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4

블라인드 기술보증기금 다니는 못생긴 여자의 신세한탄

 

 

공기업에 취직해도 안 된다니 아이고..

성격이 곰같은 여자를 좋아하는거지 외모가 곰같은 여자는 전세계 어느 남자도 안좋아함

기보다니는데도 저정도면 진짜 얼굴이 많이 심각하긴 한가보네

 

운동해서 몸ㅅㅌㅊ면 무조건 갈텐데

걍 주제에 맞게 살아야지 꼬우면 상판 갈아치우던가

100퍼 눈 존나높은거 난공기업이니까 대기업급은 와야 나랑 맞지 ㅇㅈㄹ하는거다..

그렇긴할듯 쟤도 진심으로 사귀고 싶다는 사람 꽤 만낫겟지 지가 보기에 너무 병신이라 거른거고

 

 

공겹이면 돈도마니벌템데 성형안하구 머함

눈높은거임 절대 지 아래는 안만날걸? ㅋㅋ 지 이상형 맞춰 만나려고 하니까 그런거임

요즘 여자들 막 뚱뚱하지만 않으면 화장으로 대부분 커버 되든데 좀 심각하신가

 

기보면 젊은 사장들 자주만날텐데

근데 대체 어느 정도길래 저 정도까지 안생기지

저 여자도 못생긴 남자는 싫겠지 그래서 결혼 못하는것

얼굴 못생겨도 몸매로 커버 어느정도 됨. 몸매가 얼굴 보정 웬만하게 해줄 수 있음

여긴 그래도 정상이노 노력해서 공기업도 드가고

 

성형한다고 해도 힘들듯 두상도 있고 해서

저런 사람들 대부분 눈이 높음

연애가 목표면 못생긴 여자는 힘든 게 맞음. 연애시장에서 여자가 우위니 뭐니해도 선이란 게 있는 법임

 

세대가 달라서지. 옛날은 결혼이 필수 였다면 요즘은 결혼은 필수가 아닌데다가 저런 못생긴 여자 만나서 못생긴 자식낳고 먹여살릴빠엔 혼자사는게 낫다고 생각하니까 그럼

걍 본인이 눈을 낮추면 됨

 

저 사람은 근본은 있네 ㅋㅋ 근데 대다수는 화장 지우면 개빻았는데 공부도 안 하고 쳐놀러만 댕김 ㅋㅋ

억울해 하지마라 남자도 똑같다

못 생겨도 돈 많으면 여자가 꼬이듯 여자도 능력만 좋으면 연하남도 꼬인다

 

 

끼리끼리 만나면 안 불행해짐 점마도 본능적으로 추남은 거를거면서 ㅋㅋㅋ

ㅇㄱㄹㅇ

그렇게 성사된다 쳐도 그 밑에 태어날 애들이 불쌍하다

'눈 높은 오크녀'라고 정정부탁함

 

살을 빼라.

하.. 마인드나 직업이나 글쓰는 실력이나 다 ㅅㅌㅊ인데 못생긴건 어쩔수없지 하루빨리 성형하고 운동하고 개지랄하는거만이 답

 

여자는 기본적으로 자신의 자산보다 높은 사람을 원하기때문에 저건 걍 못생겼다고 동정하는건 씹오바임. 눈이 객관적 자신보다 높다고 봄

 

기보면 연봉도 높을텐데 ㅋㅋㅋㅋ

살안뺌+눈높이 높음 콜라보지 뭘

남자도 똑같어

진짜 개ㅈ박는거 아닌이상 평범체중에 운동으로 몸매만 조금 관리하면 진짜 남자가 안생길수없는데

글만 보면 공기업에 정상인인데 얼마나 못생긴거냐

여자가 저정도면 진짜 상상이상으로 못생긴거임 ㅍㅎㅌㅊ뚱녀도 뼉다귀같은 남친 잘만 끼고다니던데

 

그니까 눈을 낮춰서 셔터맨을 고르던지 아니면 혼자 살던지 아니면 과학의 힘으로 초미녀가 되던지

그래도 남자는 능력있으면 예쁜여자랑 결혼은하잖아. 퐁퐁남이라도

 

