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2

 

진겟타 스토나 선샤인 연출은 갈수록 퇴보하네

 

모을 때 딱 3차알파나 w 겟타 컷인에 2차z처럼 겟타 팀 얼굴 하나 씩 띄워주고, 쏠 때 3차z 료마 컷인, 발사장면은 ap,

딱 짬뽕시켜놓으면 좋은데 v 이후로 보면 존나 빨리 쏘고 연출도 못 봐주겠어

 

그나저나 tv판 성우 성량 지리네

 

 

 

연출도 연출인데 세최날 료마 성우도 본편처럼 샤우팅을 못해서 그것도 아쉬움 힘든게 느껴져

성우 나이드는 건 솔직히 어쩔 수 없는데 게임 맹그는 새끼들이 구려지는게 문제

단 한번도 원작 고대로 연출 해준적도 없고 ㅈ같은 어레인지만 계속하고 이제 아크나오기 참전하기 시작하면 영원히 못볼텐데

 

솔까 1차 알파가 젤 좋았음. 에너지 구체 맞고 암전하면서 주위부터 불타오르는 장면, 지금봐도 개쩜

구체 날아갈때 연출도 개쩜 ㄹㅇ

 

진짜 갈수록 구리네 ㅋㅋ

그래도 볼만하네 수준인데 v가 시발 조져놓음 ㅋㅋㅋㅋ

연출이 바뀔수록 구려지는 기체

v가 2차알파 3차알파 연출따라 그렸는데 구체 날아가는게 속도감이 없어서 망

 

난 2알 원기옥버젼이 아직도 최고임

진짜 갈수록별로네 ㅋㅋㅋㅋㅋㅋㅋ

W목소리 나와서 깜짝 놀랐네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