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2

보통 오티스 엘리베이터가 원가절감형 모델인 GPR, GPM을 포함해서 티센크루프 엘리베이터보다 평가가 더 좋지만 절대다수의 NV계열 제품은 중국제 저가 제어반 등 거의 모든 부품을 중국산으로 쓴 탓에 티센크루프 엘리베이터보다 평가가 더 안 좋다.

 

 

인도산 중국산이라 하니까 존나 무섭네 ㄹㅇ 마법의 단어네 ㅅㅂ ㅋㅋㅋ

우리 아파트는 미쓰비시 엘리베이터네

싸다고 도입했다가 2년 지나서부터 존나 덜컹거리고 탈때마다 불안하게 만들듯 ㅋㅋ

엘레베이터는 티센크루프미만 잡

오티스 로고

엘베회사 공고 고졸이 바로 취업하러 가는곳 아님???

거긴 생산직이고

 

엘리베이터는 현대엘리베이타

우리 아파트 바로 옆 건물인데 신기하네 ㅋㅋ

블라인드 저번에 LH 잡으려고 했어도 못잡았잖아 마찬가디로 못찾는다.

 

 

인증 멀쩡히 맞고도 사고나는게 한두건이 아닌데 턱걸이로 인증맞은놈은 멀쩡하겠냐?

오티스 업계 3위 되더니.. 진짜 한물 갔나

 

엘베 2번 갇혀봤는데 현대엘베가 대응 ㅈ되더라 신형이여서 그런가 자동으로 고객센터??연결되서 바로 처리해줌

엘베는 현대가 갑이다 전에 이편한 살때 엘베가 현대였는데 빠르고좋았음 겨울에 한번 고장난적은 있는데 금방고쳤고

거기 사장 바뀌고 좀 이상해짐.

 

엘베 사고날일이 뭐가있음? 침착하게 땅에 닿기전에 점프하면되는데

ㄹㅇㅋㅋㅋ

고인물들은 쉽게 하는데 밖이 안보여서 뉴비들은 타이밍 재기 힘듬

 

 

티센크루프 미만 잡

상위기종 중에 독일산 권상기 랑 제어반은 인정함 하위는 그닥

나랑 같은댓 썼네 20년 넘게 돌리는거 있는데 큰고장 1개도없이 개잘돌아감; 역작임

 

엘베는 탈때랑 내릴때만 조심하면 됨 타다가 고장나도 타이밍 맞춰서 점프하면 무중력 공간되서 살아남음

물리를배웁시다좀

각력 존나세야 함

 

엘레베이터는 100년전에도 있는거고 방식도 크게 바뀐것도 없는데 기술이란게 필요하냐?

요즘 중국산이 판쳐서 권상기랑 인버터에 따라 또 갈림

 

엘베품질은 미쓰비시 미만잡이지 ㅋ 미쓰비시 전기가 세계 5위안에 들어가는디

승강기는 티센크루프가 최고다

 

인도와 중국 두 단어만으로도 공포감을 넣어줄수있네.

저딴 엘베 고른 건설사 잘못이지 ㅋㅋㅋ

 

인증은 받았으니, 탈나도 책임은 없겟네 ㅋㅋ 너무하다..한국은 이런게 너무 교묘함..ㅠ

 

응 블라인드 직원 못찾아~ LH때도 못찾아서 수사 쫑냈쥬?

 

아파트 엘베 얼마나 자주 고장나는지 아냐? 그것들 다 안전기준 맞춘거고 검사도 주기적으로 하고 교체시기오면 꼬박 꼬박 교체했는데도 소방관은 매주 매달 볼 수 있다 ㅋㅋㅋ 아파트 엘베 교체할땐 당연히 주민들이 조금은 관여해서 정하는 거임

엘리베이터 사고 생각보다 많을 건데. 뉴스에 안나온거 많을걸. 갑자기 멈춘다거나 하는 수준은 더더욱.

 

엘베 개ㅈ같은경우 보면 꼭 해당 회사에서 주문을 좆같이 하는경우임ㅋㅋ 첨엔 특정 브랜드 엘베가 ㅆㅊ인줄 알았는데 같은 상표 엘베가 건물마다 스펙이 다르더라고 ㅋㅋ

ㄹㅇ 티센크루프 엘베 타보고 ㅅㅂ 개ㅈ같이 느리네 나찌색기들 ㅅㅂㅅㅂ하면서 욕했는데 여의도 빌딩에서 탄 티센크루프 엘베는 존나빨랐음

느린건 건물주가 엘베비용 아낀다고 엘베대수 많이 안깐거나, 속도 낮은거 설치해서 그런거. 건물주 잘못이다.

