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7

갤럭시 폴드3 톰브라운 에디션 화면 깨짐 크랙

충격 전혀 없었다는데 산 지 일주일만에 이꼴 됨

 

참고로 수리비 735000원

 

 

ㅈㄴ 심각하네 진짜

신재품 사서 일주일만에 액정 반갈죽으로 섭센 가는거 자체가 존나 짜증나는건데 '삼케플 주잖나 ~'ㅋㅋㅋㅋ

 

톰브라운 디스플레이는 뭐가 다른가? 수리비가 더 비싼데? 어차피 재질은 같은텐데 컬러랑 프린팅 다르다고 저값을 더 붙인다고..? 톰브라운이 제조에 개입하는것도 아닌데?

 

대가리가 빈게 저걸 사서 일주일사용하다가 아무것도 안하고 액정 뒤진게 존나 열받는건데 삼케플이 왜나오냐 도대체 ㅋㅋㅋ

 

그나저나 액정이나 배터리 수리할떄 수리키트값은 왜 쳐받는거냐? 센터에 수리키트조차 구비를 안해두는거임?

도끼폰이냐? 머 맨날 쩍쩍 갈라지네

 

삼성은 특정 에디션 살때 특히 조심해야되는게 예전에 주변 톰브 유저한테 본건데 자칫 고장나면 같은 에디션으로 보내주는게 아니라 일반판으로 보내주는 경우도 있어서 수리할때 레알 잘 확인해야됨.. 그럴일은 거의 없겠지만 그래도 옛날 삼성 이미지 생각해보면 이런일이 있다는것도 ㅈ같음

 

??? : 그래도 터지는거보단 낫잖아? 어?

어휴 시발 액정가격이 폰 한대값이네

 

ㄹㅇ 톰브라운에디션이네 ㅋㅋ

 

 

 

삼성 갤럭시 폴드3 화면 깨짐 크랙 증상

폴드3 액정 나갔네요 수령 4일차 오늘아침에 아래쪽 힌지부분에서 검정색이 살짝 보이더니.. 지금 이렇게 되고 오른쪽은 터치가 안되네요ㅎ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아무충격없이 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