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16

 

 

이재명 김혜경 녹취록 기생충 논란

배모씨가 말하길 자기가 김혜경한테 밥 사다가 갖다준 게 얼마나 많은데 아들이 "엄마가 밥을 안 줘서 몰래 사다먹어요" 이렇게 답했다고 대체 뭐임? 녹취록 33:50부터 ㅅㅂ 진짜 이재명 자택에

itmii.tistory.com

 

 

담당 공무원한테 물어보니까 10분 뒤에 연락해준다고 하고서 바로 연차 내고 도망친 게 레전드임ㅋㅋㅋㅋㅋ

 

 

 

 

이재명 공약, 경기주택공사가 만들었나… 직원 폭로 '일파만파'

경기도 산하 공기업에서 더불어민주당 대선주자인 이재명 경선후보의 대선 공약을 만들라고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헌욱 경기주택공사(GH) 사장이 직원들에게 이 경선후보의 대선 공약을

www.newdaily.co.kr

 

경기주택도시공사 직원 예전 블라인드 글

대장동 결재 한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 이현욱

이재명 후광 업고 민주당 성남시장 예비후보로 나왔다가, 은수미에게 털려 경선 탈락

이런 애가 경기주택도시공사 관사를 무려 이재명 바로 옆집에 얻었다고 ㅋㅋ

그런데 전에 올라온 직원 글이 다시 올라오는데, ㅋㅋㅋㅋ 

경기도 공단 직원을 대선 공약 만들라고 강요하고 정말 엽기적이다. 

이재명은 성남시, 경기도 왕이였네

 

존나 겁도없네 어떻게 바로 옆집을... ㅋㅋㅋ

와ㅋㅋㅋ 귤 이건 크네ㅋㅋㅋ 더 자세히 밝혀지면 좋겠다

더 큰게 있을거임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멍청하게 바로옆집을 세탁처로 삼아?

탄핵정국때 영화보는 느낌이었는데 슬슬 비슷한 냄새 나는듯?

대체 뭐지 진짜ㅋㅋㅋ 최측근도 모르는 비밀이라니

 

아직 녹취록 10분의1도 안깐걸텐데 ㅋㅋㅋㅋ

이정도건이면 걍 흨크가 먹었다고 하는게 더 낫겠는데??

옆집으로 샌거면 이건 또 다른 문제인건데.........

 

보디가드로 쓴 건가? 뭐냐 진짜 ㄷㄷ

선거캠프나 비밀조직을 가동했다는 정황이다

다 먹어서 다음날 다시 장을 봤다? 이거 시사하는 의미가 크네. 먹을 것들 장을 상시로 봐줬다는 얘기잖아?

무슨 해결사들을 데리고 사냐 ㄷㄷㄷㄷ 모든건 결국 성남국제마피아파를 뒤집어야하나

우오....벽도 뚫어놓은건 아니겠지?

조폭 숙소같은 느낌인가 저건 뭘까

진짜 배씨 말대로 누구 숨겨두고 있었던겨?ㄷㄷㄷ

이부분은 아수라에 없나?

 

 

선관위 개표 중국인 부정선거 논란

선거법 규정상, 멀찌기서 감시하는 "개표참관인" - 한국국적자만 가능 표를 직접 세는 "개표사무원" - 국적제한 규정 없음 상식적으로 멀찌기서 쳐다보는 참관인보다 직접 표를 만지는 개표사무

itmii.tistory.com

 

 

이재명 성남시장 시절 무속 굿판 논란

http://www.ebundangnews.co.kr/news/articlePrint.html?idxno=3073 '이재명' 성남시장을 대신해 참석한 권석필 교육문화환경국장 시에서 굿판까지 후원했었네 알고보니 가장 무속을 사랑한wwwwww 킬포:이재명시..

itmii.tistory.com

 

 

이재명 선거광고 재밍 랭킹 순위

형 알유 보수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유보수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때다 싶어서 웃기는놈들 많네ㅋㅋㅋㅋ 형알유보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

itmii.tistory.com

 

 

이재명 유세차 현수막 사고 안전불감증 논란

차량 개조해서 높게 만들어놓고 다리마다 통과 높이 규정이 있는데 그걸 안지키고 지나간 전형적인 안전불감증임. 지만 다치는게 아니라 옆에 난간에 애가 서있거나 반대차선에 오토바이라도

itmii.tistory.com

 

 

이재명 식당에서 담배 흡연 논란

이기인 페북 <흡연사진은 성남FC창단식 뒷풀이 때> https://twitter.com/Jaemyung_Lee/status/292643530428534785 https://twitter.com/jaemyung_lee/status/1082437320605806592 이재명 <담배연기 없는 주거문..

itmii.tistory.com

 

 

이재명 캠프 무속 주술 저주 논란

[단독] 윤석열 저주 주술 의식 '이재명 선대위 상임위원장' 이재명과 팔짱, 어깨동무 한 사진도 2020년 3월 13일, 2021년 6월 22일 사진보니...해당 인사, 만취상태서 올린 저주 주술 사진과 글 윤석열

itmii.tistory.com

 

 

이재명 신발 신은 채 방석 밟아 논란

이재명 신발 신고 방석 밟음 구두가 아닌 흑피화라고 해명했으나 애초에 실외화를 신고 방석을 밟은것이 잘못 해명이 '무슨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안했다' 네 아 실제로 이재명은 음주운전

itmii.tistory.com

 

 

민주당 간선제 독재 위헌 내로남불 논란

요약 - 지금 행안부에서 지방자치단체장 간선제 도입 간보는중 간선제가 뭐냐면 국민들이 뽑는게아니라 지방자치의회 의원들이 뽑는거임 ㅋㅋ 더 설명하자면 지금 3안이 검토중인데 1안 - 지방

itmii.tistory.com

 

 

광주 복합쇼핑몰 공약 반응

여론 광주시가 창고형 할인매장과 대형복합쇼핑몰 유치에 나서야 한다는 의견이 압도적이라는 여론조사가 나오면서 유치 움직임이 확산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www.mdilbo.com 적극유치 58% 압도 203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