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11

청와대 문재인 김정숙 특활비 공개 논란 옷

아니 근데 입어봐야 폼도 안나는데 뭘 하루에 세번씩 갈아입고 쑈하는거임?

 

 

근데 뭘입어도 길거리시장옷 같냐ㅋㅋㅋㅋ

5년간 알차게도 쇼핑했네ㅋㅋㅋ

옷이 천만원이면 구두에도 몇백 썼겠지

저거 다 명품이었냐 ㅋㅋㅋㅋ 그냥 본인이 원래 갖고 있는 옷인줄 ㅋㅋ

대체 영부인 의전비는 얼마인거임???? 아니 옷 정도는 지 남편 돈으로 사입으라고 해

 

2019년 40벌이니까 한개당 5백만원만 쳐도 2억원이네 곱하기 5년하면 10억

 

 

법원 “文 청와대 특활비와 金여사 옷·구두 등 의전비용 공개하라”

서울행정법원, 납세자연맹에 승소 판결 문재인 정부가 비공개하기로 결정한 청와대 특수활동비와 영부인 김정숙 여사의 의전 비용 등이 공개돼야 한다는 법원의 판단이 나왔다. 서울행정법원

news.naver.com

 

뭔일이야 ㅅㅂ 그러니까 지금 저 옷들을 다 국민세금으로 샀다는거임?

김건희는 십년전 옷입어도 명품 같은데

코트하나 천만원급인데 샤넬자켓도 그렇고 10벌만해도 1억인데 수십억이지

여자 조세호같네

역대급이다. 박근혜도 이러지는 않았을거다. 무슨 이멜다도 아니고 김멜다라고 불릴듯.

돼지목에 진주목걸이가 오히려 어울리는 패션이다

퇴임하면 저 옷들 지가 가져가는거임?

맷돼지

설명 안해주면 동대문에서 사온 옷 같다 와꾸가 빻아서 그런가

명품이였어? 시장에서 파는 옷이랑 별 차이도 없네 나이대도 안 맞고 ㄷㄷㄷㄷ

1년에 의상비로 20억이상 나간듯

 

옷도 옷인데 구두가 다 존나 비싸다는데

역시 옷은 패완얼 패완몸

아줌마한테 뭔 저렇게 천문학적인 금액을 퍼 붇냐 아니 할머니가

나랏돈으로 내가 산다. 나돈내산

한국판 이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재명 " '정치 보복'은 초고강도로 계속돼야"

참고) 윤석열 적폐수사 발언 인터뷰에선 단 한번도 '정치보복' 워딩이 나오지 않음.

근데 그런 윤석열을 정치보복 하지말라고 까는 이재명은 오히려 지가 대놓고 '정치보복' 워딩을 쓴적이 있음.

ㄹㅇ 내로남불

 

 

 

자기 자신과 싸우는 사람들.. 이거 완전

뭐야 자아성찰이야???

홍산가리도 준 vs 표 인가 ㅋㅋㅋㅋㅋ

과거의 자신과 싸우는 홍산가리

홍적홍

홍카콜라 VS 홍산가리

홍적홍 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진 무슨 에일리언 vs 프레데터급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더러운 이중성에 다시한번 더 놀란다. 대단한 사람이었구나 진짜ㅋㅋ

얘 겉속이 진짜 다른게
지가 당대표로 있을땐 좀만 뭐라그래도 내부총질하지말라고 함

근데 또 지가 대가리에 안 있으면 겁나게 훈수질하고 총질해댐

홍만대장경 on

 

 

 

선관위 투표 독려 중국어 논란

선관위에서 다문화용이라고 따로 중국어 베트남어로 안내문까지 만들었는데 근데 대선 총선 지방선거는 국민만 투표권이 있는거잖아 대한민국은 모든 공적 사적 업무가 한국어로 처리되는데

itmii.tistory.com

 

 

이재명 김혜경 녹취록 기생충 논란

배모씨가 말하길 자기가 김혜경한테 밥 사다가 갖다준 게 얼마나 많은데 아들이 "엄마가 밥을 안 줘서 몰래 사다먹어요" 이렇게 답했다고 대체 뭐임? 녹취록 33:50부터 ㅅㅂ 진짜 이재명 자택에

itmii.tistory.com

 

 

청와대 문재인의 울산시장 선거 개입 논란

[단독] 울산시장 선거 수사했던 경찰 “청와대가 첩보줬다” 경찰이 ‘靑 하명’ 증언한 건 처음 지난 7일 ‘청와대의 울산시장 선거 개입 사건’ 재판에서 “김기현 전 울산시장(현 국민의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