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30

지형지물 무시하는 마차

 

유령마차래ㄷㄷㄷㄷㄷㄷㄷㄷ

린저씨가 감탄한 세계가 놀란 한국 게임의 충돌시스템 (일본오열)

 

엔씨 기술력의 정수라던 충돌 시스템 어디갔냐 ㅋㅋㅋ

무료엔진 유니티 콜라이더 선에서 정리

 

에테리얼폼이라고

머한민국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NC ㅋㅋ 가슴이 웅장해진다 ㅋㅋㅋㅋ

저거는 나름 선별해서 갖고온거 아님? 그런데도 저지랄이네

진짜 대가리 깨진 린저씨들은 모션마져도 잔통이니까 안바꿔도 된다하고 걍 bm만 바꾸면 된다는데 진짜 상종 못할 족속들임 ㅋㅋㅋ

 

게임 엔진 뭐쓰는데 저따구임?

주식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게 만드는 소개영상이네 ㅋㅋ 저걸 당당하게 낼 생각을 어떻게 했지

해리포터 그 뭐시냐 9와 3/4정거장 뭐 그런거 아님?

한국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게임회사 nc소프트 wwwww

 

애초에 일본은 싱글에서 드퀘 멀티에서 파판이라는 선점효과에 내수까지 확실한 대체재가 있는데 개조선 틀딱한테나 먹히는 저딴걸 왜하냐고 ㅋㅋ

 

리니지 w 나오면 주식 30만원까지 떨어지냐 ? ㅋㅋ

벌써부터 나라망신이네 ㅋㅋㅋ

그와중 무슨 이유인지 허공에 그냥 칼질하는게 킬포네 씨발 ㅋㅋㅋㅋ

버프모션같은거 아닐까

말이 끄는 게 마차가 아니라 땅끄일 수도 있지 ㅋㅋ

 

충돌구현 어데 갔냐 ㅋㅋㅋㅋㅋ

국제망신 당할려고 도쿄게임쇼 참가함?ㅋㅋㅋ

해리포터 버스네ㅋㅋㅋ

인디게임만도 못하네

애초에 게임이 아닌데 저런게 뭐가 중요함 지들도 전혀 신경 안 쓰니 저걸 공식영상으로 쓰지 ㅋㅋ

유령마차 ㅋ

리허설도 안하냐?

 

 

NC소프트 리니지W 유튜브 댓글 삭제 논란

조회수 2만에댓글 단 18개 비추가 4배가 넘는데 댓글은 다 옹호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릭m 나왔을때도 엔씨알바들이 트릭 공홈 자게에 주작질하다 걸림 ㅋㅋㅋㅋ 댓글은 NC직원들이 쓴거같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