이버 댓글만 봐도 삼성 빨던 사람들 다 까고 있음

 

 

지들이 쌓아올린 이미지

너무 바뀌는게 없음 ㄹㅇ 외관말고는

 

아직 s10 쓴다. 살때는 그냥 그랬는데 다시보니 선녀같은폰이었음

그게 갤럭시 최후의 정상폰임 ㅇㅇ 하드웨어는 정상인데 문제는 걔도 GOS 패치 똑같이 받아서 성능 꼬라박았다는 거지만

20은 디자인 ㅈ박았지 않음? 개 별로던데

디자인 ㅈ박은거 맞음 근데 당시에는 아이폰 쓰다 술먹고 떨궜는데 수리비 비싸서 갤럭시로 갈아탐..

 

중고가 30만원 되면 말해라

아이폰 11프로인데 폰 좀 바꾸고싶다 바꿀 이유가 안생겨

ㄹㅇㅋㅋ 인덕션 카메라 아직까지 우려먹고 있어서 11프로 아직 현역임 ㅋㅋ

 

주기도 너무 빠르고 안드로이드에서 기대할 뭐가 없음. 지금도 충분해서 노트20울트란데 만족함 유튜브 머신이라 액정 해상도가 좀 아쉽긴 함 소니꺼 쓸땐 진짜 액정 화질이 깔끔했는데 삼성껀 뭔가 흐리멍텅한 기분임

 

실적 살짝 더 땡기겠다고 브랜드를 박살냈는데 누가 쳐다보냐고ㅋㅋ

언팩행사 원래 없던건데 애플이 하니까 따라하기 시작한거임

광고도 따라하고 다 따라하는 ..

이재용이 너무 병신임 건희찡 ㅠ

삼성은 이제 프리미엄라인 그냥 명맥유지용으로 제네시스마냥 내놓고 보급형만 존나 파야할듯

걍 이럴거면 마케팅비용 다 줄이고 실질적 소비자가를 낯춰라. 이젠 주제파악할때 됐잖어?

 

애플이 비싸게낸다고 지들도 따라하는데 제발 오해하지마 애플같은 성능 바라지도않아 니들한테 ㅈ같은 내수정책 자국민 등골빨아먹기좀 그만하고 이제 현실을 자각하고 가성비로 좀 내라 ㅋㅋ

이제 자국민들도 사주는새끼가 병신임 애국심? 지랄하지마 ㅋㅋㅋ 걍 날강도지 뭔 애국이야 틀딱들 ㅋㅋ

ㄹㅇ 그나마 장점이었던 것들도 지들 손으로 다 쳐냄 ㅋㅋ sd 카드는 도대체 뭘 위해서 뺀건지 ㅅㅂ ㅋㅋ

 

 

갤럭시 S23 해외 레딧 반응

 

갤럭시 S23 해외 레딧 반응
갤럭시 S23 해외 레딧 반응
갤럭시 S23 해외 레딧 반응
갤럭시 S23 해외 레딧 반응
갤럭시 S23 해외 레딧 반응

ㅈ망ㅋㅋㅋㅋ

 

아직도 관심 있는게 신기하네

무려 레딧에서 업보트가 천을 못 넘는데 관심 있는 애들 많지도 않아

미국, 유럽쪽은 갤럭시 플래그쉽 ㄹㅇ 관심없음

그립습니다 DJ Koh

 

출고가는 동결하되 트레이드인 줄이니 ㅈ같아하네 ㅋㅋㅋㅋ 미국인도 실구매가 오르니 통수 얼얼하노 ㅋㅋㅋ

막짤은 2년된 포스트구만 날짜만 교묘하게 가려놓노 ㅋㅋㅋ

2년 지났다고 뭐가 달러졌냐?

 

 

그러네 울트라 가격이면 노트북 한대 가격이네 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갤럭시 쓰던 애들도마인드가 노태문 나갈때까지 존버하자는 마인드라 ㅋㅋ 노태문 체제하에선 절대 안살거 ㅋ

노태문이 문제다 이재용은 생각을 바꿔야 한다.

노와 문이 같이 들어가 있네 ...

20 울트라 쓰는데.. 작년에 배터리랑 디스플레이도 교체받았고... 이거로 4년은 더쓸거야..

이쯤대면 진짜 스파이 아니냐?

차기 사장 내정자 후배 밀어줄라고 매출 ㅆ창내는중이잖아 병신들아.. 아직도 모르겠노?

 

그냥 가성비로 밀어 부치지 솔직히 스펙이나 외형 장점도 없는데 가격은 무슨 150 200하면 누가 바꾸고 싶겠냐고
예전처럼 70~80해도 솔직히 원래는 버거운게 현실인데

노트10이 진짜 조오오온나 잘나와서 아직도 쓰는중

솔직히 s2부터 대깨갤이었는데 요샌 아이폰 사야겠다 생각은 안들어도 굳이 새로 나오는걸로 갈아야겠다는 생각이 ㅈ도 안듬

 

지금까지 개돼지들 덕분에 여기까지 온거지 이제 내리막길이다

요즘보면 노태문이 삼전 주인같고 이재용이 바지사장같다

핸드폰 진짜 오래써서 바꿀때 된사람이나 it쪽 사람이나 관심있겠지 쓰던 거 몇년씩 지나도 멀쩡한데 저 가격에 굳이..

3.5 파이 이어폰 구멍 다시 돌려줘 ㅅㅂ 놈들아

 

지금 카메라는 상향 평준화 되어서 카메라때문에 폰 결정하는 고객이 소수고. 게임 돌아가는 성능. 디스플레이 크기(그나마 최근 폴더블폰으로 시장이 끌어서 연명중)가 관건. 게임 돌아가는성능이 눈꼽만큼만 좋아도 갈아타는 1020세대를 공략하는게 최고 전략인데.

 

 

 

삼성 직원들이 갤럭시를 싫어하는 이유

삼성전자는 이름만 하나고 실제로는 mx(스마트폰) 가전 TV 메모리 LSI(비메모리) 다 다른 회사 취급하고 성과급도 각사업 실적에 따라 따로 받음. 그래서 갤럭시가 망하든 잘되든 mx 직원들 빼곤 1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