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9

덕덕고
덕덕고
덕덕고
덕덕고
덕덕고

덕덕고

"일반 모드와 사생활 보호 모드, 어느것을 쓰던 우리는 당신을 추적하지 않습니다"

 

구글

 

구글 사생활 보호 모드 무단 위치추적

헤헿헤헤헤 보호탭 써도 추적할건뎅

 

덕덕고의 공식 홍보문구는

 

덕덕고

"Google Tracks You, DuckDuckGo Don't."

"구글은 당신을 추적하죠, 우린 안합니다."

 

 

덕덕고

구글이랑 원수진것처럼 대판 싸우는중ㅋㅋㅋ

 

 

덕덕고

그리고 개인정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북미를 중심으로 나날이 유저가 늘어나는 중이다.

하지만 정확한 유저수는 덕덕고측도 모르는데

그 이유는 유저를 추적하지 않아서 유저가 몇명인지도 파악할수 없어서라고 함...

컨셉 한번 확실함

 

 

토르는 VPN까지 포함되어있는 놈이고 얘는 그냥 사용자 쿠키나 연결기록같은걸 가져가거나 남기지 않을 뿐입니다. 그래서 껐다 켤때마다 리셋되어있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어요.

삼성 브라우저에선 예전부터 기본으로 있었다구~~

얘 라즈베리파이 기본 웹브라우저잖아

 

덕덕고

컨셉 확실하네ㅋㅋㅋㅋ

 

 

덕덕고

데이터 지우면 이렇게 됨ㅋㅋㅋㅋㅋㅋ

 

뜨는거보면 개인정보 내 허락없이 마구 가져다 쓰는거 같긴 하드라.

 

설치하긴했는데 중국에서 만든건 아니겠지?

(미합)중국에서 만든 거 ㅇㅇ

샤오미, 텐센트, 화웨이 바이두 등등.. 중국회사들은 대체적으로 회사 이름에서부터 중국회사라는 티 팍팍내는경우가 많음ㅋㅋ

핸드폰으로 비밀번호랑 모바일뱅킹 개인사진때문에 걱정됬거든

 

구글 옛날 아이디같는거검색하면 내가 언제 쓴지도 모를 글 나오더라 ㅋㅋㅋㅋ

어쩐지 폰이던 컴이던 랜덤 광고 창에 왜 내가 최근 쇼핑몰에서 구매하거나 실수로 클릭한 것들이 집중적으로 뜨니 했다.

사생활 보호로 유명한 친구임

 


네이버도 처음에 다음 공격 엄청 했었는데 ㅋㅋㅋㅋㅋ

앱 있네 나 바로 다운받음ㅋㅋㅋㅋ 구글 진짜 내 정보 들고가는거 보이는게 시크릿 창으로 외국 호텔 검색했는데 인스타에 내가 검색한 외국 호텔 광고 뜨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크릿이 시크릿하지 않아

 

무신사 앱으로 본 옷이 컴퓨터 구글 광고로 나옴 ㅋㅋ 뭐냐고 대체

로그아웃해도 개인정보 IP로 묶어서 데이터베이스화하고 사업자들한테 판다니까  EU나 미국쪽에서 구글이 계속 소송 걸리는게 그냥 심심해서 소송거는것 같냐? 로그아웃하고 애드블락 깔아도 니 디바이스 고유 Usage ID, IP 정보 묶어서 판다고

 

토르키면 자동으로 저거 쓰이던데

사이트이름이 오리오리가자 ㄹㅇ

군대 구호같노

원수진게 아니라 브레이브나 덕덕고나 그게 컨셉임

 

디시도 쿠키 삭제 주기적으로 해야된다. 쿠키 삭제 뿐만 아니라 F12 누르고 Application >> Local Storage 들어가보면 광고회사들이 고유 ID 일련번호 부여해서 마킹 찍어놓고 추적중임.

다른 사이트 가서 똑같은 광고 플랫폼 쓰는곳이면 거기 이용내역이랑 조합해서 관심사 추적 가능함.

구글이 제일 잘하는거기도 함.

 

나도 지금 폰은 전부 덕덕고 ㅋㅌ

그냥 브라우저는 항상 시크릿모드로 작동하게 설정하고 유료 vpn 쓰고 인터넷질 해라

팁 => 이제는 그냥 덕고 라고만 쳐도 된다. duckgo.com

 

토르 브라우저 쓸 때 존나게 친숙하게 느껴지는 검색엔진

일단 로고부터 호감이노 ㅋㅋ ㅈㄴ 댕청해보임

 

꿀팁 하나 주자면 구글의 검색결과를 보고 싶은데 추적당하기 싫다면 startpage라는 엔진을 사용하면 됨. 구글과 완벽하게 동일한 검색 결과를 보여주는데다 어나니머스 뷰도 사용가능

