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3

블라인드 한국전력 현직, 한전의 방만한 운영에 대한 양심고백

그리고 자기들은 아니라고 읍소하는 한수원 현직들

진짜 때려잡아야 할듯ㅋㅋㅋ 방만 그 자체

 

한전은 정말 일잘하고 돈 잘버는회사였다 그런데 문재인 5년간 진짜 개같이 멸망했다. 재무제표 볼줄모르면 간단하게 주가를 보고와라

 

인턴 할때 사무실에서 골프연습하면서 너는 여그 왜왓냐~ 이러던 사장 아직도 기억나네 ㅋㅋ

한전이 진짜 개꿀단지임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LH미만잡

한전 직원들 쓰레기들밖에 없지

한전 적자인데 성과급 잔치하는거 보면 모름?ㅋㅋㅋㅋ

공부 못해도 한전가던데 ㅋㅋ 뭘 공부하래 지방대에 한전 드가는 애들 천진데

한전특) 전라도 나주에 있음

한전공대특) 역시 전라도 나주에 있음

 

본인 마사회 공익이었는데 일 자체가 없어서 2년동안 메이플만했음 ㅇㅇ 12시되면 직원들한테 불려가서 치킨이나 피자같은 배달음식 얻어먹고 쇼파에서 낮잠좀자면 퇴근시간 거기 직원들은 대체 뭔일하고 돈버는지 모르겠음

경마 베팅

국민호구가 주는돈 처받아먹기. 애초에 마사회란 자체가 왜 연봉 높은지도 모르겠음 ㅋㅋ

그래서 거기 빽 없으면 못 들어감

 

한전이나 한수원이나 그나물에 그밥인데 아닌척 오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요 공기업의 일은 안하면거 봉급만 쳐먹는 3,4급 과장,부장을 정리해야하는것 맞다. 1,2급은 거기에 오를만큼 능력도 있고 열심히 일한사람들이고 신입급이나 +12는 등급은 일하면서 정당하게 받는거고

 

사실 법카쓰는건 공기업이나 공공기관쪽은 어느 급수부터 지들꺼임 그래서 집행못하게 하는거고 ㅋㅋ 기관마다 차이가 날뿐 ㅅㅂ

 

재들이 저렇게 억대받으면서도 놀고먹는건 하청에 일 떠넘기고 급여도 값싸게 주니깐 그런거임 강성노조 공기업노조 공무원노조 애들이 노동자 처우개선에 힘쓸것 같냐?

 

반으로 인원감축하고 연봉 반토막내면 개선될듯

한전은 좀 편한가보네

신의 직장이라고 불린다

 

우리나라는 뭔가 방향성 자체가 잘못됨. 관광산업 기름 드넓은 영토 뭐하나없이 그저 인재하나로 무역수출 해먹는 국간데 시발 공기업 공뭔은 무슨 북유럽모델링임 ㅋㅋ 이러니 어느 개병신이 노력함 문재앙 병신 ㅋㅋ

모든 공기업이 다 저런 건 아님 코레일은 처음 들어가면 월급 190 받음

 

한수원 세끼들 지들은 아닌척 하네 ㅋㅋㅋㅋ 한전만 개꿀이 아니라, 한전자회사들, 발전공기업들, 지역난방공사, 환경공단, 지자체 산하 공기업, 지하철공사 다 개꿀이다 ㅋㅋㅋ 왜 공무원과 대기업보다 공기업을 선호하는지 이미 전국민이 다 아는 사실인데, 한수원 저쎄끼들 아닌 척 하는 거 보소 ㅋㅋ

 

 

기재부가 이렇게 빨리 공공기관 혁신한다고 움직인 이유

인수위 톡방에 이런거 돌아다녔음

 

신의 직장 소리 안나오게 해야지.공기업들 전부 경영 개판으로해서 다 적자인데 국민세금으로 적자 메꾸고 국민 세금으로 성과금 파티하고 ㅋㅋㅋ

일 안하고 탁구나 보는 차,부장 틀딱들 다 쳐내야 하는거지

 

윤석열 정부가 해야할 일

1. 성과주의 연동 연봉제. 공기업 세금 낭비 막기

2. 성과 못 내는 인원 정리해고 가능하게 사기업형 인사관리 도입

3. 매분기별로 강도높은 성과 평가 및 감사로 국민 전체에게 투명하게 성과공개

문재인 정부 싫어서 투표한 대부분의 유권자들은 성과 낼 수 있는 공기업 원함

윤정부는 진짜로 과감하게 개혁 추진하자 만년 적자 국민세금 투입 더는 안된다 ㄹㅇ

 

한국생산성본부도 창조연봉제임

 

해양수산부 =>> 여수광양항만공사, 울산항만공사, 해양환경공단 =>> 항만공사를 하나로 통폐합시키고 TO를 줄여야함.

산업통상자원부 =>> 대한석탄공사, 한국전력기술(주), 한전KDN(주), 한전KPS(주), (주)한국가스기술공사, 한국광해광업공단 =>> 한전에 쓸데없는 산하공기업들이 많음... 특히 저 한전KPS는 한국전력직원들이 전력소같은 시설 공사하기 싫어서 따로 산하기관을 만든거임... 대표적인 세금낭비 공기업이지.. 없애버려야 한다.

 

산업통상자원부 =>> 한국석유공사, 한국가스공사, 한국전력공사, 한국지역난방공사, 한국수력원자력, 한국남동발전, 한국남부발전, 한국동서발전, 한국서부발전, 한국중부발전, 강원랜드 =>> 한국 남동, 남부, 동서발전은 또 뭐임?

자기들끼리 물적분할해서 온갖 산하 시장형 공기업을 다 쳐만들어놨음... 동부 발전, 남서 발전 각각 직원만 해도 2000명이 넘어가는데 어마어마한 인건비와 연금이 국민세금에서 빠져나가지 ㅉㅉㅉ

 

공기업 담이 어딧겟어 공무원이지

이제야 나라가 제대로 돌아가네. 문재앙이 불과 5년 동안 얼마나 비틀어놨던지.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