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16

 

 

http://www.ebundangnews.co.kr/news/articlePrint.html?idxno=3073

 

'이재명' 성남시장을 대신해 참석한 권석필 교육문화환경국장

 

시에서 굿판까지 후원했었네

알고보니 가장 무속을 사랑한wwwwww

킬포:이재명시장을 대신해 참석한

자 이제 무속은 우리의 자랑스런 문화유산입니다 시전할 예정입니다.

 누구보다 무속에 진심인 www

 

도대체 이재명 캠프는 네거티브 왜 하는거임? 카운터가 남김없이 존재하냐 ㅋㅋ

김태년은 직접 참석해서 연설함ㅋㅋ

무속인들이 사랑하는 이XX 후보

세금으로 뭔짓거리 쳐하는거냐?

무속인들의 사랑과 관심을 한몸에 받고있는 이XX 후보!!

이재명시장을 대신해 참석한

할순있지 근데 내로남불이라 욕처먹어야지 ㅋㅋㅋ

엥 오늘 화제된 김태년이네ㅋㅋㅋ

 

누구보다 무속에 진심이기 때문에 무속관련해서 접근한거같아서 화가난건가?ㅋㅋㅋ

기자님들 보고계시죠? ㅋㅋㅋㅋ

아니 세금으로 굿한거야?ㅋㅋㅋ

 

김혜경 관상가 논란

 

 

 

이재명 캠프 무속 주술 저주 논란

윤석열 저주 주술 의식 '이재명 선대위 상임위원장' 이재명과 팔짱, 어깨동무 한 사진도 발견 누구보다 무속신앙 좋아하는 민주당 이재명 그 무속인이랑 엄청 친하네 ㅋㅋ 찢이랑 또 사진까지

itmii.tistory.com

 

 

이재명 민주당 선대위 무속인 논란

소가죽 벗긴 무속단체 저 노랑옷은 뭐야 청나라 황제 모시는 곳이냐? ㅋㅋㅋㅋㅋㅋ 대순진리교 과거 맛칼럼리스트 일은 취미 생활이고, 본업은 발해농원(주)대표이사라고 밝힌 적이 있다. 발해

itmii.tistory.com

 

 

이재명 굿판 무속 논란

김의겸 됻같은 논리대로 같이 까줘야지 이재명 이름 크게 걸려있고 김의겸 논리대로라면 이재명이 관련되어 있다는거 아니냐~ 내로남불 민주당 이재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tmii.tistory.com

 

 

이재명 무속인 역술가 논란

진정한 무속인 이재명 ㅋㅋㅋㅋ 저기 노다지네ㅋㅋㅋ 지가 찾는 역술가는 착한역술가냐? ㅋㅋㅋㅋ 저거 트위터에도 퍼뜨리면 애들 미쳐 날뛸텐데 누구보다 역술가는 미워한다고하면서 누구보

itmii.tistory.com

 

 

이재명 성남시장 시절 무속 굿판 논란

http://www.ebundangnews.co.kr/news/articlePrint.html?idxno=3073 '이재명' 성남시장을 대신해 참석한 권석필 교육문화환경국장 시에서 굿판까지 후원했었네 알고보니 가장 무속을 사랑한wwwwww 킬포:이재명시장

itmii.tistory.com

 

 

이재명 선거광고 재밍 랭킹 순위

형 알유 보수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유보수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때다 싶어서 웃기는놈들 많네ㅋㅋㅋㅋ 형알유보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

itmii.tistory.com

 

 

이재명 신발 신은 채 방석 밟아 논란

이재명 신발 신고 방석 밟음 구두가 아닌 흑피화라고 해명했으나 애초에 실외화를 신고 방석을 밟은것이 잘못 해명이 '무슨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안했다' 네 아 실제로 이재명은 음주운전

itmii.tistory.com

 

 

이재명 우크라이나 망언 외국 반응

저는 현재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 이민자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10년 동안 자랐고 한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합니다. 이 머ㄷ퍼ㅋ는 한국에서도 문제가 많습니다. 그는 극좌파이며 친북, 친중

itmii.tistory.com

 

 

오늘 대선 토론 국민들 반응

정작 대장동 특검을 방해한 당은 민주당 와 이재명 눈 하나 껌벅 안 하고 구라 치네 윤석열이 작년부터 국가 정책에 따른 국민의 피해에 대해 헌법상에 보장된 피해복구를 실질적으로 해야 한

itmii.tistory.com

 

 

이재명 살인마 조폭 조카 변호

내 생애 첨보는 딱 한번의 기막힌 장례식 내 생애 첨보는 딱 한번의 기막힌 장례식이었어 엄마와 딸의 영정사진이 같이 걸려있는 장례식 어머니 얼굴은 그날 영정사진으로 처음 뵀었지 아버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