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3

베니토 무솔리니

 

베니토 무솔리니가 좋아하는 음식인 마늘

무솔리니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다진마늘과 레몬즙, 기름으로만 만든 샐러드였다.

무솔리니의 아내가 말하길 "무솔리니는 생마늘 샐러드를 한 그릇 통째로 먹었다. 그 이후로 나는 그이와 함께 아무데도 갈 수 없었습니다. 밤에는 그이를 우리 방에서 혼자 자게 하고 아이들 방 중 한 곳에 피신했어요!"라고 했다.

 

 

 

김정일

 

김정일은 음식을 매우 까다롭게 먹었고 스스로 "미식가"라고 여겨지는 음식만 즐겼다. 상어 지느러미 수프와 개고기탕은 '면역력과 정력'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자주 먹었다.

김정일은 또한 자신에게 제공되는 모든 쌀알이 색상 , 모양 및 크기 가 동일한 지 확인하기 위해 여성 전용 식품 검사 팀을 두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이디 아민

 

우간다에서 통치하는 동안 300,000명이 사망했지만 이디 아민은 좋아하는 음식을 항상 충분히 먹을 수 있었다. 이디 아민은 오렌지가 "자연의 비아그라" 라고 생각했고 매일 약 40개의 오렌지를 먹었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망명하는 동안 아민은 영국 요리에 대한 호감을 보였고 KFC와 피자를 즐겼다.

 

 

아돌프 히틀러

 

채식주의자가 되기 전까지 히틀러가 가장 좋아했던 음식은 비굴기 통구이였다. 간, 혀, 피스타치오로 속을 채운 비둘기로 구성되어 있다.

말년에 히틀러의 식단은 으깬 감자와 맑은 국물로만 이루어졌다. 이게 바로 히틀러가 말년에 만성 변비와 배에 가스가 찬 원인이다.

 

 

 

폴 포트

 

이 라인업 중 가장 병신같은 음식은 독재자 폴 포트의 음식이다. 폴포트는 뱀을 죽이고 독을 말려 만든 코브라 스튜를 좋아했다. 그런 다음 코브라를 조각으로 자르고 레몬 그라스 및 기타 향신료를 넣은 냄비에 끓였다고 한다.

놀랍게도 이 요리는 뱀의 피도 컵에 담아 함께 제공되었다고 한다.

 

 

폴포트 점마는 뭔데 독재자냐

캄보디아에서 문화대혁명 조진 새끼임

간흡충 어케 안 걸렸냐

 

히틀러가 케이크를 그렇게 좋아했다던데

히틀러 비건에 동물애호가였네

모택동이랑 스탈린은 없냐

 

김정일이는 고난의 행군때 백만명 넘게 북한주민이 굶어 뒤질때도 온갖 산해진미 요리 처먹음

일화 중에 김정일의 요리사 후지모토 겐지가 현대 정주영 회장이 소떼를 이끌고 북한을 방북했을 때 숨어있었다고 함.

왜 숨어있음?

고난의 행군으로 국민들이 죽어가는데 최고통치자란 인물은 일본에서 초밥요리사를 데려다가 배가 남산이 되도록 쳐먹음. 참고로 김정일 바지는 이를 위해 고무줄바지 임. 남한에서 북한주민을 위해 소떼를 이끌고 오는데 일본요리사가 있다? 어떻게 생각하겠음?

 

누가 킬링필드 만든놈 아니랄까봐 음식도 살벌한걸 쳐먹네

 

폴포트는 뭔 듣보냐

킬링필드모르냐 킬링필드 대학살 사건

캄보디아 독재자. 지식인 학살함

마오쩌둥에게 영향을 엄청 받은 캄보디아 독재자임

이새끼가 진정한 타노스임 ㅋㅋ진짜 절반죽임

노래부르는사람

그건 폴 포츠고

 

채식을 하는데 변비가 왜 걸리냐 말이 안되는데

섬유질 없는 식사 한거같은데

채식 존나하고 수분섭취 제대로 안하면 변비 더 심해짐 글고 원래부터 장 안좋으면 식이섬유 많이 먹는게 역효과 불러오기도 함.

감자는 탄수화물인데

 

다진마늘을 볶아서먹은것도 아니고 샐러드로먹었다고?

마늘 샐러드는 좀 많이 충격적인데

 

김정일의 식사를 알려면 김정일의 전속 요리사로 일했던 후지모토 겐지가 쓴 '김정일의 요리사' 라는 책을 읽어봐라

 

이디 아민 폴포트 얘들은 인지도 떨어지는 거 보니 확실히 북한이 어그로 하나는 잘 끄는 듯 김정은 모르는 미국인은 없어도 이디 아민 폴포트 이새끼들은 솔직히 듣보잡일 듯

 

뱀 껍질 벗겨놓으니까 꼼장어랑 똑같네

산에서 살아남기 보면 뱀 먹던데

 

폴보트가 걔냐? 차지철이 캄보디아인 300만 쓸었다고한 새끼?

폴 포트 혼자서 마왕이 먹을만한거 먹네

 

오렌지 40개씩 먹으면 매일 설사할 거 같은데

비둘기 왜처먹냐 비린내 오지던데

 

비둘기 존나더러운걸 왜먹어

다른 비둘기종은 ㅈㄴ 맛있음

식용 비둘기 따로있다

집비둘기나 그렇지 멧비둘기는 그냥 다른 새들하고 비슷함

나름 대중적임 음식이야

길거리에서 토사물 쪼아먹는 좆둘기랑 다른거니까

 

무솔리니 한국인이네

샥스핀 건강에도 생태계에도 경제적으로도 모두 안좋은 씹허세요리 ㅋㅋ

 

샥스핀은 당면맛 나는데 식감 때문에 먹는거지 맛때문에 먹는게 아님

히틀러는 단거 좋아한다하지 않았냐 자살하기전에도 초코케잌먹고 죽었다고 한거같던데

 

"매운 것을 먹지 않으면 혁명을 할 수 없다." - 모택동은 매운맛을 아주 좋아했고 함. 반면 2인자 주은래는 단맛을 좋아했다고 함.

 

 

 

스웨덴의 손님에게 식사 대접을 안 하는 문화

손님에게 식사 대접을 안하는 스웨덴 스웨덴 집에 방문하면 방문한 손님에게 밥을 주지 않는다는 문화에 충격받은 다른 나라 사람들 스웨덴 사람들은 손님 (집에서 자고 갈 정도로 친한 사이)이

itmii.tistory.com

 

 

세계 흉악 범죄자 현상금 순위

캐나다에서 이란계 조직을 이끌고 있으며 인도 영장으로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체포되었으며 2007년 징역 11년의 판정을 받았지만 탈옥함 그 후 현재까지 국제적인 도망자로 남아있음 제임스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