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3

다니던 스카에서 개황당한일 겪었음

 

글쓰기 먼저 내가 내자리충인건 인정하는데 내가 항상 스카를 일찍 나오니깐 항상 명당 자리에 앉긴 하거든

 

근데 며칠전에 갑자기 어떤 여자가와서 자기 자리라고 나오라는거임

분명 나는 퇴실처리를 안했는데 그냥 뭔가 오류인가하고 비켜 줬는데 어제 그여자가 또와서 지자리라는거임

 

좀 이상하다싶어 휴게실로 잠깐 가자해서 얘기 했는데 분명 나는 퇴실 처리 안했는데 저번부터 어떻게 자리가 난거냐?

혹시 죄송한데 그쪽이 퇴실처리한거 아니냐고 했더니 자기는 절대 그런적이 없다고 그리고 그쪽번호를 어케 알아서 퇴실처리 하겠냐고해서 생각해보니 그말도 맞아서 알겠다고하고 왔음

 

그러고 사장한테 문자로 어떻게 된건지 상황 설명하고 문자 바랍니다 했는데 사장이 출입기록 봤더니 두번다 퇴실처리 직후 그여자번호로 입실이 됐다는거임

 

그래서 그여자분 다시 휴게실로 불러서 이러이러 하는데 그쪽이 한거 맞는것 같다고 했더니 그래도 끝까지 아니라고 우기더라

 

퇴실 입실 연속적인 상황도 빼박인데 뭐 이런걸로 제가 뭐하겠냐고 하니깐 그제서야 자기가 했다고 하더라

그래서 그럼 내번호는 어떻게 안거냐고 했는데 언제 한번 퇴실시간 겹쳐서 뒤에서 내가 번호 입력하는거 봤다고 함

 

스카가 동네에서 한군데뿐이라 옮길 수도 없어서 문제 일으키면 불편해질까봐 걍 사과만 받고 끝냈음

 

그여자가 사과하고 하는말이 너무 그자리만 차지하지 말라고해서 알겠다고하고 걍 딴자리로 옮겼음 ㅅㅂ

 

남의 자리 비번 알아내서 지가 퇴실처리하고 나오라고 화냄 ㅋㅋ

너무 그 자리만 차지 하지 마세요!(내 자리니까 꺼져^^)

저딴년이 공무원을 하겠다고ㅋㅋ?

스카 Study cafe

남의 자리 뺏을 시간에 공부하겠다 ㅋㅋ

가스라이팅에 당했네 ㅋㅋㅋ

마지막까지 니 잘못도 있다 시전하는게 진짜 개쓰레기같네 ㅋㅋ

 

그와중에 마지막에 또 알았다고 했네 ㅋㅋㅋ 작성자도 찐따인가

실제로 면상을 보면 알았다고 해야할거 같을수도 있지. 독두꺼비 사회운동가처럼 생겼다고 상상해보셈

그냥 경찰불러

사장한테 얘기해서 여자 퇴실시켜도 모자랄판에 ㅋㅋㅋ

언젠간 atm 계좌 비번도 훔쳐보고 돈 훔칠 ㄴ이네 저딴게 공무원준비? 공무원 수준 알만하네

정신나간사람들이 많구나 이세상엔

저 여자 나중에 기회봐서 또 한다. 단단히 혼꾸녕을 내줘야 다시는 저런짓 못함

 

눈뜨고 코베였는데 "사과" 받았다고 알았다 하고 나왔냐? 병신임?

내자리는 뭐냐? ㅋㅋ 진짜 어이없노 공부하는놈들 다 저럼? 기본개념도 탑재가 안되어있는데 공무원해서 어따쓰냐

저런건 시발 사장한테 말해서 블랙때려야 맞는거지 대응 존나 멍청하네

왜 저런사건은 여자가 대부분일까

개인정보 도용한거아니냐 고소하면 되는거아님? 병신임? ㅋㅋㅋ

도서관은 옆자리에 어떤 30대정도 여자가 이재명 팸플릿 옆에두고 한숨 푹푹 쉬면서 공부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구실로 쫓아낼 생각을 해야지 찐따마냥 쳐 비켜주고 앉아있네 븅신인가

나같음 녹음하고 고소한다음 합의금 200정도 달달하게 뜯겠다 ㅋㅋ 스카다니면 공시나 취업준비할텐데 합의금 뜯어내기 젤 좋은상대지 ㅋㅋㅋㅋㅋ

 

대처가 고구마 100개네 ㅅㅂ 예비 퐁퐁 나같으면 앞에서 군대 후임갈구듯이 존나 다그치고, 법적조치 되는거 안되는거 다 취했을꺼다 병신 이런놈들 때문에 '아 세상 내 ㅈ대로 막살아도 아무 문제없구나 ㅁㅊ 노양심들이 양산되지

 

개인정보보호법이 ㅈ으로 보이나 ㅋㅋ 저거 고소했으면 재미좀 봤을거 같은데 왜 나한테는 저런일 안일어나냐고 ㅋ

 

저 스카는 지정석없나??? 자유석만있으면 이해는 솔직히 안간다 자유석이면 일찍오던가 왜 저지랄하는거임??? 그렇게 지랄맞게 살거면 지정석있는곳으로 가던가 ㄹㅇㅋㅋ

 

호구인증하네 ㅋㅋ 보통남자였으면 쌍욕 날리고 시작한다

똘아이네

미친년 왜이렇게 많냐 남자도 호구같구 저정도면 카페사장이 출입금지 걸어야겠는데.

