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4

삼성전자 신종균 구글 연관 검색어

신종균

예전에 명언을 날린거외에는 평범

 

 

고동진

노트7 터진거빼고는 평범

 

 

노태문

말이 필요없다

 

 

 

노태문은 산업폐기물을 그만 만들어라

s21은 어떻게 발열 패치하고 발열이 느냐... 태문아 원가절감 적당히 하고 잘좀 하자

노태문 오고나서 뭐 제대로 하는게 없네 리더가 이렇게 중요하다

태문아 갤럭시로 바꿨는데 100만원 넘는 S시리즈까지 기본앱에 크게 광고를 쳐놓냐....날씨 삼성페이 삼성스토어 다 광고가 커다랗더라 이런 ㅅㅂ

 

삼성은 커뮤니티 눈팅 안하나.. 내가 보는 커뮤니티 마다 욕 안하는데가 없던데

밑엣사람들도 다 아는데 어쩔수 없는게 아닐까...?

자기가 써도 욕할텐데 안 쓰나 봄. 기본 앱에 광고, 발열 이거는 쓰게 되면 욕 나오는 상황인데.

직원들이 일개 블로거도 서칭함

펨코 디갤러 개인 블로그도 염탐하던데 할 듯

함 무조건 함 대기업 데이터 수집 안하는곳이 없음

하지 ㅋㅋㅋ 나 몇년전에 빅스비 커뮤니티, sns 반응 수집하는 알바한적 있음

 

기본 어플에 광고넣는거 보고 정떨어져서 s21 고민하다 바로 아이폰12 선택함

어디 게임은 디렉터 이름치면 ㅇㅇㅇ 애미 나오던데 ㅋㅋㅋㅋ

박정무 아닐까?

강원무

back to Go

스파이가 바로 상단에 뜨네ㅋㅋㅋ

갤럭시워치 좀더 이쁘게만들어주라,,

노태문은 삼성 말아먹으러 온 스파이가 분명함

신종세균 이지랄 하던거 기억나네 ㅋㅋㅋ

미스터 로는 스파이가 맞다

노태문은 참 너무 눈앞에 이익만 추구하는거 아니냐 브랜드 이미지가 있는데 플래그쉽폰에 원가절감 오지게하고 기본앱에 광고넣고 ㅋ

노태문같은 사례가 전문경영인의 폐해의 대표적이지

스톡옵션 안줬냐 시위하네 ㅋㅋ

노태문은 어떻게 저 자리까지 올라간건지 의문이 들 정도로 능력 ㅈㄴ 없음 ㅅㅂ

노태문 업적은 갤탭 부활시킨거 외엔 없음

 

노태우

고동진 치니 다 삼성 얘긴갑네 나는 한화 고동진밖에 안 떠올라서 하나는 뜨겠지 했는데ㅋㅋ

고봉사님 그립...나? 아니다 그립진 않은데 아니다 한 번 더 생각해보니까 살짝 그리운거 같기도 합니다

귀신같이 득점권에 걸려서 안타 없이 타점만 쪽쪽 빨아먹는 정진호 보니 그래도 공은 좀 보고 2할 중반 언저리는 치던 고치로가 선녀 같읍니다.

임종찬 최인호 유장혁 트리오 + 김민하 정진호 노수광 보다가 김고추정이보면 선녀가 따로없음 ㄹㅇ

김고추정이 ㅋㅋ

 

이대로 갔다간 애플페이 활성화되고 통화녹음 풀어주면 사실상 끝나는거지

고동진은 여전히 IM부문장인데 지금 작품들이 전부 노태문 작품이라 생각하는 건가 설마 ㅋㅋ. 애초에 신종균-고동진-노태문 같은 라인임

이재용 오든 말든 노태문이 나가야 모바일이 살아남

태문이 얼마 못갈듯

내부에 간신이있나..진짜 노트10까진 좋았는데..그리고 삼성부품들 왜이렇게 샤오미나 화웨이쪽에 파는건지.. 100mp카메라도 cc9 pro에 먼저달려나오고 진짜 .. 꽉 독점하고 막아서 희소성가져가도 모자랄판에 이젠 그냥 30만원짜리 홍미노트10프로에도 100mp카메라 끼워주는데 삼성은 최고급형 모델에나 끼워주니...

 

너무 똥싸서 금방 바뀔듯

광고로 돈 많이 벌어서 그럴일 없을걸 ㅋㅋ

삼페 통녹때문에 별수없이 쓴다만 이름만 조금씩 다르게 쏟아지는 잡다구리한 모델들. 거기에 기본앱 광고 때문에 비싼데도 싸구려로 느껴지는게 문제

삼성은 제발 휴대폰에 광고 좀 그만 쳐넣어라 삼페나 갤럭시 스토어에 광고 집어넣는건 이해가 가도 날씨앱에서까지 꾸역꾸역 광고를 넣어야겠냐

기본앱에 광고 넣는건 선넘지

노태문 업무용 말고 개인용 폰은 애플 쓰는 게 틀림 없음

저거 오고나서 삼성폰 나락감

디씨는 뭐얔ㅋㅋㅋ

"애드테크"

아니 그냥 기기를 못만드는데 노태문탓 존나하냐

그게 노태문 잘못이라는건데;

노태문 이후로 삼성신앙을 버리고 애플 와버림

 

노태문은 초창기 갤럭시 개발실장부터 시작해서 모든 스마트폰에 이사람의 영향이 미쳤어. 삼성전자 내국인.임원중에 최연소 상무 승진자고 고동진 사장시절에도 사실상 개발 총괄 임원은 노태문이였지만 사장으로 승진하기엔 나이가 너무 어려서 부사장 1년 거치고 다이렉트로 사장으로 발탁승진했지

결정적으로 이재용이 초임 상무 시절부터 가까이 지내던 완벽한 성골 라인이라 앞으로도 계속 사장,부회장으로 쭉쭉 승진할 사람임. 이재용이 해외 출장갈때 찍힌 사진보면 반도체 부분은 김기남 부회장 데리고 가고 무선사업부는 항상 노태문이랑 다님. 최근에 그런게 아니라 이미 한참전 노태문이 상무 시절부터 그랬음

요약하면 노태문이 무선사업부를 이상하게 만든게 아니라 이 사람이 갤럭시 초기부터 무선사업부를 이끌어왔고 단지 최근 그 방향성을 다르게 틀고 있을 뿐이야

고동진때뿐만 아니라 갤럭시 초창기때도 이미 노태문이 경영에 관여 했었던거 같은데

 

노태문 김기남 역대급 듀오지

노태문이야~ 너태문이야~ 애드테크 너때문이야~

전세계에서 쓰레기취급받은 노트7 보다 더한 노사장 그는 대체

 

 

 

삼성 노태문 사장의 경쟁사 스파이설

야 노태문 사장 중국에서 보낸 스파이 아님? 화려한 업적인데? - 가격 상승 - 삼성 플래그쉽 판매량, 점유율 하락세중이긴 했지만 갤럭시 S20에서 말도 안되는 가격 책정으로 역대급 ㅆ창남 - 기본

itmii.tistory.com

 

 

애플 임원진 노태문

???????? 이야 한국인이 저기까지 올라가네 둘째 줄에 산업 스파이 ㅋㅋㅋ 두목 산업 스파이 Chief Industrial Spyㅋㅋㅋ 오 뭔가 광고 전문가 같음 ㅋㅋ 노태문이 하도 못해먹어서 사실 애플의 스파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