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17

애플 임원진 노태문

???????? 이야 한국인이 저기까지 올라가네

 

 

둘째 줄에 산업 스파이 ㅋㅋㅋ

두목 산업 스파이

Chief Industrial Spyㅋㅋㅋ

 

오 뭔가 광고 전문가 같음 ㅋㅋ

노태문이 하도 못해먹어서 사실 애플의 스파이가 아닐까 하는 짤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

 

 

노태문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산업스파이 존나 당당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호민 닮았네

애플 광고 넣을라고 하네 ㅋㅋㅋㅋ

산업 스파이라고 저렇게 대놓고 홍보해도 되냐

 

삼전 노태문임. 갤탭 fe 파동으로 까는거

갤탭 fe 파동이 뭔지 궁금해. 무슨 일 있었음?

갤탭 fe는 팬 에디션이라 해서, 기능 + 가성비 다 잡은 에디션임. 근데 창렬에 쓰레기로 만들어서 판매했어요

아자르라 샀는데 햄자르가 온거랑 똑같은거임

그것외에도 취임 이후로 나온게 s20 s21 s22 인데 갤럭시브랜드 이미지(기기내 광고, 원가절감등등) 팔아가면서 단기실적만 올리는중이라 더 그럼

 

갤럭시s22 gos 터지고 민심 나락갔지

ㅋㅋㅋㅋㅋ센스있네 ㅋㅋㅋㅋ

마귀(마진의 귀재라는 뜻)-!!!

 

갤럭시 안드로이드의 한계가 문제인 것 같음

하드웨어 설계위주 vs os도 같이만듬

스마트폰 시장 초창기에는 안드로이드는 윈도우랑 비슷한 체계여서 다양성이 무궁무진하고 iOS는 한계가 있다고 했는데...ㅠㅠ

윈도우가 개쓰레기인데 어케 보면 맞는말이네

 

가우스전자 이파수 사장 생각나네 ㅋㅋㅋ

노태문 워낙 삼성 조지는 일 하니까 애플의 스파이 아니냐 하는 장난성 합성임

근데 ㄹㅇ인듯 스파이 아니고서야 자사에 저런짓을 안하겠지

치프 인더스트리얼 스파이 ㅋㅋ 현재 삼전에 파견중 ㅋㅋㅋㅋ

CIS ㅋㅋㅋ

신세계네 ㅋㅋㅋㅋ

내 이럴줄 알았어

 

노태문 스펙이면 애플에서 모셔가냐?

고문역이나 자문실 1년 해줄듯ㅋㅋ

제발 대려가서 고문시켜라

사장으로 병신이지만 엔지니어 시절엔 출중했다고 어서 봤는데 그정도면 데려갈순 있지 않을까?

엔지니어가 기계 잘 만들어서 돈벌 생각안하고 광고로 돈 편하게 벌생각했네

아 애드 테크 라고 ㅋㅋ

 

ㅋㅋㅋ삼성 밈은 이재용에서 끝날줄 알았거늘

Apple CIS

CIS TM Roh

아이폰 쓰는데 진짠줄 알고 깜짝 놀랐네 애플에 얼씬도마라

아 ㅋㅋㅋㅋㅋ 델꼬 가라고 ㅋㅋㅋㅋ

아 그러지말고 받어~

애플 애드 테크놀러지 라임도 오지는데?

최고 산업스파이ㅋㅋ

엘지가 핸폰을 접고나서 이제 국내 전자기기 관련 어그로가 삼성 모바일에 몰리는 건가 ㅋㅋㅋ

산업킬러아니냐 ㅋㅋ 스파이가 아니라 대놓고 조지던데

??? 노태문은 애플의 경쟁상대가 아닙니다. 샤오미가 경쟁업체에요.

아니 형이 왜 거기있어?

 

 

 

삼성 노태문 사장의 경쟁사 스파이설

야 노태문 사장 중국에서 보낸 스파이 아님? 화려한 업적인데? - 가격 상승 - 삼성 플래그쉽 판매량, 점유율 하락세중이긴 했지만 갤럭시 S20에서 말도 안되는 가격 책정으로 역대급 ㅆ창남 - 기본

itmii.tistory.com

 

 

삼성전자 신종균 고동진 노태문 구글 연관 검색어

신종균 예전에 명언을 날린거외에는 평범 고동진 노트7 터진거빼고는 평범 노태문 말이 필요없다 노태문은 산업폐기물을 그만 만들어라 s21은 어떻게 발열 패치하고 발열이 느냐... 태문아 원가

itmii.tistory.com

 

 

삼성전자 퇴직한 초고위 임원과의 인터뷰

1. 요즘 우리회사(삼전) 인기가 예전만 못하기도 하고 연봉?도 최고대우는 아닌 것 같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답변=> 삼성전자가 커오면서 그런 국내외 인력 경쟁이 없었는줄 아냐. 한국회사의 고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