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30

클리앙 김이나 사칭 사건

 

작사가 김이나를 사칭하는 사람이 클리앙에서 활동하며 로맨스 스캠, 금전 사기 벌임

 

 

 

클리앙 사람들도 어리둥절함

 

 

 

 

한때 난리났었던 사건이었고 흑역사여서 묻어버린듯

나 연예인이오 하는 애들은 인증글 없으면 믿지마셈 ㅋㅋㅋㅋㅋ

 

 

 

클리앙 코인 선물 사기 사건

 

한 클리앙 유저가 '부모님이 아프다노 근데 돈이 없다ㅠㅠ'

클리앙 회원들 눈물을 흘리며 2500만원 모금해서 보내줌

근데 그걸로 선물하다 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아프다면서 클리앙에 기부좀 해달라 요구

2500만원이 모였는데 알고보니 코인몰빵 ㅋㅋ

 

 

 

저런거에 돈 주는 바보들이어서 문재앙이랑 찢 빠는구나

ㅅㅂ 나도 가서 구걸할까 저기가 노다지였네

 

틀리앙 수준 ㄹㅇ;

치매할배들이라 까먹었나보지

 

빈댓글 줄줄히 다는거 존나 웃기던데 꼬우면 반박을 하던가 무시를 하지 빈댓글을 왜 그렇게 쳐다는거야 ㅋㅋㅋ

1. 반박하다가 욕나오고 클량 규칙어길까봐

2. 빈댓글로 다른 사람들에게도 경고 목적

두가지지 ㅋㅋ

 

자기들한테 불리한 내용 있으면 아무도 언급 안하고, 간혹 그런거 올리는 사람 있으면 일베충 몰이/빈댓글

재작년까지만 해도 gs사태, 페미 비난하는거에 대해서 너무 스윗하시던 아재들이 작년 어느날 갑자기 페미는 척결해야한다, 일베랑 동급이다라고 하더니 최근에는 갑자기 반페미는 펨코애들이나 하는거다..

일관성도 없이 무뇌로 빨아대는 그곳 ㅋㅋ

 

이번엔 아버지 병원비를 지불해야하는데 연체중이라 돈이 없고 어쩌구저쩌구… 알고봤더니 코인커뮤니티에서 하루에 글 수십개씩 쓰는 레버리지트레이더였음. 클량 회원들 예상으로는 레버리지 청산당했을걸로 추측 중.

나야 뭐 한국 계좌에 돈을 거의 안넣어둬서 귀찮아서 안빌려줬는데, 조금이라도 있었으면 상당히 더 귀찮아졌을듯 ㅋㅋ

 

ㅋㅋㅋㅋ클리앙쟤네 무슨 지들끼리 소속감 ㅈ되는 사이트 ㅋㅋㅋㅋㅋㅋㅋ 역겨운 사이트임

괜히 클베인가

ㅋㅋㅋ2붐업있는데 클저씨들 눈팅인가봄 또퍼가서 토착왜구 프레임 씌울듯;;

 

저기 사건 터질때마다 들어가서 보면 커뮤니티에 소속감과 선민의식을 너무 심하게 갖고 있어서 좀 역겨움

나한테 클리앙이란.. ㅈ도 없으면서(학력 직업 등등 다 안되면서) 엘리트의식 선민의식 등 같잖은 건 다 가지고 있고 고고한 척 현학적인 글을 쓰는 커뮤니티..

개꼰대 틀딱 싸이트 No.1 클XX

 

남자가 여자인척 하고 기프티콘 수집한 사람 있었다고 알고있음 ㅋㅋ

훈녀지용ㅋㅋㅋㅋㅋ 걔 쪽지함까면 판도라의 상자라는 말도 있었는뎈ㅋㅋㅋㅋ

 

클리앙 올드비인데 클리앙 푸티알린 검색해보면 대충 감 옴.

나도 예전에 네임드였어서 나한테도 작업들어왔었음.

그럴듯한 여자 사진 퍼다가 리플리 증후군으로 성적 유혹함.

나한테도 새벽에 연락와서 상암동으로 와달라고 그랬던 기억이 있음 ㅋㅋ 밍기적대니까 쌍욕박고 가더라

 

 

 

루리웹 다크소울 블러드본 디자이너 살인사건

[단독] 중고물품 사는 척 집에 들어가 강도로 돌변해 살인 중고 거래를 할 가구의 상태를 확인하겠다며 집 안으로 들어온 구매 예정자가 강도로 돌변해 목숨을 앗아갔다. 부산진경찰서는 28일 집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