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2

사실 브로큰 매그넘 발사 직후 컷인 우려먹기

 

 

 

해머 부분 이외 컷인 우려먹기

 

 

 

마찬가지로 해머 부분 빼고 디바이딩 드라이버 컷인 우려먹기

 

 

 

원작자가 리얼 컷인을 이렇게 많이 그려줬는데 연출에 불호 소리가 더 많이 나오는 건 기적이라고 봐도 무방함

아바레스트 담당자가 맡아도 이정도로 많이 받으면 역대급 연출이 탄생했을듯

 

타 작품이 이정도로 많은 리얼 컷인을 받았어도 그 작품은 역대급 연출이 탄생했을듯

현실은 병신새끼가 원작자가 그려준 리얼 컷인만 우려먹으면서 연출을 만들다보니 재현도 엉성, 연출도 황당

 

 

 

근대 성능은 좋았던걸로 기억하는데

파멸적이긴 하네

이게 티오가이가 제일 ㅈ같던 문제임 씨발 노말가오가이가 주제에 인게임 성능은 무슨 거의 제네식급이라 안쓸수가 없는데 쓸때마다 저 ㅈ같은 연출밖에 볼수있는게 없음 ㅋㅋㅋㅋ

 

원작자가 장도리로 골디언 햄머 꽃아버려도 무죄네

골디언해머 피니시컷 자른거 개같았는데

 

가오가이가 리얼컷인 종류 걍 2가지 뿐인거 아니냐 ㅋㅋ 잘 보면 똑같은 컷인 계속 돌려쓰고 있는데

 

아바레스트는 잘 움직이지. 저건 처참하다

 

ㅈㄴ 알뜰살뜰하게 만들었네 ㅋㅋㅋㅋㅋ

표현 적절하네 알뜰살뜰 ㅋㅋㅋㄹㅇ

 

다 떠나서 컷씬 저 물빠진 색감 봐

헬엔드헤븐 쓸때 컷인 좌우반전으로 존나게 와리가리 하는거 개웃기더라

사실상 게임 연출이 아니라 유튜브에서 링크 따와서 붙여넣은거나 마찬가지

이정도면 퇴사직전이라고 태업한거 아니냐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