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2

송도 맥주 축제에서 퐁퐁남 발언을 한 MC

인간은 팩트 폭력을 하면 발작을 한다 ㅋㅋㅋㅋ

조크를 조크로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은 그것이 당사자에게 조크가 아니고 팩트이기 때문이다

어허 사실적시 명예훼손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과 뉴스에서 버젓이 나왔던 용어들) 힘조, 웅앵웅, 허버허버, 오조오억, 한남노

방송사 기레기들 내로남불 오지네

 

대머리 가리키면서 ‘대머리!’ 한 격이네

받아들이는 사람의 "그릇"의 문제ㅋㅋㅋㅋㅋ

 

송도 동네 특성상 퐁퐁남 천지일 가능성 존나 높지 ㅋㅋ

당사자도 아닌 사람이 뭔 사과하라 마라 미친

송도 퐁퐁의 도시지 ㅋㅋ 퐁퐁시티~

팩트) 다

 

동탄에 와서 저랬으면 칼 맞았을듯

여자 눈치봐야하는 전세계 유일 국가

팩트가 얼마나 아팠으면ㅋㅋㅋ

 

거울치료 ㅆㅅㅌㅊ

퐁퐁남 : 대충 본인이 퐁퐁남인거 눈치채고있지만 아무말도못함 / 여자 : 퐁퐁남 하나 잡아서 결혼했지만 본인이 그런 낮은 급임을 인정하고 싶지 않아서 발작함

엠씨 극호감ㅋㅋㅋㅋㅋㅋ

퐁도 ㅋㅋㅋㅋ 퐁탄 ㅋㅋㅋㅋ

불륜의 도시

드립이 아니라 사실적시

 

퐁퐁한거 맞는데 왜 난리임 팩트말하니까 난리나노 ATM기 도망칠까봐 조마조마한가

딱보니까 퐁퐁이니까 퐁퐁이라고했지 ㅋㅋㅋㅋ 남편이 알파메일처럼 생겼으면 드립칠 생각이나 했겠노 ? ㅋㅋㅋ

 

오히려 당사자가 팩트라 발작해서 이것 때매 설거지론이 수면위에서 언급되는듯

 

 

설거지론 퐁퐁단 자가진단

퐁퐁단 자가진단 0~4개 해당: 운 좋은 놈. 적어도 너는 설거지를 당하지는 않았다. 앞으로 행복하게 가족하고 잘 살아라. 5~9개 해당: 자신이 설거지 중인 지 의심해볼 가치는 있다. 어느 정도 자신

itmii.tistory.com

 

 

동탄시티 동탄맘 특징

퐁탄시티가 바로옆이라 퐁탄에 대해 좀 아는데 퐁탄맘들에대해 아는대로 써봄 일단 퐁탄에 건실한 직업가진엄마 별로없음 도시자체가 남성직장은 많아도 여성이 다닐만한 직장이없어서 여자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