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18

선거법 규정상,

멀찌기서 감시하는 "개표참관인" - 한국국적자만 가능

표를 직접 세는 "개표사무원" - 국적제한 규정 없음

 

상식적으로 멀찌기서 쳐다보는 참관인보다 직접 표를 만지는 개표사무원이 중요한데 오히려 개표 사무원에는 국적 제한이 없다.

 

왜냐?

법을 만들때 당연히 한국인이 개표할거로 생각해서 규정 자체가 없었던 것이다.

 

이를 두고 선관위의 해명

개표 사무원은 꼭 한국인 해야 한다는 법이 없다. 그러니 중국인이 개표해도 문제없다.

오히려 중국인이 (외국인이니까) 더 중립적이지 않겠나?

 

 

총선 때 논란 일으킨 '중국인 개표원들'… 이번 대선에 또 등장한다

제21대 총선 당시 “중국인들이 개표 작업을 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돼 큰 논란이 일었다. 그런데 중앙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노정희) 설명에 따르면, 오는 3월9일 대선 때도 중국인 등 외국

www.newdaily.co.kr

 

응 법적으로 문제 없어~ 짱깨가 더 중립적이야~

이지랄로 대응중인게 유머 ㅋㅋㅋㅋ

 

그럼 이들이 어떻게 개표 사무원이 되었느냐?

공개모집도 안하고 선관위가 "직접" 뽑았음.

 

 

개표 사무원은 공개모집하지 않고 특정 단체에게 위촉받아서 뽑았기 때문

 

이제 와서 4.15 부정선거를 주장하자는게 아니다.

부정선거를 지금 주장하자는건 아니지만 황교안 끼씨 깨씨 드립이 여기서 나온거임

개표 사무원들이 끼씨깨씨 깎시들이 했다고.

 

적어도 대선에서 이런일은 벌어지지 않게 철저히 감시해야 한다.

한국 대선 개표를 중국인이 한다? ㅅㅂ 이게 나라냐?

 

정치병 도져서 그런게 아니라 이런건 정말 자국 국민들이 해야하는게 정상 아니냐??

꼭 개표조작해야 부정선거냐 외국인한테 개표시키는게 부정선거지

진짜 나라 팔아넘길 새키들이네 토착중궈들

 

투표권 준 ㅅㄲ 누구냐

노무현

 

내가 중국가서 대선투표하면 중국인들이 퍽이나좋아하겠다 아 맞다 그나라는 대선이 없지?

ㅋㅋㅋㅋ 더 충격적인 사실 알려줄까? 지방선거는 외국인도 일정기간이상 거주하면 '투표권' 이 있다

이미 지자체에 조선족들은 투표권 행사함 검머외도 마찬가지고 ㅋㅋㅋㅋ

 

이러니까 부정선거를 의심할 수 밖에 없지

부정선거 없다고 하지만 어떻게 한 나라의 5년 혹은 그 이후를 책임질 대통령을 뽑는 선거에서 중국인을 쓸 수가 있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집권 여당이 친중이라 더 거슬리는데 ㅋㅋㅋㅋㅋ

 

한국 사람이 할 사람이 없는게 아니라 공개모집을 안하더만 보니까 ㅋㅋㅋㅋ

솔직히 차이나게이트도 그때 왜 개같이 까였는지 이해안됨 그나마 지금 재조명받는거지

 

 

민주당 간선제 독재 위헌 내로남불 논란

요약 - 지금 행안부에서 지방자치단체장 간선제 도입 간보는중 간선제가 뭐냐면 국민들이 뽑는게아니라 지방자치의회 의원들이 뽑는거임 ㅋㅋ 더 설명하자면 지금 3안이 검토중인데 1안 - 지방

itmii.tistory.com

 

 

선관위 편파 선거개입 내로남불 논란

현 정권이 재앙 정권 맞다고 홍보해버리네 ㅋㅋㅋㅋ 널리널리 퍼나르자 이거!!! 현정부 연상되서 불가 ㅋㅋㅋ ?????????????? 선관위 해명 "표현의자유" 아.....맞아야겠지? 윤석열 당선되면 선관위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