그저 정신병자

 

이거 범죄 아님? 성별 바꿨으면 스토킹인데

사장한테 따져서 정신병자 못오게 하던가 해야지 지가 자리를 옮기네 ㅋㅋㅋ

애초에 저 정신병자를 출입금지시키면 될 문제

 

성별 바뀌었으면 남자 스토커행임

ㄹㅇ바로 구속임 뉴스에는 스토킹에 성추행범으로 되어있음ㅋㅋ

ㄹㅇ 개인번호까지 알아냈으니 남자가 했으면 스토커로 현행범으로 체포됨

어제는 폭우까지 맞으며 절벽타고 인터넷 선 절단하다 걸리고, 오늘은 스터디카페에서 남의자리 뒤바까버리기 ㅋㅋ

개인정보법 위반임

 

가만 놔두면 담번에는 아마 성추행무고당할듯 명당자리 차지하기만 해봐 ㅋㅋㅋ

대처수준이 예비 퐁퐁남이네 ㅋㅋ

개인정보보호법 위반사항이다 경찰서에 고소해라 cctv 화면 확보하고

 

저런 거 웃긴 게 같은 여자 끼리는 저런 짓 절대 안 함 ㄹㅇ ㅋㅋ 여자가-> 남자에게는 잘 하면서 어쩌라구요?? 남자가 쪼잔하게 때리시게요? 남자인데 설마 여자인 저를 때리시게요? 같은 표정으로 쳐다봄

그 이유가 남자가 차마 한녀 못건들리거 암. 근데 한녀가 한녀끼리면 자존심때문에 현피 싸움난다. 예전에 학원 다닐때 한여자가 덥다고 에어컨 엄청 낮췄는데, 휴식때 한 여자애가 춥다고 계속 올리다가 결국엔 갑자기 둘이 말싸움하더니 머리채잡고 난리나서 여자 안내데스크원하고 학원부원장이 강제로 떼어냈음

 

저 스카에서 저년 쫓아내기도 가능한데 ㅋㅋ 개인정보법 으로 고소하면 합의금 200인데?일 더크게만들어줘?

개인정보 침해 스토킹당했는데

여자가 호구냄새 잘 맡는다는거 ㄹㅇ이였네 ㅋㅋ

저거 그자리에서 경찰불렀으면 여자 수갑채워서 끌고갔음 ㅋㅋ 저걸 봐주네

남자가 저지랄 했어봐라 바로 경찰서다 ㅋㅋㅋㅋ

 

나같음 개인정보법 고소하고 합의금 200받고 내방에 에어컨 설치하고 카페분위기 만들고 열공하던가 다른 카페로 옮김 ㅋㅋ 그런기회가 흔한지 아냐?

 

스터디카페랑 독서실이랑 도대체 뭐가 다른거냐??

독서실은 학원이라 2시까지만 영업가능해서 업종을 카페로 바꾸고 24시간 돌리는거임ㅋㅋㅋ

업종, 영업시간에서 바로 이해되네. 근데 학원업종은 부가세면세사업자고 카페는 부가세 내야하는데 그 심야영업이 부가세 내고 안내고 만큼 매출이 더 뽑히니까 하는거겠지?

독서실은 자리 정해주는데 저기는 선착순으로 앉는거 보니까 헬스장처럼 돈내고 안가는사람 꽤나 많을거임ㅋㅋ그럼 돈이되지

노트북 사용 유무가 큰걸로 기억함 2000년대 초반엔 스터디 카페 이런거 거의 안보였긴함

 

글쓴ㅅㄲ도 퐁퐁 꿈나무임ㅋㅋ 상대 여자라고 화도 못내고 결국 자리도 옮겨줌ㅋㅋ 걍 경찰부르고 개인정보법 고소하고 합의금받고 카페옮기면 그만인데 ㅋ

 

사장한테 말해서 여자 출입금지 시켜야지 그게 제일 현명하고 뒤탈 없는데

경찰불러서 개인정보법 으로 고소장씀 합의금 200받고 스카 옮기면 해피엔딩

아이디 비빌번호 전부 개인정보법상 개인정보인데 개인정보법 무서운지 모르네 ㅋㅋ

남의 번호 지가 가져다 이용하는데, 충분히 딴지 걸게 넘치는구만 병신

본인이 시인하는게 어려운거지 개인정보법위반에 해당은 백퍼임

나같으면 얼씨구나 바로 녹음하고 고소임 ㅋㅋ

그리고 경찰조사 cctv뜨면 걍 바로 나옴 ㅋㅋㅋ 우기는게 경찰에선 안통함

 

사장한테 지랄해서 환불을 받던가 저년을 환불 시키던가 둘중 하난 해야지 저년 얼굴볼때 마다 빡칠텐데 마주치면 화 참기 ㄱㄴ?

자식은 부모의 거울이지 ㅇㅇ 안봐도 부모가 보인다

개인정보보호법으로 소송 ㄱㄱ

 

보통 병신 찐따같은 썰 빌런 = 남자

이게 사람ㅅㄲ인가 싶은 썰 = 여자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똑하네

 

이해안가는게 집에서 하는게 더 집중되지않음? 저런곳에 왜감? 걍 나 이정도로 공부열심히 한다고 스스로 정신승리 할려고 하는건가? 아무리 조용하다고 해도 여러사람이 움직이고 책넘기고 하는 소리때문에 더 집중안되지않나? 오히려 집에서 조용히 공부하는게 더 집중되던데. 노무현도 집에서 공부했음ㅋㅋ

하버드생도 집에선 안 하는 스타일도 있는 법인데 난 집은 너무 편한 공간이 돼버려서 공부를 전혀 못하겠더라 집에서 공부가 된다는거 자체가 재능임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