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0

윤석열 유기묘 미담
윤석열 유기묘 미담

윤석열 유기묘 나비 입양 이야기

이거 보면 윤석열이 동물애호가는 맞긴 함

대선후보 되기 전 아니냐?

모자이크했는데 누가봐도 윤석열 ㄷㄷㄷ

 

처음엔 싫었는데 알면 알수록 진국이노 씨발 대황석열 ㄷㄷ;;

지금 냥갤에 있는 짤이네ㅋㅋㅋ

 

얼마나 정줬으면 저리 붙어있노.. 우리집 애는 왜 밥먹을때만 오냐

윤석열 너무 좋다

이 분은 찐이다

ㄹㅇ 멍갤 냥갤 갤주 다 해야됨

어머 어릴적 사진은 못 봤는데 어릴 때 되게 고생 많이 했네

와 이건 못까겠다..

이 분은 진심이셔

 

저거 예전에 부인이 구조냥이 잘 지낸다고 남편 얼굴 가리고 인증사진 보내준건데 몇년 뒤 알고보니 윤석열 ㅋㅋㅋ

맞음

 

이걸로는 진심 못깜

밑에 사진들은 김건희가 찍은거같은데 근데 고양이 이쁘게 잘찍네ㅋㅋ

ㄹㅇ 존나 동네 아재같노 쇼만 하는 놈이랑 다르게 솔직함

솔까 개고양이 10마리 키운다는게 사랑하는 마음없이는 힘들다

2017년 7월이면 서울중앙지검장할때라 존나 바쁠때였는데 이런부분도 신경썼었네

고양이 정말 표정이 확 바뀌었네. 정말 고마워할줄

정말 대단합니다 대통령님 ㅠㅠ

투표하는날 12시간 뱅기타고 와서 투표한 보람 느낀다.. ㅎ

 

저 길쭉한 베개 할머니들이 쓰던데

윤석열 인간성은 좋아보임

 

저 모자이크짤 너무웃김ㅋㅋㅋㅋ 고양이 잘지내고있어요 아빠좋아해요 하고 얼굴가리고 보내준건데 지금에와서보면 너무 알아보겠어섴ㅋㅋ 근데 냥이가 진짜 좋아하나보다 저건 부럽다ㅠㅠ

윤석열 얼굴이 커서 다 안가려짐 ㅋㅋㅋ

 

윤석열 유기묘 미담
윤석열 유기묘 미담
윤석열 유기묘 미담
윤석열 유기묘 미담
윤석열 유기묘 미담

머냐..? 찾아보니까 진짜 윤석열인데??

ㄹㅇ임 ㅇㅇ

 

누구는 개를 버리고 누구는 그런 개를 입양해키우고

고양이들 자기가 좋아사는 사람곁에서만 머무름 꾹꾹이도 좋아서 하는거임 사촌동생집 갔을때 털 존나수북한 고양이가 겜하는데 계속 내 다리위에 올라와서 꾹꾹이 존나하고 계속 앵기던데

단또들 존나 약아서 절대 지가 싫어하는 사람한데 안감 ㅋㅋㅋ 찐사랑맞다ㅋㅋㅋㅋ

 

첫짤은 롱노우즈 그 자체인데 완전 환골탈태했네 ㅋㅋ 이제껏 봤던 롱노우즈들도 잘 멕이고 관리 잘하면 저렇게 변하는구나

대통령을 위해 6년 전부터 이미지관리 한거다노~

저렇게 사심없이 얼굴 가려서 나온게 핵심이지.

진짜 순수 그 자체 ㅋㅋㅋ 사람이 참 호감이네요.

나비 너무 귀엽다 이런스토리가 있었구나.

멋지다 윤석열!

동물도 좋아하고 윤총장도 좋아하는 저는 미소만..

진짜 순수 그 자체 ㅋㅋㅋ 사람이 참 호감이네요.

ㅇㅇ 반려 동물에 대해서는 의심할 바 없이 진심으로 보임.

참 진실되고 좋은분같아요.

 

이유불문 곡직하고 가족같은 아이들이라 불법 합법을 떠나서 절대 못 보낸다고 했으면, 오히려 지지받았다. 근데 논란이 된지 며칠만에 집 밖으로 내보내는거 보고 진짜 충격 받았다. 이건 개에 대한 애정이 전무하기에 가능하다. 애견인 입장에서는 있을수 없는 일을 한거다.

ㄹㅇ10년 넘게 죽을 때까지 개를 키워본 입장에서 이해 불가. 죽을 때 슬픔이 감당이 안 되서 다시는 개 못 키울 정도 였는데 저렇게 쉽게 내보내는게 인간인가 싶음.

 

김건희 스티커 붙인것좀 봐 ㅋㅋㅋ

그 와중에 고양이 겁나 귀엽네

누구랑은 다르게 파도파도 미담만 나오네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