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1

일론 머스크 인수 전 트위터 직원

다양성을 존중하는 사내 분위기

 

 

 

그와중에 영혼을 잃은 남자직원

 

 

 

일론 머스크 인수 후 트위터 직원

일에 영혼까지 갈아넣을것같은 너드들만 남은 사무실

 

 

 

살아남은 여자들조차 싱글벙글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직원 정리해고에서 살아남은 직원들

PC에 미쳐버린 회사

사진에 나온 임직원 20명 중 아시아인 10명, 인도인 7명, 백인 2명, 아프리카인 1명 ㄷㄷ

 

근데 원래 개발진도 생각보다 정상으로 생겨서 놀람 라이엇이나 블리자드 개발자들 보면 까무러친다 ㅋㅋㅋ

저 12% 조차도 진짜 실력빨로 거르면 반의 반도 안될거잖아 ㅋㅋㅋ

머스크 형이 괜히 태슬라 대빵이겠노 ㅋㅋ 생각이 없을 줄 알았노..?? 트위터를 고칠려고 먹은거지

 

오너부터가 아프리카 출신인데 무슨ㅋㅋㅋ

전부 배에 개발주머니가 두둑한거 보니까 믿음직스럽노ㅋㅋㅋㅋ

알고 봐서 그런지 위는 인스타충 느낌이고 아래는 찐 너드 느낌이네

근데 일론 살 왜케 빠졌어 볼이 홀쭉하네

그나마 살아남은 백인들도 얼굴이 누렇노 ㅋㅋ

개발주머니 두둑하니 든든하노 ㅋㅋㅋ

왜케행복해보이노 ㅋㅋ

 

인도인 동아시아인이 압도적인거 보면 걍 확실한 개발자들로만 채워넣었노 ㅋㅋㅋㅋ 원래 미국에 코딩 개발자들 인도랑 아시아애들 존나 많음

인도인 여자 ㄹㅇ 싱글벙글 뭔데 ㅋㅋㅋㅋㅋ

 

팩트는 저렇게 머스크가 쫓아낸 애들 돈 존나 두둑히 받음 특히 임원들은 백만달러 단위 엌ㅋㅋㅋ

진짜 일 잘하게 생겼네 에이스들만 남겼노

 

넷플릭스 인수를 노린다는 일론 머스크

 

 

일론 머스크 "직원 50명만 가지고도 트위터 운영 가능"

 

이에 대한 저명 IT저널리스트 맷 월리스 반응

"50명만 가지고도 운영되는 조직인데 지금까지 7950명은 뭐하고 있던거야?"

 

일론 머스크 절반 해고한것도 부족해서 추가로 해고 계획중 

 

개발 끝난 플랫폼에서 월급빨고 아무것도 안하는 6천~ 기생충 개발자들 ㅈㄴ많음

8천명이나 있었어? ㅋㅋㅋ

개발 유지보수 하는 사람 빼고 뭐 뭐가 필요한거야. 계정블락 신고 이런거 사람말고 봇이 하는 거 아냐?

다 쓸모없는 사람들이지 pc 전담팀, 홍보팀 마케팅팀 ㅋㅋ

 

저지랄 하고 아 이거해줄사람 필요하다 싶어서 다시 채용 늘리기 시작하는거ㅋㅋ

설령 50명 따리가 머스크 뻥이라도 새 술은 새 부대에 라는 말도 모름?

기업 인수 했는데 고인물들이 말 드럽게 안듣고 생산성 없어 보이면 그냥 다 짜르고 새로 뽑는게 낫지.

머스크가 뭘 모르는 넘도 아니고 자수성가한 부자인데 계산기 두드려보고 필요없거나 신입으로도 충분히 대체 가능하겠다 생각하고 질렀겠지.

지금 짤려나가는 넘들은 머스크 눈에는 그냥 월급 루팡에 기생충으로 보인다는건데 꼬우면 즈그들 능력 보여줘야지?

기업 100% 소유한 오너한테 따까리들이 어떻게 개김? 꼬우면 니가 회사 세워 성공하면 됨.

 

아파트도 지을땐 100명이 필요하지만 관리할때는 한명만 있어도 됨 ㅇㅇ

정치질 파벌질로 연명하다가 다 타노스라..

ㄹㅇ 서버만 제대로 관리하면 되는거 아니냐? 일자리 창출도 아니고 sns에 관리자 왜 필요하노 ㅋㅋㅋ

 

천재 해커 조지 호츠가 지 혼자서 트위터 데이터베이스 가지고 놀던데 그정도 천재면 50명이 아니라 10명만 있어도 될 듯

 

트위터는 근데 직원이 8000명이나 필요했음? 메타처럼 개발도 하나?

ㄴㄴ 그런것도 아니더라

언뜻 생각해도 8000명은 필요하지 않을듯

 

더 무언가를 개발하는것도 아닌데 8000은 애초에 말도 안되는 숫자였지. 근데 50은 무리고 500은 있어야 하는거 아니냐 ㄹㅇ50명만 남기면 그 사람들만 갈리다가 관실부실 어쩌고하면서 몇백 더 고용엔딩 뜨걸같은데ㅋㅋ

빵만 축내는 빵벌레들 많았나보네ㅋㅋㅋ

 

프로그램만 만들면 되지 그인력만 써 다 돈낭비야

어차피 카발 지원으로 먹고 살던 회사고 카발 아젠더에 반항하는 사람만 차단 하면 딱히 할 일도 없는 것 아니었냐 그러니까 음료 파티나 하고 있었지

 

50명 빼고 나머지 인력들은 아마도 검열에 동원됐을듯 ㅋㅋ

소프트웨어, IT 쪽은 천재급 프로그래머 몇 명만 중요하고 90%이상은 단순 코딩러라서 인도쪽에 하청주는게 차라리 더 나음.

트위터 뿐만 아니라 소속사 직원들도 다 짤라야 됨ㅇㅇ. 할 짓 없으니 팬인척 하면서 트위터에 글 싸질러 놈 ㅋㅋㅋ. 월급루팡 ㅇㅇ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