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16

삼성 야구단 2022 고액상습체납자 명단
삼성 야구단 2022 고액상습체납자 명단

삼성 야구단 2022 고액상습체납자 명단

 

윤성환

아델만

러프

레나도

보니야

번즈

스크럭스

맨쉽

듀브론트

로사리오

 

 

탈세 라이온즈 ㅋㅋㅋㅋ 칩성 ㅋㅋㅋㅋㅋ

외국인 용병 세금 먹튀 ㅋㅋㅋ

러프 다시 못오는 이유가 있네 ㅋㅋㅋ 탈세범이었노 ㅋㅋㅋ

호잉도 콱 갔을때 세금 안낸거 들통나서 연봉 압류당했었지ㅋㅋㅋ

드문일은 아닌듯. 호잉도 그랬었는데 걔는 다시 국내복귀하는 바람에 들통났고

 

뭐 이미 떠난 애들이야 알빠 아니고 뷰수피만 잘 냈으면 상관없긴하지 ㅋㅋ 뷰수피는 그래도 세금은 냈나보네 ㅋㅋㅋ

ㅈㄴ 빈번함 오죽하면 프로스포츠 외국인 소득은 원천징수 세율이 높겠냐

자주 저러니 법이 원징으로 바뀐거임

최근 외국인 말고 거의 다 저럴걸

법원 바로 옆 아파트노 ㅋㅋ

아델만 러프 보니야 ㅋㅋ

어어 왜 아는이름들이 있노

델마이 히야 ㅋㅋㅋㅋㅋㅋ

 

다른구단도 다 이러나? 소사도 세금내기 싫어서 버티지 않았었나 ㅋㅋ

명단에 다른 팀 용병들도 있음ㅋㅋㅋ

 

델마이햄 얼마 벌었다고 세금을 5억9천7백이나 달라고하냐 이자붙어도 ㅅㅂㅋㅋ

외국 프로선수들 세금 인내고 튀는경우 잦아서 이젠 원천징수로 떼감

외국인들은 안내도 째도 되는거임?

번즈다 번즈

6,000,000,000 ㅋㅋㅋㅋ

번보 듀오 ㅅㅂㅋㅋㅋㅋ 탈세단 ㅋㅋㅋㅋ

세금을 3~6억씩 탈세하다니 ㄷㄷㄷ

로사리오 ㅋㅋ

저런 외국인 애덜은 원천징수 안하나. 원천 징수하거나, 구단에서 세금일정 부분 때고 보관하고 정산하라고 하면 될문재 같구만.

저거 619 체납이면 6억 1900만원 체납했다는거냐

외노자들 뭐냐 ㅅㅂㅋㅋ

 

아델만 러프 보니야 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