솔직히 여자는 공기업 다니는 것보다 예쁜게 결혼은 딱이지 공기업 다니면서 예쁘면 S급으로 인생 날아다니는거고 못생겼는데 공기업 다니면 혼자 살다 죽기 딱 좋음

 

아빠가 딸 와꾸로 상처받을거 알고 미리미리 너 결혼못하니까 자유롭게 살라고 계속 예방백신 맞춰준건데 백신이 물백신이었네 효과없네. 결국 소개팅앱까지 흘러가서 와꾸로 욕먹고있네 ㅋㅋㅋ

 

눈이 정수리에 달렸으니 글치

 

나 아는 누나는 얼굴 진짜 개빻았는데 연애 존나 잘하던데

살만 안찌면 됨 ㄹㅇ루

 

"결혼해서 애는 낳고싶은데 내눈에 맞는 남자가 없네 너무 슬퍼 ㅠㅠ"

딱 이꼴로밖에 안보임

 

요즘 여자들 외모가 상향 평준화 된건 사실임 성형 보편화+성형 미적감각 향상으로 이쁜애들 쏟아져 나오는 중... 그러다보니 ㅍㅌㅊ 남자들도 운좋으면 이쁘장한 여자 끼고 다닐 수 있는 세상이고 덩달아 남자들 눈높이도 올라간 것도 팩트... 상황이 이렇다보니 여자들도 안 이쁘면 제대로 연애 못해본 경우 많더라

요 몇년 사이에 일반인 수준에서 존예급들도 등장하기 시작하면서 3~4군 여자 아이돌 따리들보다 팔로워수 많은 경우도 허다함 ㅋㅋㅋ

3~4군 아이돌 따리들이 성형빨인데 당연한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팩트)

1. 눈이 높다. 자기가 공기업 다닌다고.

2. 적극적으로 들이대지 않고 어장 치듯 남자가 다가오길 기다렸다.

3. 중소기업 남자는 쳐다도 안본다.

저런 애들 얼빠인 경우가 많음 남자 아이돌, 연예인들 빨면서 눈높이만 비현실적으로 높아져서 주변에 괜찮은 남자 없다고 찡찡 괜찮은 남자 있는데 딴여자들한테만 잘해준다 찡찡 ㅋㅋㅋㅋ

 

난 죽으면 바람이 되고싶다. 보이지 않으니 멸시받지 않을테니

난 죽으면 강물이 되고 싶다. 조소도 무시도 흘려보내게

난 죽으면 바이러스가 되고 싶다. 못생긴 아이들이 태어나 나같은 고통을 겪지 않도록 불임을, 고자를 만드는 바이러스가 되고 싶다.

애들아 잘있어. 그리고 못생긴 애들아 나 따라올 필욘 없지만 제발 애는 낳지 마.

 

근데 저건 못생긴 남자도 마찬가지 아니냐??? 존나 노답급으로 못생기고 뚱뚱하고 키작고 하면 남자도 똑같을텐데

 

글만 봐도 배리나 급이네

카광 유튜브보변 베리나급 그 이하도 좋다는 남자들 많다

배리나도 결혼했다며

 

애초에 화장 성형때문에 적당히 못생긴 애들도 없다. 유튜브 좀만 보고 화장하면 ㅎㅌㅊ도 ㅍㅅㅌㅊ됨

왼손의 멧퇘지를 발현하라

 

자기 급이랑 비슷한 남자를 골라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것도 분명 남자가 먼저 다가와주길 바라며 기다렸을 듯

 

여자는 진짜 얼굴이다 우리누나도 공무원도아니고 준공무원 월급 200따리도안되는일하는데 그래도 직업이 도서관 사서라 여성여성하고 얼굴 ㅍㅌㅊ는되니까 능력남들 줄서더라 요번에 어딘지는 말못하고 국내top3 대기업 연구원하고 결혼날짜잡음

 

