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4

 

힐스테이트 이사 중 가구를 3~4층에서 던져 논란

 

위험하게 저게 뭐하는 짓이냐 미개하네 미개해

경찰에 신고해라. 존나 위험하게 하네

고독사인가? 청소비용 최소화할려고 사다리차 안부른듯

패트와 매트냐

저거 잘못맞으면 죽겠는데 ㄷㄷ

 

이상한 사람이 늘어난거냐 원래 많았는데 스마트폰덕에 몰랐던것까지 알게 된거냐

후자가 맞음 옛날 신문보면 지금 벌어지는것들은 일도 아니다

ㄹㅇ 옛날엔 더 했을듯 존나 미개했잖아

그당시엔 저렇게 집에서 동영상 찍지도 못했고 찍었다고 해도 올릴 사이트도 없었고 그랬던거지 그냥

이사가 아니라 월세밀린거 빡쳐서 물건 다빼는듯

이사 아니고 버릴려고 저러는거같은데

 

진지빨고 말하자면 저런식으로 아파트 단지내 도로포장된거 훼손시키면 토지훼손임. 건축법 위반이고 단순 손괴가 아니다. 채증 잘해놓고 관리소장 불러다가 꼬라지 보여주고 이거 토지지목 훼손이니까 고소하라고 해

 

저거 사람 죽었는지 확인해봐라 아니면 그냥 지나가는 척 하면서 냄새 한번 맡아보면 금방 알거임 가구에 시체썩내 베이면 제거 안돼서 걍 버리는거임

세입자가 감옥에 갔거나 산에가서 자살이라도 했나보다 집주인이 존나 빡쳐서 세입자 짐 저렇게 버리는듯

 

매트리스 보니까 앰버허드 집인가본데?

아니 ㅅㅂ 이사 업체 부르면 될 것을 ㅋㅋㅋㅋㅋ

메트리스에 썩은 자국 있는거보니 ㄹㅇ 고독사 짐정리 하는건가 ㅋㅋㅋ 하긴 굳이 돈들여서 이사짐 부르는것보다 밑에다 버리는 게 경제적이지 ㅋㅋ

매트리스랑 이불 깔아둔 거 보니까 처음부터 저렇게 하려고 했네 버릴건가봄

건축물 철거 작업할때 많이 하는건데ㅋㅋㅋ 가구부터 빼고 문짝 뜯어버리고

비까지 오고 있네 ㄷㄷㄷ

그래도 이불부터 깔아놨네 ㅋㅋㅋㅋㅋㅋ 짐 옮기는게 아니라 생활폐기물 내는건데 엘베 잡고있으면 귀찮으니 그냥 집어던지는듯

 

구르마 점마는 왜 대가리 박고 있음? 짐 똑바로 못 옮겼다고 얼차려 중임?

책상 뽀사지는거 보고 개터짐

엠버허드 자국ㅇㅈㄹㅋㅋㅋㅋㅋㅋ

이혼해서 마누라 물건 다 던지는거 아니냐

고독사한거 뒷처리하는갑네.

 

영끌족 집 경매로 내몰리고 퇴거하는 장면ㅋㅋㅋㅋㅋ

저기서 살아남은 가구만 다음 집으로 가는거냐?

 

고독사면 가족이 물건버리는건가 공무원이 저러진 않을꺼 같은데

뒤진사람 방빼는거 전부 집주인 돈 부담임 ㅋㅋㅋ

뒤진사람 재산있을경우 재산에서 감하겠지

매트릭스 흔적 보니까 고독사같은데....?? 얼룩이 사람 쪼그린 모양이잖음

매트리스 보면 답 안나오냐 저게 사람이 쓰던 침대냐 시체가 쓰던 침대지 ㄹㅇ

 

마누라 든 남편이든 바람나서 나가라고 살림 던져버리는거 아니냐

ㅅㅂ 매트리스 뭔가해서 영상만 계속 돌려봤네 가운데에 저 지경이면 더럽네

가구 떨어지자마자 산산조각 나는거 개어이없네 ㅋㅋㅋㅋ

똥 싼 매트리스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