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9

이건 그냥 고양이 사진 수집목적이군요 ㅋㅋㅋ 머리좋네 나두 동네 고양이 사진 다 가지고 싶다 ㅠㅠ

그래서 어느동네죠?????? 저희 야옹이 관상도 보고 싶은데요

신한생명 운세 사이트 죽돌인가ㅋㅋㅋㅋ 잘썼네여

관악구에요

 

꼬리 세우는 이유가?

기분좋아서 아닐까요

꼬리세우는 건 자신감 넘칠때 그러는거임 ㅋㅋ

위풍당당한 걸음!!

 

200원이면 심심해서 하는거네ㅋㅋㅋ

이 퀄리티에 200원으로 인건비나 나오것소? ㅋㅋㅋㅋ

달고나 7000원짜리 하나면 고양이 35마리 관상 볼 수 있음

200원이면 그냥 재미로 하는 거지.

고양이 사진 받으려고 수 쓰는 거 봐라 ㅋㅋㅋㅋ

 

2백원이면 할만하지 2천원이면 이제 진지해지는거고 2만원이면 신고박아야지

200원도 걍 장난삼아 받는거네 ㅋㅋㅋ

걍 고양이 짤 돈받으면서 모으는중임

재산운은 뭐임ㅋㅋ

'장난감 놀이를 하다가 중간에 포기할 수 있다'ㅋㅋㅋㅋㅋ

하루에 100냥 관상 봐줘도 2만원 밖에 못버네 ㅋㅋㅋㅋ 그래도 200원이면 애교네

관운=입양확률

 

명동 달고나 7000원 보고 이거보니까 존나게 합리적이네

저거 레파토리 몇개 정해놓고 복사 붙여넣기로 짜집기해서 쓰는거임.

200원이면 존나 혜자네 ㅋㅋㅋ 천원이어도 재미삼아 해볼텐데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