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2

시청에서 게임 원신 공략 보면서 놀고 있는 공무원
시청에서 게임 원신 공략 보면서 놀고 있는 공무원

시청에서 게임 원신 공략 보면서 놀고 있는 공무원

역시 세금도둑 세금기생충 공무원 수준 ㅋㅋㅋ 공공 컴퓨터로 금사과 공략 보고있더라 ㅋㅋㅋㅋ

 

금사과를 이제 깨고있노.

이제 신염깨냐? ㅋㅋ

저걸 왜 시청에서하지

중국 게임하는 놈들은 정신머리가 있는 거냐??

 

 

무릎에 저거 뭔 쿠션인 줄 알았는데 바닥에 신발 널부러져 있는거 보고 발인거 깨달았네

시청 공무원 수준 처참하네

나라 팔아먹어도 원신 페이몬은 못잃는 공무원

 

저래놓고 월급 올려달라고 떼쓰는 세금 기생충 공무원들 ㅋㅋㅋㅋ

 

원래 공무원들이 저따위인거예요 저도 무허가건물 신고했다가 저보고 경찰에 고발하라는 답변 받았습니다 제가 "그럼 공무원담당분은 왜 있는거예요?"라고 말하니까 아무말도 못하더라고요. 제가 계속 전화하고 민원넣으니까 결국 조사하더라고요.

원래 공무원들은 배운게 없어서 할 줄 아는 것도 없습니다.

공무원들 월급 깍아라 일처리 건당으로 계산해서 월급줘라 건수 없으면 주지도 말어 저따구로 일도 안하고 헛소리하는데 무슨 월급을 받냐

 

저런 불성실한 시청 공무원들은 옷 못 벗기나. 진짜 일 처리 저딴식하나

 

공공기관 방문하면..진짜..ㅋㅋㅋㅋ 다들 휴대폰 게임하거나 유투브 보고 있음... 그리고, 공무원은 시키지 않은 일은 절대 하지 않음, 자기가 책임져야 할 일이 생길것 같은 것도 절대 안함. 즉, 일을 찾아서 하는 경우는 절대 없음.

 

시청 공무원이 얼마나 힘든데요. 앉아서 동호회 카페 들어가서 공감 활동해야하구. 유튜브 보면서 자기개발 해야 된다구여. 아이쇼핑 하며 장바구니에 물건 담는게 얼마나 힘든지 모르세요? 하루에 민원 처리할 시간이 얼마나 모자라는데요.

 

일 하기 싫은 공무원한테 아무리 민원제기 해봐라....

민원해결이 안되는 사유가 수백가지는 넘을거다.

인력이 부족하다...제소관이 아니다. 6시이후에는 단속이 곤란하다. 법령을 검토해봐야 알수있다. 증빙서류가 없어서 안된다.....=======> 전부 일하기 싫어서 이렇게 대답한다.

우리나라 공무원 민간용역주면 십분의 1 인력으로 대체 가능 하다.

어마어마한 공무원에 지급되는 비용 아낄수 있다.

모든 자료는 디지털, 기계화하고 왠만한건 민간용역으로 발주를 줘서 운영하자.

막대한 비용으로 지역주민들에게 엄청난 혜택이 돌아간다.

다시말하지만 공무원은 철밥통이라 절대 일을 능동적으로 하질 않는다.

 

시청관련 일을 해보니.. 공무원들 정말 답 없다.... 근무 중 다이소 쇼핑간다. 점심시간 지나도 오지를 않는다... 공무원 부럽다고 했더니 어렵게 공부한 만큼 누려야되지 않겠냐고 하던데. 이거 인간 안된다 싶더라. 참고로 그 사람은 퇴직 3년 남은 사람. 시험 쉬울 때 들어와서 운 좋게 연금 타 먹는 팔자 겁나 좋은 사람이었음.

쓸데없는 인원수만 채우는 공무원이 너무 많다 줄이자 있어도 쓸모도 없을바에

 

 

 

월급 안 올려주니 일 안하겠다고 떼쓰는 공무원들

공무원들 경찰들 일 안하고 대신하면 되겠네 하면서 오히려 국민들을 조롱하는 세금 기챙충 공무원들 짤라보라고 하니까 세금 기생충 공무원들 짜르면 되겠네 원래하던일이 0프로라 태업 20프

itmii.tistory.com

 

 

박봉이라고 주장하는 공무원 월급의 실체

공무원 처우를 완벽하게 분석하기 전 각종 통계자료 먼저 확인 하겠습니다. (’21) 근로자 약 85%는 중소기업 재직, 한국고용정보원 (’21) 중소기업 평균 초봉(세전) 28,810천원, 통계청 1. ’22년 공

itmii.tistory.com

 

 

홍준표 대구시장의 공무원 초과근무 금지

홍준표 대구시장의 공무원 초과근무 금지 지시. 초과근무 하려면 무급으로 해라고 지시 실리콘으로 자기 손가락본까지 만들어가면서 부하직원한테 출퇴근 지문인식 맡기거나 초과근무수당 타

itmii.tistory.com

 

 

폭우로 침수되는데 방수문 열어놓고 퇴근한 공무원

인천 안양천 범람해 아파트 침수되는데 방수문 열어놓고 퇴근한 공무원들 논란 그 따위로 일하면서 월급명세서 공개하고 박봉이니 개봉이니 떠들어 대잖아. 담당자를 짤라버려야지!!! ㅋㅋㅋㅋ

itmii.tistory.com

 

 

민원인한테 욕설 폭언하고 자랑한 공무원

정보) 저런 소액 세금납부자들 세금 구걸해서 기생충같이 세금에 붙어먹고 사는게 공무원이다. 공무원 특) 세금 기생충이라는 말에 개발작함. 막상 반박은 못하고 저렇게 말하는 사람은 세금 얼

itmii.tistory.com

 

 

공무원 월급 인상하라고 상복 입고 떼쓰는 MZ 공무원

공무원 월급 인상 혈세로 세금 내놓으라고 상복 입고 시위하고 떼쓰는 MZ 공무원 아니ㅋㅋㅋ 월급 다 알고 지들이 공무원 지원한거아니야?정년보장, 낮은 업무강도, 공무원연금 이거 바라보고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