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9

아베 전 총리를 추모하는 일본 반응

"형님나라사람의 노무현에 대한 감정도 이런 느낌인걸까"

 

 

 

노무땅 ㅇㅈㄹ 일본사람이 노무현을 어케아냐

 

 

노무현 밈화는 일본 2ch가 더 빨랐다. 진짜로 노무땅이 먼저임 ㅋㅋㅋ

농담아니라 노무땅이 먼저다 그 노무현 꽃밭에서 웃는짤 그거도 2ch에서 만들었음. 유채꽃밭에서 팔뻗고 미친놈마냥 웃는짤ㅇㅇ 진짜임 ㅋㅋ

2ch 먼저 노무현보고 노무땅,추장 이런식으로 불렀지. 본질은 반미하고 한국 경제 개박살내주니까 인기많았을뿐

노무현이 대통때 일본배침몰시키니뭐니 지랄하고 반일반미 개ㅈ돼서 일본에서도 유명했음ㅋㅋ 니챤에서 존나깐다고 시작한게 노쨩밈

쪽본쉨들 노무땅 시장에서 귤 쌔벼가는 짤 존나 좋아했음 ㅋㅋㅋ

 

아베는 성추행이나 뇌물로 자살한것도 아니어서 오지게 성역화될듯

말년에 아내 비리 터진거 있음

부인 비리까지도 노무현하고 비슷하네 ㅋㅋ 아내가 받았다

어느나라든 죽으면 다 성역화 되더라. 특히 쟨 자살도 아니고 총격으로 뒤진거라 더 영웅화될듯

노렉스 아베스 ㅋㅋ 安倍: あ、あたしが受けた

정권 말기에 온갖 스캔들 터졌는데 다 측근 자살로 마무리됨. 노짱 주위에 인물들 자살했는데 그것도 비슷하네ㅋㅋ

노무현도 뇌물먹고 죽었어도 성역화 된거랑 비슷하겠지 머 ㅋㅋㅋ

아베는 현충원 방문한 유일한 일본 총리

일본은 최소 신사부터 짓는다

 

뇌물과 성추문으로 자살한 조선 정치인 범죄자들만 보다 ㄹㅇ 찐정치인의 느와르적인 말로를 보네 ㅋ

원래 죽으면 없던 동정심때문에 미화되고 신격화됨 ㅋㅋ아베 뒤지기전엔 사학비리때문에 일본에서도 존나 욕먹는 ㅅㄲ였음

동조선이나 조선이나 미개하다 미개해 노무현 아베 사이좋게 지낼 듯 ㅋㅋ

한일합작 ㄷㄷ

 

 

 

아베 전 일본 총리 총격 일본 반응

아베 전 총리가 총격을 당한 사건, 일본 네티즌들 반응 아베 총격 한국 네티즌 반응 아베 이세계 전생 ㅋㅋ 심폐정지면 진짜 죽기 직전 알림 같은 건데... 아베 페그오행ㅋㅋㅋㅋㅋ 딴건모르겠고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