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6

플립 이거 뭐냐 ㅋㅋ 베젤속 이너베젤?? ㅋㅋㅋㅋ

심지어 화면하고 외부 케이스 라운드 r값 간격도 안맞음 ㅋㅋㅋㅋㅋ

 

저런 사소한것 하나하나때문에 갤럭시를 안사는거

와 진짜임?;; 말이되나

디테일 좀 신경쓰라고 ㅈ성아

중국산 스마트폰이지?

명품의 차이는 마감이다

이너베젤은 이해가 가는데 딱봐도 각도 병신인건 좀 ㅋㅋ

 

저건 근데 어쩔 수 없는게 애플같이 전용라인에서 디스플레이 생산하는게 아니면 범용 모델을 커스텀해서 사용해야하는데 그 조정 범위가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음. 게다가 삼성같이 폰을 이종류 저종류 존나 싸대는 애일수록 더더욱 부품 파편화를 피해야하니까. 그래서 갤럭시가 존나 공산품 냄새가 남.

 

플립 베젤은 진짜 보급기만도 못한듯 뒷판 외관보고 이쁘다거리던데

이따구로 쳐만들고 120만원을 받네 ㅋㅋ

으 ㅋㅋㅋ 불량수준인데

9년전 g2보다 구려보이네

진짜 빌드퀄리티는 쓰레기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