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14

뉴스 안본지 '몇년' 됐어!!

서울시장 죽은지도 몰랐어!!

 

 

 

 

좌우는 정진영 김두한밖에 몰라!

 

 

 

 

티비 안본다고 아무튼 안본다고!

 

 

 

 

아 ㅅㅂ 아무튼 '정치' 모 른 다 고~~

 

 

 

 

아 ㅅㅂ '정치충'(보수 지지자들)꺼지라고~~

 

 

 

 

난 좌파가 아니라고~ 아무튼 아니라고~~

 

 

 

 

'정치'(보수측 지지하는글, 민주당 까는글) 올리지말라고 개돼지ㅅㄲ들아

 

 

 

 

으따~ 이거슨 우덜식 '정치'글이랑께

 

 

 

 

 

탕탕절도 된당께~~

 

 

 

 

아 이것도 된당께~

우덜식 '정치'글인데 '정치병자'들 불만있어???

우덜 '정치'글만 올리라고 개돼지ㅅㄲ들아~

 

 

 

 

 

뭐라고?? 우리 문프님을 조롱한다고?? 응 삭제야

 

 

 

 


원전 상황이 심각하다고? 응 삭제 꺼져

 

 

 

 


중국몽이라고? 응 삭제 꺼져

 

 

 

 


뭐라고??? 땅투기했다고?? 응 삭제 영구 차단이야 꺼져

 

 

 

 

응 이렇게 조롱해도 삭제야 꺼져

이걸 보니 몇몇사람이 떠오르네...

 

 

독고시모 개역겹네

역시 좌파 종특 내로남불

이거 보고 펨코 아이디 삭제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탈세 및 개인정보 법률 위반했나… 논란 제기돼 - 뉴스워커

국내 대형 온라인 커뮤니티인 ‘에펨코리아’가 대한민국 법원 인터넷등기소에서 검색이 되지 않고 있으며 탈세가 의심된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다. 아울러 해당 의혹을 제시한 A씨

www.newsworker.co.kr

펨코 탈세도 있자나

좌파정권이라 넘어간거 같은데

한동훈 재조사 가즈아 ㅋㅋㅋㅋ 펨코 검찰 압수수색 해야지 독고시모 검찰청 피의자 조사 받고 한동훈 일해라 ㅋㅋ

 

이쯤되면 펨코 운영자하고 민주당하고 유착관계 조사해봐야 되는거 아니냐 합리적 의심인데 펨코 검찰 압수수색 해야지

한동훈이 펨코 검찰 압수수색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명박근혜 조롱했지만 암튼 정치 모른다고 아 ㅋㅋㅋ

나 정도면 '중도 우파'라고 아 ㅋㅋㅋㅋ

정치 몰라요 제가 몰라요

오늘 아침에 유병재가 중도 우파라는 ㅅㄲ가 있어서 김제동이 보수주의자가 아닌가 진지하게 고민했다

 

그짝 지지한다는 애들 특징, 있는것 없는것 다 트집잡아서 글쓰고 댓글달고 추천누르고 퍼나르고 별에별 개지랄 다하고나서 지들이 불리해지면 기억이 안남 그런적 없음 정치모름 이지랄함

 

좌파에 선택적중립 존나많음ㅋㅋㅋ 쥴리거리면서 신나게 떠들다가도 찢재명 전과4범 팩트인거에는 중립이라서 욕안한대ㅋㅋㅋㅋ

 

정치에 관심없다 = 개쌉탱구라 ㅋㅋㅋ

 

세상살다보면 이런새기 저런새기 별 이상한새기들 많아 그럴수도 있다고쳐도 역겨운게 졸라게 정의로운척을 해요 ㅅㅂ 따져보면 정의롭지도 않은새기들이 또 졸라게 가르치려들어ㅋㅋㅋㅋ

 

좌파애들이랑 전라도는 왜케 지들 사상,고향 부정함? 숨기고? 

지들도 잘못된걸 알아서 ㅋ

펨코 원래 좌파 사이트였다가 문재앙 5년 겪으면서 사이트 성향이 바뀐거자너 ㅋㅋ

 

저런 애들이 좌파인걸 숨기고 인정 안하는 이유는 무조건 돈이야 펨코 운영자도 자기 좌파라고 밝히면 펨코 운영에 차질이 생길까봐 그게 무서운거고 침착맨도 1020대들이 자기 주 시청자인데 좌파라고 밝히면 시청자수 떨어질까봐 그런거 정우성처럼 좌파 외쳐도 영화판 자체가 좌파라서 돈으로 손해볼거 없는 애들이 좌파라고 외치는거

 