 

구글쓸때 밑에 주소 동네까지 뜨는거 무섭긴 함

여자친구랑 모텔 갔다가 사진찍은거 클라우드에 자동 백업됐는데 그거 검열하더니 계정 정지되고 업로드 해놓은 10년간 모은 사진들 다 날아간 뒤로 구글 쳐다도 안봄

 

사용자의 허락 여부에 관계없이 걔넨 모든 데이터에 접근함. 열 받아서 인터넷 찾아봤었는데 외국 어떤 남자는 자기 와이프랑 유아기 쯤 된 애랑 찍은 사진에서 노출 있었다고 소아ㅅㅍㅎ으로 보고 계정 정지시킴. 그리고 소송까지 갔는데도 구글은 실수 인정 안하고 계정 백업도 안시킴

 

애 생기면서 사진들이 너무많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 외장하드 샀는데 사길 잘했노.

외국에서도 아들 ㄲㅊ에 뭐 나서 의사한테 물어볼 목적으로 사진 찍어둔거 구글이 클라우드 검열하고 정지먹였다는 뉴스 최근에 본거같은데

 

토르 키면 젤먼저 나오는 그거네

이거 불타는 이모티콘 누르면 탭 한번에 정리되는거 개꿀임 ㅋ

 

얀덱스 써라 ㅋㅋ 원래 러시아애들 소프트웨어 강했다. 텔레그램도 러시아 정부 눈피하려고 만든거고 구글창업자 세르게이부린도 러시아 사람임. 암튼 얀덱스 검색엔지 ㅅㅌㅊ임 러시아껀데 괜히 나스닥 상장한게 아님 ㅋㅋ 미국 제재없었으면 구글보다 더 클 기업

 

추적해서 광고도 맟춤광고하라고 판깔아줘도 관심없는 광고나오는게 불만임

처음에 덕덕고? 이름이 장난같아서 뭔 듣보 수용소에서 좌표찌고 들어오는 줄 알았는데 내 홈피랑 블로그 접속자 모두 전체 트레픽에서 20%가 덕덕고 통해서 들어오고 있음. 비중보면 장난 아님.

덕덕고 이용율이 한국에서도 다음 네이트 병신들 따위 처바른다, 참고로 다음, 카카오는 pc에서 방문율 5%미만임.

 

블로그 주제가 it쪽이면 덕덕고로 유입될만하지

다음 네이트가 개병신이라 그런거지 사실 이건

 

덕덕고를 사용해봤자 구글이 탑재된 안드로이드폰이나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아무의미 없음 개인정보 지킨다고 발악하면서 구글 안드로이드폰(갤럭시나 중국폰이나 똑같음)쓰는 사람들이 가장 멍청해보이더라. 진짜 개인정보를 지키고 싶으면 iOS를 쓰거나 구글이 완전히 제거된 AOSP를 써야지.

윈도우도 브레이브 써야 함

ㄹㅇㅋㅋ 윈도우, 안드, 크롬 싹다 개인정보 빨아들이는거라 ios가 그런면에선 좋음

 

ios도 털리긴 하드만

Ios가 털리는게아니라 보안상 제일 취약한 애들이 아이클라우드를 윈도우피시에 깔아서 쓰는 애들임

진짜 아이폰은 보안이 좋아하면서 쓰는 애들이 윈도우 깔린 pc로 아이 클라우드하면 싹다 븅신으로보면 됨. 최신의 방범시설을 앞문만 설치하고 뒷문은 허름한 여닫이 문 하나 있는거랑 같음.

맨날 아이클라우드 털려서 유명인들 유출되는게 이런경우임 윈도우판 아이클라우드는 애플은 보안상취약점을 마소에떠넘기고 마소는 어플을븅신같이만든 애플한테 떠넘겨서 보안상 제일 취약함.

 

확실히 한국보면 중국이 따로없긴하네 프라이버시에 관한 개념이 없긴한 듯

그런 세상에서 자랐으니 검열이 당연하다 여기는 것

한국도 30대 중반 밑으로는 검열 없던 시절의 인터넷 접해본적이 없지. 2000년대 초반의 극자유롭던 노검열과 관련법도 없던 시절의 인터넷이 벌써 20년 전이니깐

 

나는 그냥 뮬란드 vpn 항상 켜 놓고 씀

구글 검열 졸라 심해서 차라리 얀덱스 덕덕고 쓰는게 검색이 잘될때가 많음

빅테크들 하는 짓보면 사이버펑크 디스토피아가 설득력 있을 수 밖에 없음 ㄹㅇ

이미지 찾을 땐 얀덱스 켬 ㅋㅋㅋ

토르의 망치 덕덕고...

토르 기본 검색엔진으로 쓸 정도니까 믿고 사용해도 됨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