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07

담배 피면서 치킨 만들어 논란됨

 

옷 보니 호식이 두마리 치킨 같은데

 

스모크치킨 훈연치킨

 

우리 안보이는데서 마니 이런다 ㅋㅋㅋㅋ 특히 배달하는 식당

배달돼지 어쩌고 하는 삼겹살집에서 하얀색 주방장 옷 그대로 입고 담배피다 들어가던데 ㅋㅋㅋ 배달만 하는데는 믿거해 진짜..

 

나 최근에 교촌 옮김 ㅋㅋ 집 앞에 있는 곳 알바들이 담배피고 그대로 들어가서 내 치킨 주더라.. 집에서 10분 걸리는 교촌은 40대 여자분인데 걍 딱봐도 깐깐하고 깔끔해보이시고 주방도 깨끗하길래 바로 옮김

 

작은 동네 체인 피자집보니까 고딩 알바생들 배달하고 담배피고 피자만들고 ㅋㅋㅋㅋㅋ개드러움

 

나 알바하던 치킨집에서 그 조리대라고 하나 이제 치킨 다 튀기고 그릇에 플레이팅 하던 판때기가 있었는데 그 판때기가 좀 좁아서 그릇채로 치킨이 와르르 바닥에 종종 쏟아지던때가 있었거든

근데 그냥 바닥에있는거 주워서 다시 나감 ㅋㅋ 바로 홀 손님한테 그게 레전드로 더럽지ㅠ

그리고 중국집도 마찬가지임 ㅇㅇ 바닥에 떨어진 음식 걍 손으로 쓸어담아서 나감

 

생각보다 기름쓰는 곳들이 깨끗하지 않음....알바하면서 느낌......

 

진짜 이 직업 하면서 담배 피는 애들 보면 한숨 나옴..아니 한숨을 넘어서 패고싶어...요리 하다가 갑자기 지들끼리 담타 갈래?이지랄 하면서 우루루 나가서 절대 안 들어옴..

하..진심 내 입에도 못 넣는걸 어떻게 다른사람 입에 넣을 생각을 하는지....아오오오 열받아

암튼 웬만하면 오픈 주방인 곳에서 먹어....ㅠ

 

그것이 스모크치킨이니까

 

이거 약국도 저래 ㅋㅋㅋㅋ 나 예전에 약국알바하는데 약사가 알약제조하다가 알약이 더러운 바닥에 떨어졌는데 후 한번 불고 다시 알약통에 넣음..

ㅁㅈ 약국 진짜 더러움.. 종병 약국도 그랬어

댓글에 약국 실화냐 ㅠㅠ 병걸린사람들 약 조제해주면서 그러고 싶냐 ㅠㅠ

약국 찐임... 맨손으로 약 담는거 왜그러는거야 원래그래? 장갑이라도 끼면 안되는건가

나 예전에 일하던데는 걸레 만지던 손으로 약 제조 ㅎㅎㅎ

약국 알바 했는데 약국 다 맞는소리임ㅋㅋㅋㅋ 개더러웡

떨어진거 줍고 맨손으로 다 함ㅋㅋㅋ 솔직히 장갑끼면 불편하니까 그럴수 잇는데 손이라도 깨끗하게 씻든가...

근데 왜 약국은 조제실이 가려져있는 거야??

 

나는 사장이나 직원들이 가게앞에서 담배피거나 그러면 그 가게는 거르게 되더라 계기가 된 일이 우유 발효해서 판매하던곳이었는데 매장 앞에서 담배피고있다가 내가 들어가니까 따라와서 포장해주는거보고 정떨어졌어

 

치킨집 알바한 친구있었는데 자긴 그담부터 양념치킨은 안먹는다고.. 그나마 후라이드는 비교적 깨끗한 기름에 튀긴다고

 

나도 우리 집앞 초밥집 사장님 툭하면 앞치마 하고 장갑 낀 그대로 나와서 담배피우는 거 보고 거기 초밥 한번도 못사먹어봄 ㅋ 근데 거기 줄서서 먹어서 보기 괴로워...

 

동네 치킨집 홀에서 먹다가 줄담배 피우고 가게에서 담배냄새 쩐내에 쓰레기통에 담배꽁초 천지인거보고 다시는 안시킴 웩..

 

피자가게 아저씨 담배 많이 피시더라고 그 이후론...음....

울집앞 치킨집도 너무주문많아서 배달원이 안기다리고 그복장그대로 헬멧 쓴 채로 들어가서 치킨 튀기고 있음

 

나도 치킨집 알바하는데 치킨 튀기는 사람들 맨날 담배 피다가 치킨 튀기고 담배 피다가 치킨 튀기고 이럼 손 안 씻음

헐.... 배달하는 사람들이 담배펴서 봉지에 냄새묻은것도 짱나는데 저게 뭐하는짓거리야 기도안찬다

 

K-상디 ㅋㅋㅋㅋㅋㅋ

 

 

흡연충 특징 1

모든 도로 바닥은 연충이들 재떨이라고 생각하고 아무데나 처버림 아파트 단지내 여기저기 바닥이란 바닥에는 담배 피고는 꽁초 쳐버리고 침 가래 처뱉고 ☆마스크 안쓰고 엘레베이터 타고 내

itmii.tistory.com

 

 

치킨에 담배가 나와, 담배치킨 논란

방탈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어이가 없고 화가나서 써 봅니다 인스타 올리셔도 되구요 어떤 치킨 집인지 추측 또는 비방 욕설 등은 하지 마세요 다른 치킨 집에게 피해만 가고 이와 상관 없는 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