주변 여자애 중에 눈트임+매부리+윤곽 3종세트 조지고 한 15kg인가 다이어트해서 개그우먼상에서 이나은+김소혜 섞어놓은 아이돌상 존예급 여자로 변한 애 있음 ㅋㅋㅋ 직업 별로인데 순이익 10억넘는 사업하는 남자랑 결혼하더라 신기한게 성형하고 존예급되니까 성격도 바뀌고 목소리도 여성스럽게 바뀜 ㅋㅋㅋㅋ

 

 

요즘은 남자들도 약아져서 여자들 성형수술했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갑자기 냉정해지는 경우가 많음. 그만큼 여자가 성형수술해서 유전자로 사기치고 결혼하는거에 남자들이 안좋게 생각하는 경향이 많아짐

 

아빠가 못생겼다고 현실직시 시킬정도면 어느정도인거냐..

 

걍 간단함 내가 이정도 커리어의 여자니까 기준치 이하는 싫어 하고 자기의 확고한 기준이 있음 근데 그정도 수준의 남자가 보기엔 외모가 너무 ㅆㅎㅌㅊ인거임... ㅍㅌㅊ만 되어도 그런 남자랑 해볼만 한데 와꾸가 너무 ㅆㅎㅌㅊ니까 남자는 외모가 9할이기 때문에 너무 ㅎㅌㅊ는 거들떠도 안보거든 혼자 살아야지 뭐

 

나 아는 여자애 과거 얼굴은 어떤지 모르지만 쌍꺼풀 앞트임 안면윤곽 코 입술 가슴 등등 다 했거든 아마 하체 지방 흡입도 했을거다 과거엔 존나 못생겼다는 거다 근대 몇년전에 결혼해서 애 낳았더라

 

저건 그냥 답이 없어 자기 객관화가 안 되는데 남이 하는 건 다 하고 싶어하는 타입

ㄹㅇ 자기가 못생겼다 인지하는건 객관화가 아닌데 착각함 억지로라도 납득하고 내려놓고 실제로 행동하는게 객관화인데

골프선수 박인비 장정 남편 몸좋고 훈남이다.

 

공기업 다니면 돈은 안정적으로 저축할수 있겠네... 걍 혼자 살면서 조카나 잘 봐주고 살면되지뭐 재산도 조카한테 물려주면되는거고. 연애결혼 못하고 혼자살면 뭐 어때

아니 왜 '결혼을 안 한다' 이 옵션은 아예 배제함? 결혼을 왜 꼭 하려고 함?

 

걍 자기 커리어에 쌓아가면서 살면서 나중에 아이 하나입양하는거 추천

실제로 성공한 커리어 우먼은 이 루트 많이 밟음

 

인생은 원래 외모랑 언변이 전부야.

 

 

 

못생긴 남녀가 겪는 20대의 삶

못생긴 20대에게 '청춘'은 없다 못생긴 남녀들이 겪는 연애의 어려움이란 생각보다 비참하다.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 세상의 이치'라는 것을 모르는 것도 아니고, 그걸 인정도 하지만ㅡ 왜

itmii.tistory.com

 

 

못생긴 남자가 결혼하면 발생하는 일

못생긴 남편 보고 있으면 현타 오는데 그냥 다들 지내시나요 이래서 남자얼굴 본다는 여자들이 순수하다는 거다. 남자 얼굴 안본다는 여자들은 1. 구라를 치고 있거나 2. 남자얼굴이 아닌 경제력

itmii.tistory.com

 

 

친척들이 다 못생겨서 너무 쪽팔려

친척들이 다 못생겨서 너무 쪽팔린다고 하는 추석 썰 추석인데 왜 새해 복 많이 받으래 ㅋㅋㅋ 186cm 두창 ㄷㄷ 저거 사촌동생도 두창이라 눈물 맺힌 거 아니냐? 무섭노 근데 못생겨서 키크면 진

itmii.tistory.com

 

 

음식 싸가서 추잡스럽다는 소개팅남

소개팅남이 소개팅녀가 추잡스럽대요 +여자지인도 판 보는지 몰랐어요. 세상좁네요....둘이 한참 통화했어요... 여자쪽 말로는 파스타 먹고 배불러서 피자 안먹었답니다 남자분이 혼자 너무 너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