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30

조회수 2만에댓글 단 18개

 

 

 

 

 

 

 

비추가 4배가 넘는데 댓글은 다 옹호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릭m 나왔을때도 엔씨알바들이 트릭 공홈 자게에 주작질하다 걸림 ㅋㅋㅋㅋ

댓글은 NC직원들이 쓴거같고 악플은 전부 삭제당했네

ㅋㅋㅋㅋ 중국이냐

알바를 중국인민공화국 동무들을 풀었네 그려?

그래도 짱개 모바일게임처럼 댓글 막지는 않았네 ㅋㅋ

주식이 바닥을 찍으려고 떨어져도 유튜브 댓글관리는 열심히 하네

 

엔씨식 소통인데?

곽두팔ㅋㅋㅋㅋ

곽두팔 해뱀님 어째서 그곳에.....

 

리니지가 도박보다 더한 BM을 유행시켜서 한국 게임업계가 죄다 뽑기로 점철된 폰겜만 처내고 있으니

 

블리자드도 불리하면 댓글 처지우는데 뭐 다른데라고 오죽하것냐 ㅋㅋ

ㄹㅇ 영혼의라이벌이네 ㅋㅋ

ㄹㅇ 영혼의 라이벌ㅋㅋㅋㅋㅋ

와 ㅅㅂ ㅋㅋㅋ 비추가 2천개 넘었는데 댓글은 알바 밖에 없네 ㅋㅋㅋㅋ

저거 댓글 다 등록은되는데 관리자가 허용누른것만 댓글 뜨는거 같은데

 

저걸 누가해 ㅋㅋ 젤다의 전설하고 비교 해보라고 ㅋㅋㅋ

구글플레이 겜 매출 보고 그런 말이 나옴? 헬조선은 죄다 도박과 경쟁에 미쳐있다

공산당식 댓글관리네 ㅋㅋㅋ

택근평 ㅋㅋㅋㅋㅋㅋㅋ

공산당식 통제ㅋㅋㅋㅋ

 

차라리 댓글창을 닫아라

여지껏 개돼지들은 사람밥먹고싶다고 ㅈㄹ한거고 엔씨는 개돼지한테 맞는 꿀꿀이죽을 주는거였네

엔씨 주식은 침몰하는 배에 올라타는 것, 비정상적인 BM으로 돈 빨아먹는 게임이 오늘날까지 살아남았다는게 의문이다.

 

전직 엔씨직원임 과금 좆같은 신작중 하나 개발했는데 오픈하고 2주동안 마켓 별점이 1.8이여서 감탄하던 와중에 하루만에 4.8로 역주행하더라 이거 한번 경험하고 EXID롤린 다 역주작이라고 생각하게됨

 

이야 엔씨 정신 못 차렸구나 ㅋㅋ 욕도 그냥 받아쳐먹어야지 ㅋㅋ 여론 조작하네 ㅋㅋ 엔씨 진짜 끝이네

 

요즘은 도깨비도 그러더니 게임 트레일러도 유튜브 프로모션을 돌리네 ㅋㅋ

나름 대기업인데 외국인 알바도 풀고 그러네

 

알바 아님 NC 직원임

방금 댓글 달았고 아직 안 지워졌는데 댓글 18개로 나온다 뭐지

저거 댓글 몇개말곤 노출 안되게 설정한듯 나도 댓글 써봤는데 안나옴

댓글 숨기기 기능임 지들이 원하는댓글만 나오게함

채널주인이 승인하면 보이는기능있음

 

문법 이상한 새끼들은 걍 조선족 댓글알바라고 보면 됨 ㅇㅇ

리니지w 좆망

'통제' 들어갔네. ㅋㅋ

 

 

리니지W 오브젝트 마차 물리엔진 논란

지형지물 무시하는 마차 유령마차래ㄷㄷㄷㄷㄷㄷㄷㄷ 린저씨가 감탄한 세계가 놀란 한국 게임의 충돌시스템 (일본오열) 엔씨 기술력의 정수라던 충돌 시스템 어디갔냐 ㅋㅋㅋ 무료엔진 유니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