건물주가 엘베 모델을 저가형 싸구려 써서 그런거임.

 

ㄹㅇ 원가절감 뭘 했다는건지 모르겠네. 모터? 케이블?

저속모터에 쓰레기 플렉스케이블 썼겠지 ㅋㅋ

 

근데 인증 받았는데 뭐가 문제인거임

엘베에도 모델이 있는데 최저가 신형이니 자기 딴엔 불안하다 이거지 마치 실험대상같은 느낌으로

 

미쓰비시 엘베 다니는 형이 맨날 현대사옥 엘베 자기네가 설계했다고 현대엘베 병신이라고 욕하는거 생각나네

현대엘베 제일 별로임ㅎ

 

고오급 아파트 특) 엘리베이터 미쓰비시임

 

엘레베이터는 기본적으로 안전장치 3개 이상은 있다

세계 최고층 건물인 두바이의 '버즈 두바이', 파리의 에펠탑, 뉴욕의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세계 무역 센터,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오티스 엘리베이터임 ㅋㅋ

걔넨 미국 오티스고 헬조선껀 한국 오티스임 법인이 다름

 

티센크루프 엘베는 어떠냐?????

사고율 잦아서 아파트에선 기피대상임

엘베사업부 팔림

 

우리집은 미쓰비시 엘레베이터 쓰던데 뭔 일본 제품쓰나했는데다가 미쓰비시가 엘레베이터도 했나 하고 생각했는데 물론 디자인 고급지고 소음 진동없고 좋긴하거든 근데 생소해서 좀 그랬는데 품질 ㅆㅅㅌㅊ 엘리베이터 였다니.. 역시 나의 집이구나

 

미쓰비시 엘레비이터 = 근본

엘베에까지 원가절감할게 있나 시박 ㅋㅋ

 

티센크루프에 먹히기전 동양엘리베이터가 엘베중에 갑이였음

엘베는 티센크루프지 수백년 대포만들면서 철강부터 다진 그룹인데

그 티센크루프가 아님 인수되었을때만 잠깐 탈만 티센크루프고 지금은 다시 뱉어내서 남남임

그래 휴대폰은 꼭 모토로라 노키아 써라

 

송도에 깔린 티센크루프 사람 존나 자주 갇히던데? 한달에 4번은 갇힘 ㅋㅋㅋㅋ

암살모의 ㄷㄷㄷ

 

구 티센 현 tk엘리베이터 현직자다..
요즘은 건축주가 무조건 싼 승강기를 원하기때문에 가격경쟁으로인해 중국산으로 도배를한다

 

강남은 거의 미쓰비시임 ㅇㅇ

엘레베이터는 일본이 세계 1위임 ㅇㅇ

 

엘베가 아무리 구려도 안전장치가 있어서 떨어지진 않음 멈출 수야 있지만

안전장치 잇으면 뭐하냐 엘베점검일 1년정도 해봣는데 가이드롤러 ㅈ같으면 하루 열번은 쓸까말까한 엘베도 1~2개월에 한번씩 와이어로프 존나 다터져서 갈아야 될정도로 ㅆ창이 나는데 로프 터지면 엘베 옆구리에서 손이 튀어나와서 떨어지는거 옆에 벽이라도 잡냐 ㅋㅋㅋ

 

거지아파트가면 오티스없음

엔씨가 보낸 자객이네

 

티센크루프 = 사고율 높고 고장이 잦고 a/s 불러도 빠르지않음 그리고 지금은 매각 또 해서 독일회사도 아님ㅋㅋ

현대 = a/s 빠르게 잘오고 가장 많이 쓰이긴하지만 국산의 한계상 잔고장 많음 사고도 있음

오티스 = 세계1위 다운 신뢰성은 있는데 고장이 안나는것도 아니고 걍 그저그런 수준 a/s도 걍 그닥

미쯔비시 = 괜히 갓물주들이 미쯔비시 선호하는게 아님, 기술력은 좋아서 고장, 사고 거의없고 신뢰성하나는 끝내줌 오래오래 쓰기 쌉가능, a/s ㅍㅌㅊ이나 일본산 부품이 어쩌다 필요하게 되면 헬을 맛보게된다

님아 왤케 잘 알음?