나 정치 몰라요=나 좌빨임 ㅇㅇ

정치색 조금이라도 드러내면 자살할 정도로 고로시하는데 침착맨만은 피의 실드로 지키는 축리웹 ㅋㅋ

 

축착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게문시바새끼는 솔직히 웃긴데 ㅋㅋㅋㅋ 저걸 안웃고 삭제하네 ㅋㅋ

 

정보) 펨코 = 좌파운동권의 우파성향 네티즌 가두리양식장

 

난 북한미사일 뉴스기사올렸다고 7일밴당하고 중국비판글 올렸다고 모든게시판 영구정지당함ㅋㅋ 사이즈커서 별소리안나오는거지 나처럼 밴당한애들 ㅈㄴ많음

 

좌파 특유의 중도인척 개역겨움 ㅋㅋㅋㅋ 객관적으로 세상을 바라볼줄아는 깨시민으로 바라봐주길 원하는거겠지

축착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치 모른다" "나는 중도다" 과학 ㅋㅋ

서영게이 미래 갔다왔나

 

그냥 인정을 하면 되는데 왜 자기가 중도니 모른다느니 하는걸까 지들이봐도 창피한가? 진짜 왜저럼

 

이거 완전 침이네 ㅋㅋ

그짝 평균 ㅋㅋ

 

당황스럽겠지 좌파들만 린치하는줄 알았는데 우파들도 린치를 하니

좌파가 북끄럽냐?

사람은 일관성이 있어야한다 아니면 정직하든가

이거 어떤 수염나신분이랑 겹치네??

만화그렸다가 업종전환하신 수염난 그분 : 정치 모른다

 

파란색이 몇번이죠? 정치는 잘 모르지만 정치로 싸움붙었을 때는 지기 싫당께. 해명? 사과? 내가 왜?

 

정치는 모르지만 이재명 전지사님 정치 잘하심 이지랄 ㅋㅋㅋㅋㅋ 허구헌날 정치사이트 돌아다니면서 지령수행하고 있는 것들이 정치를 모르면 도대체 누가 정치를 잘아냐고 ㅋㅋㅋ

 

저기 운영자 갑자기 비추수 안보이게 막아놓고 냅두니까 븅신들 처음엔 지랄하더니 금방 아무말도 없어짐ㅋㅋ

개돼지 조련 잘함 저ㅅㄲㅋㅋ

유저수준에 딱맞게 운영 잘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이해안되는게 글에 추랑 비추랑 합친숫자만 보이게해놓음 ㅋㅋ

 

'축구보는 루리웹'

그 만화가랑 똑같네 뭐

나 정치 안해요 = 정치에 미친 ㅅㄲ ㅋㅋㅋㅋ

 

쓰레기 사이트긴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컷 이명박근혜 까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재앙 되니깐

"정치글 안됩니다" (엄근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재앙 되니깐(x),

문재앙 까이기 시작하니깐(o)

애초에 정치병자, 정치충이라는 소리도 대가리 깨진좌빨들이 지들 욕먹기 싫으니 언급하지말라는 말이잖아 ㅋㅋㅋ

 

축리웹 문재앙 당선 직후엔 정치글 존나 올라왔음 ㅋㅋ

근데 민ㅈ당, 문재앙 까이기 시작하니까 '아 정치글 존나 피곤함'!!, '여기가 정치사이트임?' 이지랄하고 정치글 메인에서 사라짐 ㅋㅋ

 

정보) 정치글 허용 금지 투표도 새벽에 날치기 통과시킴 ㅋㅋㅋ 민주당이랑 똑갈음 ㅋㅋㅋ

 

문재앙도 초반에 빨릴때는 정치글 허용이였음ㅋㅋㅋ

 

뭐 저런 소인배 사이트를 하노ㅋㅋ 윾식머장 봐라

돈에 관심없다 = 돈에 눈돌아감, 여자에 관심없다 = 게이 아니면 여자에 미쳤음, 정치에 관심없다 = ???

 

 

 

펨코 유갤 폭동 상황 정리

독고, 시모 : 펨코 운영자 1. 열사가 유갤 4년 정지 각오하고 이재명 와이프 부인 갑질 뉴스 영상 게시 2. 그런데 유갤 4년 정지가 아니라 전체 4년 정지 때림 3. 이걸 본 정갤러 두 명이 혜경궁 트위

itmii.tistory.com

 

 

이말년 윤석열 대통령 비하 논란

대선 전 - 윤도리 윤석열 검색 기록 ㅋㅋㅋㅋㅋ 어제 당선되자마자 하는짓 유니짜장 = 윤짜장 다 먹고 하는 게임 역전재판 = 변호사로 검사 조지는 게임 윤석열 = 검사출신 대통령 오늘의 주제 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