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3

롯데시네마 혼영족 자리 제한 논란

롯데시네마 혼영족 1인 구매자 좌석 자리 제한 논란

롯데시네마에서 혼자 영화 보는 사람은 서럽네요

같은 회차인데 1인 예매할 때랑 2인 예매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좌석 차이 보세요 ㅋㅋㅋㅋ

 

 

저렇게 예매 가능한 자리가 많은데 혼자 보려고 하면 중앙블럭은 앞에서 3줄 밖에 안되네요?

롯데시네마 전에도 이래서 한동안 안갔었는데 이제 관객들 많이 오고 영화관 살아나니 또다시 혼영족 예매에 제한을 두나 봐요 진짜 정 떨어져요

 

2인으로 된 좌석은 1인일땐 아예 선택 못하게 해놨더라구요.

 

 

문제는 영화를 혼자 보네 둘이보네 이런 가 아니라 '각자 결제했을 때 좋은 좌석을 앉을 수 없다' 임.

사실 여럿이서 보러 가건 혼자 보러가건 [내가 내 거 결제할 때]면 좋은 자리 못 앉음. 이건 문제 있는 거 맞음

결제의 기본은 자기 몫 자기가 결제하는 1인 결제인데, 오히려 기본적인 결제를 하는 사람이 선택의 폭을 침해받는다? 말도 안 되지. 밥 처먹으러 갔는데 더치페이할 사람들은 구석자리 주는 꼴임

 

응 메가박스 간다

롯데시네마가 극장 순위 꼴찌의 비결

왼쪽 잘 보면 빨간색 들어간 게 2인 좌석인가

일본 기업 롯데가 그렇지 뭐 ㅋㅋ

??? cgv 는 1 자리씩 예매 해도 저렇지는 않던데 롯데 시네마는 뭔가 좀... 이상하네요 ㄷㄷ

 

롯시는 할인되는 카드도 별로 없고 할인폭도 얇아서 폰 바꾸고 난 후부터는 어플 자체를 안 깔게 되네요. CGV는 파인테크나 cj카드로 결제하고 메가박스는 마이원카드로 결제하는게 베스트같더라구요.

 

롯시 혼영족 자리 제한 말이 계속 나오네요.... 흠...

저번에 급하게 싸다구 예매하려고 했는데 근처 지점이 다 이렇게1자리 선택이 안되서 꽤 멀리는 지점에 예매했어요. 자리가 분명히 많는데 혼자서 예매가 안되는

자리 널널한데 1인 선택만 하면 그 많던 좋은 자리 좌석들이 다 비활성화 되어버리는...

 

어쩐지... 저도 어제 조조 탑건 수플 괜찮은 자리 예매 해보려고 하니 한명으로 선택 했을 때와 두명으로 했을 때 자리 선택 할 수 있는 선택권이 달라서 끝자리로 쫒겨났네요 ㅠㅠ

 

저도 오늘 롯시 헤결 예매하면서 겪었습니다ㅠㅠ

예전에 저러다가 코로나로 관객 급감해서 다 풀었던건데 다시 시작했군요.

 

저딴짓 안해도 다른 업체 영화관들은 만석 잘만 채운다. 파리 날리는 음식점에서 1인 주문 막는거랑 똑같은 수준 ㅋ 장사 잘되는 맛집에서 사장이 1인 손님들 꼬라볼것같냐? ㅋㅋㅋ

 

 

CGV는 잔여석 2연석자리 예매 잘만 되는데 여태까지 저런자리 잘만 예매했고 지금도 바뀐거 없는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