미쯔비시가 애초에 고가형/고급형에 주력해서 그만큼 비쌈

 

티센도 병신같은것 같던데.. 울아파트 신축인데 허구한날 고장나고 지역뉴스까지 떠가지고 난리도 아니었음..울집같은경우는 듣보잡시공사라고 하기에는 자이라서.. ;; 언론까지나 나오니 부랴부랴 티센에서도 정기점검 ㅈㄴ하고 문제되는부분 계속 고쳐나가니 요새는 별문제 없는듯..

울학교 도서관 티센 엘베도 개븅신이던데 ㅋㅋ 여기만 그런게 아니구나

ㄹㅇ 티센그루프도 이샠히들 알고리즘을 어찌짠건지 모르겠는데 ㅈㄴ ㅄ같음 ㅋㅋ

ㄹㅇ 개빡대가리임 회사건물 홀수층 3개 짝수층 3개하는데 엘베 안 멈추고 자꾸 지나쳐감 ㅅㅂ

티센 진짜 병신같이 만들어놨음.. 내가 6층인데 9층에서 먼저 내려오는거 눌렀는데 쌩까고 가고 또 13층에서 내려오는 옆에꺼 잽싸게 또 눌렀는데 또 쌩까고 가고. PH층에 있는게 그때 내려와서 스는데 ㅋㅋ 내 머리통으로는 이해가 안감ㅋ

우리만 그런게 아니구나 ㅋㅋㅋㅋㅅㅂ

티센은 여기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앨리베이터 알고리즘이 병신임…

티센크루프 엘리베이터부분 사모펀드에 팔려서 한국지사이름 바꼇던데

Tk로 바뀐게 그겈갑네

 

나 부영 탑층사는데 엘리베이터 소음 장난아님
입주하고 뭐 고장나거나 한줄알고 엘리베이터 회사에 전화하고 확인하니깐 엘리베이터실에 방음 방진이 하나도 안되어있다거 함 ㅅㅂ 12라인인데 34라인 엘리베이터 소리도 들림

 

미츠비시 원탑임 현대 오티스 티센 원가절함 심하고 우스개소리로 미쓰비씨 고장 잘 안나서 유지보수 하는 사람들이 개편하다는 소문 ㅋ

유지보수 편하지는않음

상대적으로 편하고 괜찮다는 말이죠 대신 임금은 현대가 젤 쌜듯 물론 직영

건물 엘리베이터가 기술력이 많이 드는 산업도 아닌데 문제는 가격이지.. 얼마나 좋은 자재로 짓느냐가 관건임

엘베 현직 맞음? 현티오미중에 티센이 젤 바쁜데

미쓰비시 ㄹㅇ 끝판왕

티센 졸라 흔들려서 무서움 ㅠ

OTIS 밖에 몰랐는데.

현대엘리베이터는요?

해외로 가면 현대엘리베이터 업력이 타 기업에 비해서 떨어지는것도 있고 엘리베이터의 기술력은 속도와 층고에서 갈리는데 그 점에서 타 기업에 밀립니다 국내에 초고층빌딩은 현대 채택률이 낮습니다

엥 우리아파트 미쓰비시 탈때마다 싼거샀구나 싶었는데 이 거친엘베가 좋은브랜드..?

둘중 하나임 졸라 오래됐거나 신규설치거나

그리고 요즘 아파트 지을때 건물 다짓기도전에 엘베먼저 설치하고 그엘베로 양중해버리니까 건물짓는내내 인부들 험하게 쓰고 그에 따른 고장이 잦았음

 

엘리베이터는 미쯔비시가 체고존엄이다. 허구헌 날 지진나는 나라 제품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신뢰성 지림. 호텔 같은데 많이 납품되서 그런지 일단 소리 존나 고급짐.

LG(현 오티스)나 현대 모두 초창기에는 일본업체랑 제휴맺어서 생산했었어요

미쓰비시가 충격도 없고 스무스 하더라

인정 전범기업 타이틀만 아니면 최고

 

중국 영상보면 엘배 타다 뒤지는거 수두룩 한디 불안할만 하지

나 엘리베이트 추락하거나 솟구치는 악몽 자주 꿈

 

 

후지 엘베 예전 내 집 아파트였는 데 개 좋았는데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